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MVP성태의 닷넷 이야기
Graphics: 1. 자네 나와 함께... UNITY 하지 않겠는가! [링크 복사], [링크+제목 복사],
조회: 25734
글쓴 사람
정성태 (techsharer at outlook.com)
홈페이지
첨부 파일
 
(연관된 글이 1개 있습니다.)

자네 나와 함께... UNITY 하지 않겠는가!

유니티 코리아에서 재미있는 이벤트를 하고 있군요. ^^

자네 나와 함께... UNITY 하지 않겠는가!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

튜토리얼 영상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01. UNITY 설치하기 (9분 47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1

02. UNITY Interface (26분57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2

03.  C# 스크립트 소개(30분 59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3

04. Space Shooter 에셋소개(3분 13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4

05. 주인공 우주선 만들기 (37분 13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5

06. 운석 만들기(10분 54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6

07. 적 구현하기(22분 53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7

08. 게임 매니저 만들기(37분 11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8

09. 사운드 및 이펙트 출력(25분 15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9

10. UI 제작(25분 19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10

11. 빌드(9분 56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11

12. 제출하기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12

홍보 페이지에서는 2시간 30분이라고 하는데 실제로 저 동영상들은 4시간 가까이 됩니다. 게다가 실제로 동영상 멈춰놓고 따라하다 보면 5시간은 넘게 걸리는 것 같습니다. 그렇긴 하지만... 재미있어서 ^^ 시간가는 줄 모르고 따라했습니다.

제가 만든 게임 실행 파일은 다음의 링크에 공개해 두었습니다. ^^

https://drive.google.com/file/d/0B-ZIazR2MxZPUXF0UlI5SC1pUm8/view?usp=sharing


그건 그렇고.. 아래와 같은 홍보 이미지가 있는데, 저 얼굴로 "자네 나와 함께... UNITY 하지 않겠는가!"라고 말한다고 생각하니 도저히 따라하지 않을 수 없었다능! ^^

unity_event.png




참고로, 물론 튜토리얼대로 따라하면 쉽게 만들긴 하지만... 어쨌든 최근에 프로세싱으로 했던 "Nature of Code" 책이 은근히 도움이 된 것 같습니다. ^^

Nature of Code: 자연계 법칙을 디지털 세계로 옮기는 컴퓨터 프로그래밍 전략
; http://www.yes24.com/24/goods/17638500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연관 글]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9/12/2018]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2015-06-24 07시33분
[spowner] 정보 감사드립니다
[guest]
2015-06-24 10시36분
^^
정성태
2018-05-11 04시32분
정성태
2018-09-20 12시08분
정성태

... 196  [197] 
NoWriterDateCnt.TitleFile(s)
17정성태7/17/200327507VC++: 6. Win32 API Hook - 소스는 "공개소스"에있습니다. [2]
16정성태7/17/200319835COM 개체 관련: 3. IE 툴밴드의 위치문제파일 다운로드1
15정성태7/17/200320842VC++: 5. 시행착오 - 클래스 포인터를 void * 로 대입후 delete 하는 경우.
14정성태7/17/200322378VC++: 4. MFC Message 처리 구조
13정성태7/17/200322135VC++: 3. template 활용의 최고 단계!
12정성태5/7/200619688VC++: 2. void func1( MYCLASS *&pBuildingElement ); 선언의 의미
10정성태7/17/200318018기타: 2. 데브피아 사이트의 클럽 서비스 내에 있는 Standard C++ Research
9정성태7/17/200323560기타: 1. Programming Applications for Microsoft Windows 4th Edition
8정성태7/17/200320958COM 개체 관련: 2. CWindowImpl 의 기본 윈도우 클래스 명을 바꾸려면?
7정성태7/17/200323540VS.NET IDE: 1. VC++ 프로파일링 사용법
4정성태7/17/200335915VC++: 1. C++ 클래스 멤버변수 초기화 [3]
3정성태7/17/200321873스크립트: 2. JScript에서의 Blocking 동작을 막아주는 COM 메서드
2정성태6/14/200640642COM 개체 관련: 1. IWebBrowser2와 IHTMLDocument2의 상호 변환 [2]
1정성태7/17/200324812스크립트: 1. IE 의 훌륭한 저장기능 - userData
... 196  [1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