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MVP성태의 닷넷 이야기
글쓴 사람
jhp (hopa0228 at naver.com)
홈페이지
첨부 파일
 

DWORD _Base = (DWORD)GetModuleHandle("game.exe");

DWORD tmBase = _Base + 0x7FCE40;
DWORD _angle = _Base + 0x7F1484;
DWORD _CamPos = _Base + 0x7F148C;
DWORD cBone = _Base + 0x1720A0;
DWORD GAbase = _Base + 0x7C969C;

class _Angle
{
public:
    char _0x1[0x2CC];
    float ySub;
    float Yaxis;
    char _0x001[0xB4];
    float Xaxis;
};
class cSkeleton
{
public:
    char _0x0000[0x80];
    D3DXVECTOR3 BoneCords; // 0x80
};
class CgameBase
{
public:
    char _0x0004[0xB57C];
    int Index; // 0xB57C
    int GameType; // 0xB580
    int _0x0045;// 0xB584
    int Rounds; // 0xB588
};
class PlayerLoop
{
public:
    char _0x01[0x1C48F0];
    int lctnView;
    int none1;
    int none2;
    int isAlive;
};
class __PLR
{
public:

    _Angle* AAAngle()
    {
        return *(_Angle**)(_angle);
    }



    D3DXVECTOR3 MyCamPos = *(D3DXVECTOR3*)_CamPos;
    DWORD PlayerIndex(int i)
    {
        DWORD result = *(PDWORD)tmBase;
        if (!result)
            return 0;

        result = *(PDWORD)(result + 0xC);
        if (!result)
            return 0;

        result = *(PDWORD)(result + 0x4);
        if (!result)
            return 0;

        result = *(PDWORD)(result + (i * 4) + 4);
        if (!result)
            return 0;

        result = *(PDWORD)(result + 0x80C);
        if (!result)
            return 0;

        result = *(PDWORD)(result + 0x170);
        if (!result)
            return 0;

        return *(PDWORD)(result + 0x4);
    }

    CgameBase* GetGameBase()
    {
        return *(CgameBase**)GAbase;
    }

    DWORD GetTeamBase()
    {
        DWORD Ptr1 = *(PDWORD)tmBase;
        if (Ptr1 == 0)
            return 0;
        return Ptr1 = *(PDWORD)(Ptr1 + 0x10);
    }
    int GetMyIndex()
    {
        CgameBase* pPlayerBase = GetGameBase();
        if (!pPlayerBase)
            return 0;

        return pPlayerBase->Index;
    }
    bool isTeammate(int i)
    {
        int MyPlayer = *(PDWORD)(GetTeamBase() + 4 * GetMyIndex() + 0x548);
        int Entity = *(PDWORD)(GetTeamBase() + 4 * i + 0x548);

        if (MyPlayer == Entity)
            return true;

        return false;
    }
    DWORD PlayerLoopBase()
    {
        DWORD result = *(PDWORD)tmBase;
        if (!result)
            return 0;

        result = *(PDWORD)(result + 0xC);
        if (!result)
            return 0;

        return *(PDWORD)(result + 0x4);
    }
    PlayerLoop* GetPlrByLoop(int i)
    {
        DWORD BasePtr = PlayerLoopBase();

        if (BasePtr == 0)
            return 0;

        return *(PlayerLoop**)(BasePtr + (i * 4) + 4);
    }

};
extern __PLR plr;
__PLR plr;
D3DXVECTOR3 _GetBone(int i, LPSTR szBoneName)
{

    typedef cSkeleton* (__thiscall* tGetBonePtr)(DWORD, LPSTR);
    tGetBonePtr GetBonePtr = (tGetBonePtr)cBone;
    cSkeleton *pGetBone = GetBonePtr(plr.PlayerIndex(i), szBoneName);

    return pGetBone->BoneCords;
}

void AimToTarget(D3DXVECTOR3 MyPlayer, D3DXVECTOR3 Entity, D3DXVECTOR3 &Aim) // math for who asking for it !
{
    double Target[3] = { (MyPlayer.x - Entity.x), (MyPlayer.y - Entity.y), (MyPlayer.z - Entity.z) }; // for x y z
    double hyp = sqrt(Target[0] * Target[0] + Target[2] * Target[2]);

    Aim.x = (float)(atanf(Target[2] / Target[0]) * -1.0f); // this is for Y_Sub, important !
    Aim.y = (float)(asinf(Target[1] / hyp) * 57.29573671972f);
    Aim.z = 0.0f; // keep it 0

    // Math for map_world.. to fix it here we go..
    if (Target[0] >= 0.0) { Aim.x -= 180.0f / 57.29573671972f; }

}

void Aimbot()
{

    D3DXVECTOR3 MY_CAM = plr.MyCamPos;
    D3DXVECTOR3 i_Aim;

    _Angle* MY_Angle = plr.AAAngle();
    float xAxis = MY_Angle->Xaxis;
    float yAxis = MY_Angle->Yaxis;
    float ySub = MY_Angle->ySub;

    for (int i = 0; i < 16; i++)
    {
        PlayerLoop* Players = plr.GetPlrByLoop(i);
        if (Players)
        {
            if (plr.isTeammate(i)) continue; // ignore teammate
            if (!Players->isAlive) continue; // ignore deadbody.
            if (i == plr.GetMyIndex()) continue; // ignore myplayer.

