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MVP성태의 닷넷 이야기
글쓴 사람
정성태 (techsharer at outlook.com)
홈페이지
첨부 파일
 

VS.NET 2003에서 웹 프로젝트를 디버깅하려고 F5 키를 누르니 다음과 같은 메시지가 나오면서 디버깅 모드로 시작할 수 없었습니다.

한글:
프로젝트를 실행하는 동안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웹 서버에서 디버깅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서버를 디버깅할 권한이 없습니다

서버의 'Debugger Users' 그룹의 멤버인지 확인하십시오.

영문:
"Error while trying to run project: Unable to start debugging on the web
server. You do not have permissions to debug the server.

Verify that you are a member of the 'Debugger Users' group on the server."

이런 오류 메시지가 여러 가지 경우에서 발생할 수 있겠지만. 저 같은 경우에는 VS.NET 2005 설치로 인해 발생한 문제였습니다. 이리저리 해본 끝에, .NET 2.0 폴더에서 "aspnet_regiis.exe /u"로 ASP.NET 2.0을 내린 후에야 정상적으로 VS.NET 2003에서 동작하게 되었습니다.

약간... ^^; 골치아프게 되었습니다. VS.NET 2005로 작업할 때에는 다시 등록하는 것을 반복해야 하니. 점점 더... 컴퓨터를 밀어야 할 때가 가까워진 것 같습니다. ^^ VS.NET 2005 베타 버전을 마구 설치하다 보니 뭔가 잘못 되었나 봅니다.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6/25/2021]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2008-07-31 10시23분
[전현수] 저도 이 문제 때문에 무지 고민 많이 했는데..
솔류션에서 속성페이지에서
구성 속성 디버깅 에 가시면 ASP.NET 디버깅 사용이 True 라고 되어 있는데..
이상하게도 이걸 False 로 해야 디버깅이 되네요... 황당합니다..
[guest]
2008-07-31 01시53분
^^ False로 해야 한다... 라는 상황은, 음... 심각하군요. ^^
kevin25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27정성태7/25/201823971개발 환경 구성: 390. C# - 컴파일러 옵션 OSS signing / Public Signing
11626정성태7/25/201821788오류 유형: 471. .C++ 함수를 const로 바꾼 경우 C2440 컴파일 오류가 발생한다면?
11625정성태7/24/201821519Math: 49. GeoGebra 기하 (25) - 타원의 중심점 찾기파일 다운로드1
11624정성태7/24/201826997개발 환경 구성: 389. C# - 재현 가능한 빌드(reproducible builds) == Deterministic builds [4]
11623정성태7/24/201825951Math: 48. C# - 가우시안 함수의 이산형(discrete) 커널 값 생성파일 다운로드1
11622정성태7/23/201825018개발 환경 구성: 388. Windows 환경에서 Octave 패키지 설치하는 방법
11621정성태7/23/201824121VC++: 127. 멤버 함수에 대한 포인터를 외부에서 호출하는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20정성태7/22/201825971Graphics: 11.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7) - Blur (평균값, 가우스, 중간값) 필터 [1]파일 다운로드1
11619정성태7/21/201825921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
11618정성태7/20/201822163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
11617정성태7/20/201822718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
11616정성태7/17/201821359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
11615정성태7/17/201825855.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파일 다운로드1
11614정성태7/17/201829750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
11613정성태7/16/201826755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
11612정성태7/16/201823704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
11611정성태7/15/201824602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
11610정성태7/15/201822986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
11609정성태7/15/201825313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11608정성태7/15/201828061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
11607정성태7/14/201828230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11606정성태7/13/201829535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파일 다운로드1
11605정성태7/13/201826202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파일 다운로드1
11604정성태7/12/201825738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파일 다운로드1
11603정성태7/12/201819318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파일 다운로드1
11602정성태7/11/201820563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파일 다운로드1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