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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v style='display: inline'> <h1 style='font-family: Malgun Gothic, Consolas; font-size: 20pt; color: #006699; text-align: center; font-weight: bold'>ASUS 메인보드 관련 소프트웨어 설치 후 ArmouryCrate.UserSessionHelper.exe 프로세스 무한 종료 현상</h1> <p> ^^ <a target='tab' href='https://www.sysnet.pe.kr/0/0/522'>새로운 PC</a>를 맞추면서, 윈도우 설치 시 자동으로 ASUS 메인보드를 인식하고 뜬 메시지에 따라 관련 소프트웨어를 설치했는데요, 이후부터 이벤트 로그에 다음의 3개 항목이 (미친 듯이 ^^;) 남기 시작합니다.<br /> <br /> <pre style='margin: 10px 0px 10px 10px; padding: 10px 0px 10px 10px; background-color: #fbedbb; overflow: auto; font-family: Consolas, Verdana;' > Log Name: Application Source: .NET Runtime Date: 2020-09-16 오후 11:33:40 Event ID: 1026 Task Category: None Level: Error Keywords: Classic User: N/A Computer: WORKPC Description: Application: ArmouryCrate.UserSessionHelper.exe Framework Version: v4.0.30319 Description: The process was terminated due to an unhandled exception. Exception Info: exception code e0434352, exception address 00007FFADCB03E49 </pre> <br /> <pre style='margin: 10px 0px 10px 10px; padding: 10px 0px 10px 10px; background-color: #fbedbb; overflow: auto; font-family: Consolas, Verdana;' > Log Name: Application Source: Application Error Date: 2020-09-16 오후 11:33:40 Event ID: 1000 Task Category: (100) Level: Error Keywords: Classic User: N/A Computer: WORKPC Description: Faulting application name: ArmouryCrate.UserSessionHelper.exe, version: 3.0.0.0, time stamp: 0x5f2bc6eb Faulting module name: KERNELBASE.dll, version: 10.0.19041.488, time stamp: 0x5b4a3325 Exception code: 0xe0434352 Fault offset: 0x0000000000023e49 Faulting process id: 0x850c Faulting application start time: 0x01d68c365ecb291f Faulting application path: C:\Program Files\ASUS\ARMOURY CRATE Lite Service\ArmouryCrate.UserSessionHelper.exe Faulting module path: C:\Windows\System32\KERNELBASE.dll Report Id: 8b1ac8fe-7629-4330-9cea-9c448143a997 Faulting package full name: Faulting package-relative application ID: </pre> <br /> <pre style='margin: 10px 0px 10px 10px; padding: 10px 0px 10px 10px; background-color: #fbedbb; overflow: auto; font-family: Consolas, Verdana;' > Log Name: Application Source: Windows Error Reporting Date: 2020-09-16 오후 11:33:41 Event ID: 1001 Task Category: None Level: Information Keywords: Classic User: N/A Computer: WORKPC Description: Fault bucket 1610556224011103242, type 5 Event Name: CLR20r3 Response: Not available Cab Id: 0 Problem signature: P1: ArmouryCrate.UserSessionHelper P2: 3.0.0.0 P3: 5f2bc6eb P4: mscorlib P5: 4.8.4220.0 P6: 5f03aa75 P7: 841 P8: b2 P9: PSZQOADHX1U5ZAHBHOHGHLDGIY4QIXHX P10: Attached files: \\?\C:\ProgramData\Microsoft\Windows\WER\Temp\WERDA8C.tmp.dmp \\?\C:\ProgramData\Microsoft\Windows\WER\Temp\WERDAFA.tmp.WERInternalMetadata.xml \\?\C:\ProgramData\Microsoft\Windows\WER\Temp\WERDB0B.tmp.xml \\?\C:\ProgramData\Microsoft\Windows\WER\Temp\WERE673.tmp.csv \\?\C:\ProgramData\Microsoft\Windows\WER\Temp\WERE693.tmp.txt These files may be available here: \\?\C:\ProgramData\Microsoft\Windows\WER\ReportArchive\AppCrash_ArmouryCrate.Use_709181fa8a96d72c7add886fbb932be5e17189_6913abf6_50357566-7816-4b19-98cd-4a837b825804 Analysis symbol: Rechecking for solution: 0 Report Id: 8b1ac8fe-7629-4330-9cea-9c448143a997 Report Status: 268435456 Hashed bucket: 82e8c55108e27d40e659d85a46f9ec0a Cab Guid: 0 </pre> <br /> 당연히, 작업 관리자(Task Manager) 화면을 보면 "ArmouryCrate.UserSessionHelper.exe" 파일이 수시로 생겼다가 werfault.exe가 발생하면서 어지러운 상태가 계속되는데, 일단 직접적인 원인은 모르지만 이 현상을 없애려면 "서비스 관리자"에서 "ARMOURY CRATE Service"를 중지시키면 됩니다.<br /> <br /> 검색해 보면, 해당 프로그램은 메인보드에서 제공하는 RGB 색상 제어 관련한 기능을 제공하는 듯한데요,<br /> <br /> <pre style='margin: 10px 0px 10px 10px; padding: 10px 0px 10px 10px; background-color: #fbedbb; overflow: auto; font-family: Consolas, Verdana;' > Easily FIX: Armoury Crate Not Working Issue ; <a target='tab' href='https://10scopes.com/fix-armoury-crate-not-working/'>https://10scopes.com/fix-armoury-crate-not-working/</a> </pre> <br /> 에이... 뭐 저런 게 필요하겠습니까? 그냥 프로그램 추가/삭제에서 "ARMOURY CRATE Lite Service" 항목을 제거하면 됩니다. (이와 함께 "AURA lighting effect add-on", "AURA lighting effect add-on x64" 항목도 필요 없으니 삭제해 줍니다.)<br /> <br /> <hr style='width: 50%' /><br /> <br /> 본문하고 무관하지만!<br /> <br /> 시작 메뉴에서 "AMD Radeon Software"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뜨지도 않고, 시스템 트레이에 있는 아이콘을 우-클릭해도 아무런 반응이 없다면? 이것을 (임시) 해결하기 위해서는 작업 관리자에서 기존에 떠 있던 "RadeonSoftware.exe"를 강제로 종료시켜야 합니다. (Task Scheduler에 "StartCN"으로 등록한 작업은 사용자가 로그인했을 때 cncm.dexe를 실행시키고, 이 프로세스는 RadeonSoftware.exe가 종료되면 자동으로 다시 RadeonSoftware.exe 프로세스를 실행합니다.)<br /> </p><br /> <br /><hr /><span style='color: Maroon'>[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span> </di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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