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쓴 사람
장구니 (napsis at naver.com)
홈페이지
첨부 파일
올리신 글을 보고 질문 게시판에 올립니다.
AWS에서 인스턴스를 만들어서 사용하는데 돈이 청구가 되었더군요.
일단 billing & Cost 쪽에 들어가서 확인한 뒤,
Support Dashboard 에서 Create Case로 문의를 했으나 아직 답변은 못받고 있습니다.
인스턴스와 RDS를 삭제했다고 생각했는데 오늘 확인해 보니 요금이 계속 나가고 있어서 문의 드립니다.
아예 close account를 해버려야 하는것인지..
혹시 아시는 사항 있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꽤 많은 돈이 빠져나간 터라 상당히 당황스럽습니다.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11/4/2014]
No | Writer | Date | Cnt. | Title | Fil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