            D3DXVECTOR3 Entity_Head = _GetBone(i, "Bip01 Neck");
            if (GetAsyncKeyState(VK_RBUTTON) & 0x8000) // Hotkey for aimbot..
            {
                AimToTarget(MY_CAM, Entity_Head, i_Aim);

                MY_Angle->Xaxis = i_Aim.x;
                MY_Angle->Yaxis = i_Aim.y;
                MY_Angle->ySub = i_Aim.y * -1; // important !
            }
        }
    }


}



이런 저런 글들을 읽어봐도 너무 어렵네요 ㅜㅜ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10/30/2018]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2018-10-30 10시30분
글쎄요, 저도 저것만 봐서는 뭐라고 조언해 드릴 것이 없군요.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고,

MIT 라이선스로 무료 공개된 Detours API 후킹 라이브러리
; http://www.sysnet.pe.kr/2/0/11764

예제 프로젝트에 있는 sleep5 프로젝트를 잘 분석하셔서 원하는 목적에 맞게 접목하시면 될 것입니다.
정성태
2018-11-03 04시08분
[ jhp] 답변감사드립니다. 아직 내공이 부족해서 그런지 계속 해봐도 모르겠네요 ㅠㅠ
혹시 윈도우모드로 프로그램을 실행시키게 만드는 소스가 있나요?
[guest]
2018-11-03 06시53분
Detours의 samples 폴더에 보면 traceapi라는 예제가 있습니다. 그 예제가 윈도우가 있는 예제일 것입니다.
정성태
2018-11-04 02시57분
덧글 질문을 다시 읽어 보니, 아마도 Full Screen으로 뜨는 게임 프로그램을 "Windowed" 모드로 뜨도록 만드는 소스가 있는지를 물어보는 것 같은데요, 그런 용도로 나온 예제 코드는 없습니다. 아마도 웹을 검색해 보면 나올 수도 있겠지만 후킹과 관련된 것이라 찾기가 쉽지는 않을 것입니다.

참고로, Detours로 한다면 COM 후킹 예제 소스를 보고 구현해야 할 것입니다. 또한 대상 게임 프로그램이 사용하는 DirectX 버전에 따라 사용하는 COM 인터페이스가 다르기 때문에 그런 부분도 조정해야 할 것입니다. 혹시나 성공하시거든 관련해서 블로그 글 하나 써서 공유해 주시면 다른 분들에게도 멋진 참고 자료가 될 것입니다. ^^
정성태

...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NoWriterDateCnt.TitleFile(s)
53154/6/20206857dll파일 로드 원리? 부분에서 도움받고싶습니다. [3]
5314강성욱3/31/20208737메서드 내에서 await 2번 등장할 때의 이해 [11]파일 다운로드1
5313강성욱3/27/20206577await 2번 [1]
53121a2a...3/20/20206344Re raw data write 질문 관련 [1]파일 다운로드1
53111a2a...3/20/20207125Raw data write 관련 질문 [1]파일 다운로드1
5310아스파넬3/15/202071641초에 5회 함수호출 제한 관련 질문입니다. [1]
5309하태3/11/20209019안녕하십니까. c# Winform UI 질문드리겠습니다! [3]파일 다운로드1
5308질문3/9/20207833Window XP SP3 32bit 환경(Window Update 모두 완료)에서 .Net Framework 4.0.3 으로 빌드된 .dll 파일 gacutil.exe 등록 관련 문의 [5]
5306개발자3/9/20206670C#을 통해 인터넷 접속 가능한 이더넷을 선택할 수 있는지요? [1]
5305JaeS...3/9/20206370RAW파일 생성 질문드립니다 [8]파일 다운로드1
5303궁금하당2/27/20208683C#에서 C++ DLL읽기 (아래 글쓴이) [1]
5302궁금하당2/27/202010790C#에서 C++ DLL호출 ('PInvokeStackImbalance') [4]파일 다운로드1
5301질문합니...2/27/20206232소켓 대량 데이터 디자인 문의 [1]
5300nals...2/27/20206885vs2013에서 BinaryFormatter Serialize 후 vs2015에서 Deserialize시 예외 발생 [3]파일 다운로드1
5298질문2/26/20208287.lic 파일에 대해 질문 있습니다. [9]
5297임한승2/26/20205869vs2013에서 BinaryFormatter Serialize 후 vs2015에서 Deserialize시 예외 발생 건 [1]파일 다운로드1
5295나그네2/25/20207285클라이언트 PC 정보 조회관련.. [2]
5294닷넷초보ㅠ2/25/20207256윈폼으로 socket통신프로그램 만든후 release로 디버깅한 실행파일을 다른컴퓨터에서 실행할때 반응이없어요 [1]
5293탱코2/21/20207174검색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검색을 해야 할 지 모르겠습니다. [1]
5292아부리2/19/20207083XingApiNet 관련 질문 [3]
5291지현명2/15/20207822JsonConvert.Serialize 하고 Deserialize 할때 간헐적으로 한글 깨짐 현상 문의 합니다. [3]
5290베도빈2/15/20207163직접 제작한 사용자 정의 콘트롤 DLL, 실행파일에 포함시켜 배포할 수 있을까요? [1]
5288김성배2/14/20207571c# 참조추가 기능에서 DirectX 참조가 보이지 않아요.. DircetX 11 은 설치 되어 있습니다. [1]
5287C# 초...2/14/20206567프로그램 실행 질문 드립니다. [4]파일 다운로드1
5286gongs2/3/202013922윈도우 배율 및 레이아웃에 대한 질문입니다. [3]
5285강성욱1/27/20207674작업관리자에 표시되는 스레드 개수와 프로그램 내 스레드 개수 일치 [1]
...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