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연관된 글이 1개 있습니다.) 도서: 시작하세요! C# 6.0 프로그래밍: 기본 문법부터 실전 예제까지 (2) 내용 정리를 위해 정오표를 2가지로 나눴습니다. 아래의 게시물에 있는 정오표는 내용 흐름상 중요도가 있는 것을 정리해 둔 것이고, 시작하세요! C# 6.0 프로그래밍: 기본 문법부터 실전 예제까지 ; http://www.yes24.com/24/goods/19427525 이 게시물에 있는 정오표는 자잘한 것들이니, 그냥 참고만 하시면 되겠습니다. [두 번째 정오표] * 1부 정오표 * 위치 변경 전 변경 후 3.1 기본 자료형 (56 페이지, 4번째 줄) 기본 자료형(Primitive Data Type) 기본 자료형(Built-in Types) ("C#에서 string 형식이 primitive일까요?"글을 참조해 주세요.) 3.5.1 선택문 (82 페이지, 아래로부터 2번째 줄) 선택문(selection statement) 선택문(selection statements) (의견 참조) 3.5.2 반복문 (92 페이지, 3번째 줄) 반복문(iteration statement) 반복문(iteration statements) (의견 참조) 4.1.2.1 중복 코드 제거 (120 페이지, 중간 예제 코드 출력 결과) 결과: 10 10 4.5.1.5 구조체 - ref 예약어 (237 페이지, 상단 코드의 출력 결과) pt1: null pt1: X = 7, Y = 14 pt1: pt1: X = 7, Y = 14 5.1.1.4 특성 - 다중 적용과 상속 (278 페이지, 2번째와 3번째 [Flags] 특성이 사용된 코드 예제) enum Days { // …… [생략] …… } enum Days { /* …… [생략] …… */ } 5.2.2 라이브러리 (298 페이지, 7번째 줄) FCL(Foundation Class Library) FCL(Framework Class Library) (의견 참조) 6.1.1 System.DateTime (374 페이지 2번째 줄) 속성 중에서는 Now와 Year, Month, Day, Minute, Second, Millisecond가 자주 속성 중에서는 Now와 Year, Month, Day, Hour, Minute, Second, Millisecond가 자주 (의견 참조) 6.9 리플렉션 (552 페이지 2번째 줄) 콘솔 응용 프로그램은 1개의 공유 AppDomain과 1개의 AppDomain으로 콘솔 응용 프로그램은 1개의 공유 AppDomain과 1개의 기본 AppDomain으로 (의견 참조) * 2부 정오표 * [다음 글] 오류 유형: 310. 비주얼 스튜디오 - Unspecified error (Exception from HRESULT: 0x80004005 (E_FAIL))[이전 글] 개발 환경 구성: 277. IIS AppPool의 시작/중단에 대한 이벤트 로그 확인 방법 [연관 글] 기타: 52. 도서: 시작하세요! C# 6.0 프로그래밍: 기본 문법부터 실전 예제까지 [최초 등록일: 10/9/2015] [최종 수정일: 6/26/2021]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76 77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14정성태7/17/201817791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11613정성태7/16/201813632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11612정성태7/16/201813084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11611정성태7/15/201814120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11610정성태7/15/201810384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11609정성태7/15/201813067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11608정성태7/15/201817720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11607정성태7/14/201818000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11606정성태7/13/201818623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111605정성태7/13/201814116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111604정성태7/12/201813114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111603정성태7/12/201810576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111602정성태7/11/201810598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1정성태7/11/201812619Math: 44. GeoGebra 기하 (21) - 반전기하학의 직선 및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0정성태7/10/201811254Math: 43. GeoGebra 기하 (20) - 세 점을 지나는 원111599정성태7/10/201810847Math: 42. GeoGebra 기하 (19) - 두 원의 안과 밖으로 접하는 직선111598정성태7/10/201812021Windows: 147. 시스템 복구 디스크를 USB 디스크에 만드는 방법11597정성태7/10/201813915사물인터넷: 17. Thinary Electronic - ATmega328PB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개발 환경 구성11596정성태7/10/201812116기타: 72. 과거의 용어 설명 - OWIN11595정성태7/10/201818168사물인터넷: 16.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기본 개발 환경 구성11594정성태7/8/201812258Math: 41. GeoGebra 기하 (18) - 원의 중심 및 접선111593정성태7/8/201811335Math: 40. GeoGebra 기하 (17) - 각의 복사111591정성태7/7/201811339Math: 39. GeoGebra 기하 (16) - 삼각형의 방심과 방접원111590정성태7/7/201810853Math: 38. GeoGebra 기하 (15) - 삼각형의 수심111589정성태7/7/201811306.NET Framework: 787. object로 형변환된 인스턴스를 원래의 타입 인자로 제네릭 메서드를 호출하는 방법 [2]111588정성태7/7/201812336디버깅 기술: 116. windbg 분석 사례 - ASP.NET 웹 응용 프로그램의 CPU 100% 현상 ... 76 77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