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연관된 글이 3개 있습니다.) 우선, 기본적인 원격 디버깅 구성은 다음의 토픽을 참조하십시오. 개발 환경 구성: 3. VS.NET 원격 디버깅 ; https://www.sysnet.pe.kr/2/0/279 최근에 나온 비스타/롱혼의 경우에는 위의 구성에서 작업이 하나 더 추가됩니다. 답을 먼저 말씀드리자면, UAC 기능의 추가로 인해 VS.NET 2005 원격 디버깅을 하기 위해서는 해당 msvsmon.exe 프로세스를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시켜 주어야 합니다. 오류 상황을 직접 보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으니, 아래에 간단하게 설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위의 "VS.NET 원격 디버깅"에서 설명한 것처럼 환경 구성을 한 후, 원격 컴퓨터(비스타, 롱혼)에서 msvsmon.exe를 실행시킵니다. 그런 다음, 제 PC의 VS.NET 2005에서 "Attach to Process" 대화창을 통해 원격지 msvsmon.exe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프로세스 열람"까지만 될 뿐, 실제 프로세스를 연결하려고 하면 다음과 같이 오류가 발생하게 됩니다. " Unable to attach to the process. Access is denied. " 오류 현상은 재현했으니, 이제 정상적으로 원격 디버깅이 가능하도록 다음과 같이 "msvsmon.exe"를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시킵니다. 다시 한번, "Attach to Process" 대화창에서 원격지 w3wp.exe를 연결해 보시면, 이번에는 정상적으로 동작하게 됩니다. [이 토픽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다음 글] Windows: 10. Internet Explorer 7.0 호환성 백서 (Word 문서, 1.92MB)[이전 글] 웹: 5. IIS 7에서 클라이언트 측 인증서 사용 시 주의점 [연관 글] 개발 환경 구성: 3. VS.NET 원격 디버깅웹: 6. IIS 7 마이그레이션 정리 - Sysnet윈도우 2008 64비트 닷넷 오류 문의드립니다. [최초 등록일: 12/25/2006] [최종 수정일: 6/20/2023]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3605정성태4/23/2024308닷넷: 2246. C# - Python.NET을 이용한 파이썬 소스코드 연동113604정성태4/22/2024313오류 유형: 901. Visual Studio - Unable to set the next statement. Set next statement cannot be used in '[Exception]' call stack frames.13603정성태4/21/2024472닷넷: 2245. C# - IronPython을 이용한 파이썬 소스코드 연동113602정성태4/20/2024781닷넷: 2244. C# - PCM 오디오 데이터를 연속(Streaming) 재생 (Windows Multimedia)113601정성태4/19/2024830닷넷: 2243. C# - PCM 사운드 재생(NAudio)113600정성태4/18/2024838닷넷: 2242. C# - 관리 스레드와 비관리 스레드13599정성태4/17/2024859닷넷: 2241. C# - WAV 파일의 PCM 사운드 재생(Windows Multimedia)113598정성태4/16/2024875닷넷: 2240. C# - WAV 파일 포맷 + LIST 헤더213597정성태4/15/2024848닷넷: 2239. C# - WAV 파일의 PCM 데이터 생성 및 출력113596정성태4/14/20241046닷넷: 2238. C# - WAV 기본 파일 포맷113595정성태4/13/20241050닷넷: 2237. C# - Audio 장치 열기 (Windows Multimedia, NAudio)113594정성태4/12/20241067닷넷: 2236. C# - Audio 장치 열람 (Windows Multimedia, NAudio)113593정성태4/8/20241077닷넷: 2235. MSBuild - AccelerateBuildsInVisualStudio 옵션13592정성태4/2/20241215C/C++: 165. CLion으로 만든 Rust Win32 DLL을 C#과 연동13591정성태4/2/20241192닷넷: 2234. C# - WPF 응용 프로그램에 Blazor App 통합113590정성태3/31/20241078Linux: 70. Python - uwsgi 응용 프로그램이 k8s 환경에서 OOM 발생하는 문제13589정성태3/29/20241150닷넷: 2233. C# - 프로세스 CPU 사용량을 나타내는 성능 카운터와 Win32 API113588정성태3/28/20241261닷넷: 2232. C# - Unity + 닷넷 App(WinForms/WPF) 간의 Named Pipe 통신 [2]113587정성태3/27/20241168오류 유형: 900. Windows Update 오류 - 8024402C, 8007064313586정성태3/27/20241324Windows: 263. Windows - 복구 파티션(Recovery Partition) 용량을 늘리는 방법13585정성태3/26/20241111Windows: 262. PerformanceCounter의 InstanceName에 pid를 추가한 "Process V2"13584정성태3/26/20241060개발 환경 구성: 708. Unity3D - C# Windows Forms / WPF Application에 통합하는 방법113583정성태3/25/20241175Windows: 261. CPU Utilization이 100% 넘는 경우를 성능 카운터로 확인하는 방법13582정성태3/19/20241436Windows: 260. CPU 사용률을 나타내는 2가지 수치 - 사용량(Usage)과 활용률(Utilization)113581정성태3/18/20241609개발 환경 구성: 707. 빌드한 Unity3D 프로그램을 C++ Windows Application에 통합하는 방법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