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Visual Studio OBA Tools Simplify OBA Development With Interop API Extensions ; http://msdn.microsoft.com/en-us/magazine/dd263100.aspx 오피스 플러그 인 개발시에 VB 이외에는 무척 불편했죠. 그런데, 순전히 C# 3.0 컴파일러에서 제공되는 Extension 구문만으로 제공되는 라이브러리가 나와서 C# 도 어느 정도 무리없이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대단하죠. Extension 만으로! [다음 글] Visual C++ : 13. Detours 라이브러리[이전 글] .NET : 92. Application.DoEvents 의 부작용 [연관 글] 2008년 인기 순위 정리 [최초 등록일: 11/30/2008 ] [최종 수정일: 11/30/2008 ] 비밀번호 댓글 쓴 사람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 NoWriterDateCnt.TitleFile(s) 997정성태12/10/20087028.NET : 94. Native C++ 클래스를 상속받는 C# 클래스 정의996정성태12/9/20087159.NET : 93. Document Reflector [1]995정성태12/1/20086763Visual C++ : 13. Detours 라이브러리993정성태11/30/20086989.NET 3.0 : 25. C# Extension 의 좋은 활용 예 - 오피스 Interop API Extensions992정성태11/30/200811440.NET : 92. Application.DoEvents 의 부작용991정성태6/30/20209098.NET 4.0: 6. Thread Pool 개선990정성태11/25/20086550개발 환경 구성: 124. Hyper-V 와 도메인 컨트롤러989정성태11/21/20086104IIS : 24. IIS7 - Process and Thread Identity in ASP.NET988정성태11/9/20086499.NET 4.0: 5. C# 4.0 새기능들(2008년10월CTP버젼)987정성태11/5/20086823.NET 4.0: 4. What's New in the BCL in .NET 4.0 [2]986정성태11/3/20086104.NET 4.0: 3. Dump 디버깅 지원985정성태10/30/20085633.NET 4.0: 2. .NET 4.0 포스터984정성태10/30/20086384.NET 4.0: 1. No PIA983정성태10/29/20086226Visual C++ : 12. Visual C++ 10982정성태10/29/20087307.NET : 91. WPF Toolkit981정성태10/27/20086330.NET : 90. Microsoft Chart control for .NET Framework980정성태10/23/20086056Debug : 38. StackOverflow Notifier979정성태10/23/20086090SDK : 15. ESENT (Extensible Storage Engine) API in the Windows SDK978정성태10/23/20086033TFS : 170. TeamReview 도구977정성태10/15/20088269.NET : 89. DotNetZip - ZIP 압축을 위한 닷넷 라이브러리976정성태10/15/20086485TFS : 169. tf.exe 명령어 - workspaces /remove 와 workspaces /delete 의 차이975정성태10/9/20085961.NET : 88. ClickOnce 에서 .application 파일을 다운로드 하려고 할때.974정성태10/8/20086143TFS : 168. MSBuild Extension Pack973정성태10/5/20087730.NET 3.5 : 42. WPF - Web Browser 및 Splash Control 추가972정성태10/2/20086255TFS : 167. TFS Power Tools 다음 버전 소개971정성태9/22/20086376TFS : 166. Index cards and Team System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