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연관된 글이 1개 있습니다.) 자네 나와 함께... UNITY 하지 않겠는가! 유니티 코리아에서 재미있는 이벤트를 하고 있군요. ^^ 자네 나와 함께... UNITY 하지 않겠는가!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 튜토리얼 영상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01. UNITY 설치하기 (9분 47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1 02. UNITY Interface (26분57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2 03. C# 스크립트 소개(30분 59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3 04. Space Shooter 에셋소개(3분 13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4 05. 주인공 우주선 만들기 (37분 13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5 06. 운석 만들기(10분 54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6 07. 적 구현하기(22분 53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7 08. 게임 매니저 만들기(37분 11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8 09. 사운드 및 이펙트 출력(25분 15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9 10. UI 제작(25분 19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10 11. 빌드(9분 56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11 12. 제출하기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12 홍보 페이지에서는 2시간 30분이라고 하는데 실제로 저 동영상들은 4시간 가까이 됩니다. 게다가 실제로 동영상 멈춰놓고 따라하다 보면 5시간은 넘게 걸리는 것 같습니다. 그렇긴 하지만... 재미있어서 ^^ 시간가는 줄 모르고 따라했습니다. 제가 만든 게임 실행 파일은 다음의 링크에 공개해 두었습니다. ^^ https://drive.google.com/file/d/0B-ZIazR2MxZPUXF0UlI5SC1pUm8/view?usp=sharing 그건 그렇고.. 아래와 같은 홍보 이미지가 있는데, 저 얼굴로 "자네 나와 함께... UNITY 하지 않겠는가!"라고 말한다고 생각하니 도저히 따라하지 않을 수 없었다능! ^^ 참고로, 물론 튜토리얼대로 따라하면 쉽게 만들긴 하지만... 어쨌든 최근에 프로세싱으로 했던 "Nature of Code" 책이 은근히 도움이 된 것 같습니다. ^^ Nature of Code: 자연계 법칙을 디지털 세계로 옮기는 컴퓨터 프로그래밍 전략 ; http://www.yes24.com/24/goods/17638500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다음 글] .NET Framework: 522. 닷넷의 어셈블리 서명 데이터 확인 방법[이전 글] .NET Framework: 521. Roslyn을 이용해 C# 문법 변형하기 (2) [연관 글] 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최초 등록일: 6/23/2015] [최종 수정일: 9/12/2018]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2015-06-24 07시33분 [spowner] 정보 감사드립니다 [guest] 2015-06-24 10시36분 ^^ 정성태 2018-05-11 04시32분 유니티에 ML-Agent; http://www.gamecodi.com/board/zboard-id-GAMECODI_Talkdev-no-4946-z-0.htm 정성태 2018-09-20 12시08분 유니티 에디터 확장 입문(번역글); http://lab.gamecodi.com/board/zboard.php?id=GAMECODILAB_Lecture&no=477&z= 정성태 ... 136 137 138 139 140 141 142 143 144 145 [146] 147 148 149 150 ... NoWriterDateCnt.TitleFile(s) 1403정성태1/14/201331977.NET Framework: 357. .NET 4.5의 2GB 힙 한계 극복1402정성태1/14/201332549오류 유형: 166. SmtpClient.Send 오류 - net_io_connectionclosed1401정성태1/11/201329875.NET Framework: 356. (공개키를 담은) 자바의 key 파일을 닷넷의 RSACryptoServiceProvider에서 사용하는 방법 [2]11400정성태1/10/201329015Windows: 69. 작업표시줄의 터치 키보드(Touch Keyboard) 없애는 방법 [3]1399정성태1/9/201324657.NET Framework: 355. 닷넷 환경이 왜 C/C++보다 느릴까요? [8]1398정성태1/8/201325119오류 유형: 165. 새로 설치한 Visual Studio 2010의 Team Explorer 실행시 비정상 종료가 된다면?1397정성태1/3/201328611Windows: 68. 윈도우 설치 ISO 이미지를 USB 하드에 적용하는 방법 [2]1396정성태12/27/201229816사물인터넷: 2. 넷두이노 - 4.2.0 펌웨어 업데이트 방법 [1]11395정성태12/26/201220678.NET Framework: 354. x64 - AspCompat과 STA COM 개체가 성능에 미치는 영향1394정성태12/25/201222126.NET Framework: 353. x86 - AspCompat과 STA COM 개체가 성능에 미치는 영향1393정성태12/25/201222483.NET Framework: 352. x64에서 필수로 지정하도록 바뀐 STAThread 특성 [2]1392정성태12/21/201232502사물인터넷: 1. .NET Micro Framework - 넷두이노 플러스 [7]1391정성태12/21/201225889.NET Framework: 351. JavaScriptSerializer, DataContractJsonSerializer, Json.NET [3]11390정성태12/20/201223960.NET Framework: 350. String 데이터를 Stream으로 변환하는 방법 [2]1389정성태12/12/201222283.NET Framework: 349. .NET Thread 인스턴스로부터 COM Apartment 유형 확인하는 방법11388정성태12/12/201223339.NET Framework: 348. .NET x64 응용 프로그램에서 Teb 주소를 구하는 방법11387정성태12/12/201228264VC++: 64. x64 Visual C++에서 TEB 주소 구하는 방법1386정성태12/12/201229978디버깅 기술: 53. windbg - 덤프 파일로부터 네이티브 DLL을 추출하는 방법 [1]1385정성태12/12/201225041디버깅 기술: 52. Windbg - The version of SOS does not match the version of CLR you are debugging.1384정성태12/12/201229865개발 환경 구성: 178. System32 폴더의 64비트 DLL을 32비트 Depends.exe에서 보는 방법1383정성태12/10/201225774개발 환경 구성: 177. 기업용 메신저를 위한 Office Communicator Server 2007 설치 [1]1382정성태12/8/201228637개발 환경 구성: 176. WebPagetest 서버 - 설치 및 테스트1381정성태12/5/201227148.NET Framework: 347. C# - 프로세스(EXE) 수준의 Singleton 개체 생성 [2]11380정성태11/28/201237178.NET Framework: 346. 닷넷 개발자에게 Node.js의 의미 [17]1379정성태11/26/201230318.NET Framework: 345. C# 부호(+, -)에 대한 비트 변환1378정성태11/22/201231640Java: 14. 안드로이드 - Hello World 실습 [7] ... 136 137 138 139 140 141 142 143 144 145 [146] 147 148 149 1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