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태의 닷넷 이야기
홈 주인
모아 놓은 자료
프로그래밍
질문/답변
사용자 관리
사용자
메뉴
아티클
외부 아티클
유용한 코드
온라인 기능
MathJax 입력기
최근 덧글
[정성태] VT sequences to "CONOUT$" vs. STD_O...
[정성태] NetCoreDbg is a managed code debugg...
[정성태] Evaluating tail call elimination in...
[정성태] What’s new in System.Text.Json in ....
[정성태] What's new in .NET 9: Cryptography ...
[정성태] 아... 제시해 주신 "https://akrzemi1.wordp...
[정성태] 다시 질문을 정리할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제가 본문에...
[이승준] 완전히 잘못 짚었습니다. 댓글 지우고 싶네요. 검색을 해보...
[정성태] 우선 답글 감사합니다. ^^ 그런데, 사실 저 예제는 (g...
[이승준] 수정이 안되어서... byteArray는 BYTE* 타입입니다...
글쓰기
제목
이름
암호
전자우편
HTML
홈페이지
유형
제니퍼 .NET
닷넷
COM 개체 관련
스크립트
VC++
VS.NET IDE
Windows
Team Foundation Server
디버깅 기술
오류 유형
개발 환경 구성
웹
기타
Linux
Java
DDK
Math
Phone
Graphics
사물인터넷
부모글 보이기/감추기
내용
MSDN Magazine 2001년 4월호에 실린 기사입니다. VS.NET에서 제공되는 VC++.NET의 새로운 "속성" 구문을 사용해서 COM 객체를 쉽게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해 주고 있습니다. ATL 3.0도 사실, COM 객체 제작이 마법사의 제공으로 인해서 쉬운 편이었는데, VC++.NET의 ATL 7.0은 더욱 쉬워졌습니다. [ 여건이 허락하는 대로, 하나씩 하나씩 괜찮은 자료들을 번역해서 올려놓으려고 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저랑 나눠서 ^^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첨부파일
스팸 방지용 인증 번호
1679
(왼쪽의 숫자를 입력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