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MVP성태의 닷넷 이야기
글쓴 사람
정성태 (techsharer at outlook.com)
홈페이지
첨부 파일
 
(연관된 글이 1개 있습니다.)

PeerFinder.ConnectAsync의 결과 값인 Task.Result를 호출할 때 System.AggregateException 예외 발생

다음과 같은 호출을 하는 Wi-Fi Direct 클라이언트 응용 프로그램을,

Task<Windows.Networking.Sockets.StreamSocket> task = PeerFinder.ConnectAsync(info).AsTask();
Windows.Networking.Sockets.StreamSocket socket = task.Result;

2개 동시에 띄우면 2개 중 하나는 task.Result에서 다음과 같은 예외가 발생합니다.

System.AggregateException: One or more errors occurred. ---> System.Exception: The I/O operation has been aborted because of either a thread exit or an application request. (Exception from HRESULT: 0x800703E3)
   --- End of inner exception stack trace ---
   at System.Threading.Tasks.Task.ThrowIfExceptional(Boolean includeTaskCanceledExceptions)
   at System.Threading.Tasks.Task.Wait(Int32 millisecondsTimeout, CancellationToken cancellationToken)
   at System.Threading.Tasks.Task.Wait(Int32 millisecondsTimeout)
   at PeerClient.PeerClient.<Start>d__2.MoveNext() in C:\ConsoleApplication1\PeerClient\Program.cs:line 76
---> (Inner Exception #0) System.Exception: The I/O operation has been aborted because of either a thread exit or an application request. (Exception from HRESULT: 0x800703E3)<---

나머지 하나는 아예 블록킹이 되어 멈춰버리거나 위와 동일한 System.AggregateException 예외가 발생합니다.

상식적으로, Wi-Fi Direct가 Peer 단위의 다자간 연결이 될 것도 같은데... HOST 1대에 CLIENT 2대가 동시에 붙으려 했다고 해서 예외가 발생하는 것은 잘 이해되지 않습니다. 혹시 CLIENT 2대를 하나의 머신에서 실행시켜서 그런 걸까요? 다중 머신에서 CLIENT 2대를 실행하면 괜찮을까요? 어허~~~ Wi-Fi Direct 가능한 무선 랜카드가 달린 PC가 2대 밖에 없어서 테스트를 할 수가 없군요. ^^ 혹시 아시는 분 있으면 덧글 부탁드립니다.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연관 글]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11/8/2016]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76  77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20정성태7/22/201815373Graphics: 11.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7) - Blur (평균값, 가우스, 중간값) 필터 [1]파일 다운로드1
11619정성태7/21/201813972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
11618정성태7/20/201812290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
11617정성태7/20/201812542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
11616정성태7/17/201812202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
11615정성태7/17/201815966.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파일 다운로드1
11614정성태7/17/201817860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
11613정성태7/16/201813726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
11612정성태7/16/201813221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
11611정성태7/15/201814203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
11610정성태7/15/201810455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
11609정성태7/15/201813161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11608정성태7/15/201817829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
11607정성태7/14/201818066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11606정성태7/13/201818688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파일 다운로드1
11605정성태7/13/201814172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파일 다운로드1
11604정성태7/12/201813175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파일 다운로드1
11603정성태7/12/201810620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파일 다운로드1
11602정성태7/11/201810638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파일 다운로드1
11601정성태7/11/201812674Math: 44. GeoGebra 기하 (21) - 반전기하학의 직선 및 원에 관한 반사변환파일 다운로드1
11600정성태7/10/201811304Math: 43. GeoGebra 기하 (20) - 세 점을 지나는 원파일 다운로드1
11599정성태7/10/201810904Math: 42. GeoGebra 기하 (19) - 두 원의 안과 밖으로 접하는 직선파일 다운로드1
11598정성태7/10/201812084Windows: 147. 시스템 복구 디스크를 USB 디스크에 만드는 방법
11597정성태7/10/201813981사물인터넷: 17. Thinary Electronic - ATmega328PB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개발 환경 구성
11596정성태7/10/201812196기타: 72. 과거의 용어 설명 - OWIN
11595정성태7/10/201818262사물인터넷: 16.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기본 개발 환경 구성
... 76  77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