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태의 닷넷 이야기
홈 주인
모아 놓은 자료
프로그래밍
질문/답변
사용자 관리
사용자
메뉴
인터넷 자료
IE 검색 공급자
최근 덧글
[정성태] Java - How to use the Foreign Funct...
[정성태] 제가 큰 실수를 했군요. ^^; Delegate를 통한 Bein...
[정성태] Working with Rust Libraries from C#...
[정성태] Detecting blocking calls using asyn...
[정성태] 아쉽게도, 커뮤니티는 아니고 개인 블로그입니다. ^^
[정성태] 질문이 잘 이해가 안 됩니다. 우선, 해당 소스코드에서 ILis...
[양승조
] var대신 dinamic으로 선언해서 해결은 했습니다. 맞는 해...
[양승조
] 또 막혔습니다. ㅠㅠ var list = props[i].Ge...
[양승조
] 아. 감사합니다. 어제는 안됐던것 같은데....정신을 차려야겠네...
[정성태] "props[i].GetValue(props[i])" 코드에서 ...
글쓰기
제목
이름
암호
전자우편
HTML
홈페이지
유형
다운로드
웹 사이트 소개
닷넷 뉴스
IT 관련 뉴스
Microsoft 제품 소식
도서 추천
제품 소개
기타
부모글 보이기/감추기
내용
DX10 on XP: Round 2 ; http://blogs.msdn.com/ptaylor/archive/2007/06/28/dx10-on-xp-round-2.aspx 정말 세상에는 재미있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 DirectX 10 이 Vista 에서만 된다는 사실. 그리고 그러한 제약을 없애기 위한 "FaillingLeafSystems" 의 노력. 위의 이야기에서는, FaillingLeafSystems 은 DirectX 10 클래스 구조만을 맞춰 준 OpenGL 확장 래퍼라고 합니다. 따라서, 가장 큰 단점이, "DirectX 10" 을 지원하는 게임을 "DirectX 10" 을 지원하는 하드웨어에서 구동시킨다고 해도 정상적으로 고성능의 혜택을 받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물론, 장점이라고 볼 수 있지요. DirectX 10 를 지원하는 게임을 DirectX 10 을 지원하지 않는 하드웨어 장비에서도 구동시킬 수 있으니까요. 결국, 상업성은 그다지 높지 않을 거라 봅니다. 어차피 시간이 지날수록 게이머들은 높은 하드웨어 사양으로 넘어갈테니까요. (사실... 게이머들처럼 고성능 사양을 원하는 이들도 드물지요.) 그래도 일단, 저는 ... 그런 피철철 노가다(^^;)를 한 FaillingLeafSystems 측에 박수를 보냅니다. 마치... 저를 보고 있는 느낌이 들어서. ^^; (InfoScope 과 Microsoft Office InfoPath 제품과의 관계가 그러하니.)
첨부파일
스팸 방지용 인증 번호
1417
(왼쪽의 숫자를 입력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