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연관된 글이 1개 있습니다.) 자네 나와 함께... UNITY 하지 않겠는가! 유니티 코리아에서 재미있는 이벤트를 하고 있군요. ^^ 자네 나와 함께... UNITY 하지 않겠는가!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 튜토리얼 영상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01. UNITY 설치하기 (9분 47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1 02. UNITY Interface (26분57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2 03. C# 스크립트 소개(30분 59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3 04. Space Shooter 에셋소개(3분 13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4 05. 주인공 우주선 만들기 (37분 13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5 06. 운석 만들기(10분 54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6 07. 적 구현하기(22분 53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7 08. 게임 매니저 만들기(37분 11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8 09. 사운드 및 이펙트 출력(25분 15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9 10. UI 제작(25분 19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10 11. 빌드(9분 56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11 12. 제출하기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12 홍보 페이지에서는 2시간 30분이라고 하는데 실제로 저 동영상들은 4시간 가까이 됩니다. 게다가 실제로 동영상 멈춰놓고 따라하다 보면 5시간은 넘게 걸리는 것 같습니다. 그렇긴 하지만... 재미있어서 ^^ 시간가는 줄 모르고 따라했습니다. 제가 만든 게임 실행 파일은 다음의 링크에 공개해 두었습니다. ^^ https://drive.google.com/file/d/0B-ZIazR2MxZPUXF0UlI5SC1pUm8/view?usp=sharing 그건 그렇고.. 아래와 같은 홍보 이미지가 있는데, 저 얼굴로 "자네 나와 함께... UNITY 하지 않겠는가!"라고 말한다고 생각하니 도저히 따라하지 않을 수 없었다능! ^^ 참고로, 물론 튜토리얼대로 따라하면 쉽게 만들긴 하지만... 어쨌든 최근에 프로세싱으로 했던 "Nature of Code" 책이 은근히 도움이 된 것 같습니다. ^^ Nature of Code: 자연계 법칙을 디지털 세계로 옮기는 컴퓨터 프로그래밍 전략 ; http://www.yes24.com/24/goods/17638500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다음 글] .NET Framework: 522. 닷넷의 어셈블리 서명 데이터 확인 방법[이전 글] .NET Framework: 521. Roslyn을 이용해 C# 문법 변형하기 (2) [연관 글] 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최초 등록일: 6/23/2015] [최종 수정일: 9/12/2018]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2015-06-24 07시33분 [spowner] 정보 감사드립니다 [guest] 2015-06-24 10시36분 ^^ 정성태 2018-05-11 04시32분 유니티에 ML-Agent; http://www.gamecodi.com/board/zboard-id-GAMECODI_Talkdev-no-4946-z-0.htm 정성태 2018-09-20 12시08분 유니티 에디터 확장 입문(번역글); http://lab.gamecodi.com/board/zboard.php?id=GAMECODILAB_Lecture&no=477&z= 정성태 ... 61 62 63 64 65 66 67 68 69 70 [71] 72 73 74 7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2162정성태2/26/202021908디버깅 기술: 166. C#에서 만든 COM 객체를 C/C++로 P/Invoke Interop 시 메모리 누수(Memory Leak) 발생 [6]212161정성태2/26/202017945오류 유형: 597. manifest - The value "x64" of attribute "processorArchitecture" in element "assemblyIdentity" is invalid.12160정성태2/26/202018304개발 환경 구성: 469. Reg-free COM 개체 사용을 위한 manifest 파일 생성 도구 - COMRegFreeManifest12159정성태2/26/202015375오류 유형: 596. Visual Studio - The project needs to include ATL support12158정성태2/25/202017966디버깅 기술: 165. C# - Marshal.GetIUnknownForObject/GetIDispatchForObject 사용 시 메모리 누수(Memory Leak) 발생112157정성태2/25/202017990디버깅 기술: 164. C# - Marshal.GetNativeVariantForObject 사용 시 메모리 누수(Memory Leak) 발생 및 해결 방법112156정성태2/25/202016567오류 유형: 595. LINK : warning LNK4098: defaultlib 'nafxcw.lib' conflicts with use of other libs; use /NODEFAULTLIB:library12155정성태2/25/202016017오류 유형: 594. Warning NU1701 - This package may not be fully compatible with your project12154정성태2/25/202015402오류 유형: 593. warning LNK4070: /OUT:... directive in .EXP differs from output filename12153정성태2/23/202019534.NET Framework: 898. Trampoline을 이용한 후킹의 한계112152정성태2/23/202018578.NET Framework: 897. 실행 시에 메서드 가로채기 - CLR Injection: Runtime Method Replacer 개선 - 세 번째 이야기(Trampoline 후킹)112151정성태2/22/202019388.NET Framework: 896. C# - Win32 API를 Trampoline 기법을 이용해 C# 메서드로 가로채는 방법 - 두 번째 이야기 (원본 함수 호출)112150정성태2/21/202019645.NET Framework: 895. C# - Win32 API를 Trampoline 기법을 이용해 C# 메서드로 가로채는 방법 [1]112149정성태2/20/202018422.NET Framework: 894. eBEST C# XingAPI 래퍼 - 연속 조회 처리 방법 [1]12148정성태2/19/202020962디버깅 기술: 163. x64 환경에서 구현하는 다양한 Trampoline 기법 [1]12147정성태2/19/202018630디버깅 기술: 162. x86/x64의 기계어 코드 최대 길이12146정성태2/18/202019395.NET Framework: 893. eBEST C# XingAPI 래퍼 - 로그인 처리112145정성태2/18/202019259.NET Framework: 892. eBEST C# XingAPI 래퍼 - Sqlite 지원 추가112144정성태2/13/202019481.NET Framework: 891. 실행 시에 메서드 가로채기 - CLR Injection: Runtime Method Replacer 개선 - 두 번째 이야기112143정성태2/13/202016013.NET Framework: 890. 상황별 GetFunctionPointer 반환값 정리 - x64112142정성태2/12/202018417.NET Framework: 889. C# 코드로 접근하는 MethodDesc, MethodTable112141정성태2/10/202017409.NET Framework: 888. C# - ASP.NET Core 웹 응용 프로그램의 출력 가로채기 [2]112140정성태2/10/202017983.NET Framework: 887. C# - ASP.NET 웹 응용 프로그램의 출력 가로채기112139정성태2/9/202019208.NET Framework: 886. C# - Console 응용 프로그램에서 UI 스레드 구현 방법12138정성태2/9/202023244.NET Framework: 885. C# - 닷넷 응용 프로그램에서 SQLite 사용 [6]112137정성태2/9/202016450오류 유형: 592. [AhnLab] 경고 - 디버거 실행을 탐지했습니다. ... 61 62 63 64 65 66 67 68 69 70 [71] 72 73 74 7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