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MVP성태의 닷넷 이야기
글쓴 사람
정성태 (techsharer at outlook.com)
홈페이지
첨부 파일
 
(연관된 글이 1개 있습니다.)

도서: 시작하세요! C# 6.0 프로그래밍: 기본 문법부터 실전 예제까지 (2)


내용 정리를 위해 정오표를 2가지로 나눴습니다.

아래의 게시물에 있는 정오표는 내용 흐름상 중요도가 있는 것을 정리해 둔 것이고,

시작하세요! C# 6.0 프로그래밍: 기본 문법부터 실전 예제까지 
; http://www.yes24.com/24/goods/19427525

이 게시물에 있는 정오표는 자잘한 것들이니, 그냥 참고만 하시면 되겠습니다.


[두 번째 정오표]

* 1부 정오표 *
위치 변경 전 변경 후
3.1 기본 자료형
    (56 페이지, 4번째 줄)
기본 자료형(Primitive Data Type) 기본 자료형(Built-in Types)

("C#에서 string 형식이 primitive일까요?"글을 참조해 주세요.)
3.5.1 선택문
    (82 페이지, 아래로부터 2번째 줄)
선택문(selection statement) 선택문(selection statements)

(의견 참조)
3.5.2 반복문
    (92 페이지, 3번째 줄)
반복문(iteration statement) 반복문(iteration statements)

(의견 참조)
4.1.2.1 중복 코드 제거
    (120 페이지, 중간 예제 코드 출력 결과)
결과: 10 10
4.5.1.5 구조체 - ref 예약어
    (237 페이지, 상단 코드의 출력 결과)
pt1: null
pt1: X = 7, Y = 14
pt1:
pt1: X = 7, Y = 14
5.1.1.4 특성 - 다중 적용과 상속
    (278 페이지, 2번째와 3번째 [Flags] 특성이 사용된 코드 예제)
enum Days { // …… [생략] …… } enum Days { /* …… [생략] …… */ }
5.2.2 라이브러리
    (298 페이지, 7번째 줄)
FCL(Foundation Class Library) FCL(Framework Class Library)

(의견 참조)
6.1.1 System.DateTime
    (374 페이지 2번째 줄)
속성 중에서는 Now와 Year, Month, Day, Minute, Second, Millisecond가 자주 속성 중에서는 Now와 Year, Month, Day, Hour, Minute, Second, Millisecond가 자주

(의견 참조)
6.9 리플렉션
    (552 페이지 2번째 줄)
콘솔 응용 프로그램은 1개의 공유 AppDomain과 1개의 AppDomain으로 콘솔 응용 프로그램은 1개의 공유 AppDomain과 1개의 기본 AppDomain으로

(의견 참조)


* 2부 정오표 *



[연관 글]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6/26/2021]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44정성태8/6/201823534디버깅 기술: 118. windbg - 닷넷 개발자를 위한 MEX Debugging Extension 소개
11643정성태8/6/201823325사물인터넷: 20. 아두이노 레오나르도 R3 호환 보드의 3.3v 핀의 LED 전압/전류 테스트 [1]파일 다운로드1
11642정성태8/3/201821542Graphics: 20. Unity - LightMode의 ForwardBase에 따른 _WorldSpaceLightPos0 값 변화
11641정성태8/3/201827002Graphics: 19.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0) - 빌보드 구현 [1]파일 다운로드1
11640정성태8/3/201823728Graphics: 18. Unity -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로부터 Position, Rotation, Scale 값을 복원하는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39정성태8/2/201821371디버깅 기술: 117. windbg - 덤프 파일로부터 추출한 DLL을 참조하는 방법
11638정성태8/2/201819702오류 유형: 473. windbg - 덤프 파일로부터 추출한 DLL 참조 시 "Resolved file has a bad image, no metadata, or is otherwise inaccessible." 빌드 오류
11637정성태8/1/201824204Graphics: 17. Unity -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로부터 TRS(이동/회전/크기) 행렬로 복원하는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36정성태8/1/201831406Graphics: 16. 3D 공간에서 두 점이 이루는 각도 구하기파일 다운로드1
11635정성태8/1/201820257오류 유형: 472. C# 컴파일 오류 - Your project is not referencing the ".NETFramework,Version=v3.5" framework.
11634정성태8/1/201823288.NET Framework: 790. .NET Thread 상태가 Cooperative일 때 GC hang 현상 재현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33정성태7/29/201826626Graphics: 15. Unity - shader의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를 수작업으로 구성 [2]파일 다운로드1
11632정성태7/28/201829543Graphics: 14. C# - Unity에서 캐릭터가 바라보는 방향을 기준으로 카메라의 위치 이동 및 회전하는 방법
11631정성태7/27/201831184Graphics: 1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9) - 투명 배경이 있는 텍스처 입히기 [1]
11630정성태7/27/201826272개발 환경 구성: 391. (GitHub 등과 직접 연동해) 소스 코드 디버깅을 쉽게 해 주는 SourceLink [3]
11629정성태7/26/201825388.NET Framework: 789. C# 컴파일 옵션 - Check for arithmetic overflow/underflow [2]
11628정성태7/25/201827174Graphics: 1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8) - 다중 패스(Multi-Pass Shader)
11627정성태7/25/201821429개발 환경 구성: 390. C# - 컴파일러 옵션 OSS signing / Public Signing
11626정성태7/25/201819672오류 유형: 471. .C++ 함수를 const로 바꾼 경우 C2440 컴파일 오류가 발생한다면?
11625정성태7/24/201818981Math: 49. GeoGebra 기하 (25) - 타원의 중심점 찾기파일 다운로드1
11624정성태7/24/201823677개발 환경 구성: 389. C# - 재현 가능한 빌드(reproducible builds) == Deterministic builds [4]
11623정성태7/24/201823095Math: 48. C# - 가우시안 함수의 이산형(discrete) 커널 값 생성파일 다운로드1
11622정성태7/23/201822760개발 환경 구성: 388. Windows 환경에서 Octave 패키지 설치하는 방법
11621정성태7/23/201820849VC++: 127. 멤버 함수에 대한 포인터를 외부에서 호출하는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20정성태7/22/201823424Graphics: 11.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7) - Blur (평균값, 가우스, 중간값) 필터 [1]파일 다운로드1
11619정성태7/21/201823122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