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Windows Server Backup 관리 콘솔이 없어진 경우 아래의 실습 과정에서, 윈도우 서버 2016에서 플래시가 동작하지 않는 경우 ; https://www.sysnet.pe.kr/2/0/11115 "Remote Desktop Services" 역할과 그 하위의 "Remote Desktop Session Host(RDSH)"를 설치한 후, 이것이 필요없어져서 다시 제거를 했는데 이후 제어판의 "Administrative Tools" / "Windows Server Backup(wbadmin.msc)" 항목이 없어졌습니다. 관련해서 검색해 보니, 2012 Windows Server Backup UI (wbadmin.msc) is missing? ; https://social.technet.microsoft.com/Forums/windowsserver/en-US/fc9f0aa6-b56b-4c0e-8b91-ffcfd855476b/2012-windows-server-backup-ui-wbadminmsc-is-missing-?forum=windowsbackup 위의 글에서처럼 "Network Load Balancing" 역할을 설치하면 다시 wbadmin.msc가 생긴다고 합니다.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다음 글] 제니퍼 .NET: 26. 제니퍼 닷넷 적용 사례 (6) - 잦은 Recycle 문제[이전 글] 개발 환경 구성: 320. Visual Basic .NET 프로젝트에서 내장 Manifest 자원을 EXE 파일로부터 제거하는 방법 [최초 등록일: 6/27/2017] [최종 수정일: 6/28/2017]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76 77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13정성태7/16/201814265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11612정성태7/16/201813769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11611정성태7/15/201814572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11610정성태7/15/201810769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11609정성태7/15/201813446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11608정성태7/15/201818213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11607정성태7/14/201818461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11606정성태7/13/201819061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111605정성태7/13/201814615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111604정성태7/12/201813580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111603정성태7/12/201810999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111602정성태7/11/201810962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1정성태7/11/201813117Math: 44. GeoGebra 기하 (21) - 반전기하학의 직선 및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0정성태7/10/201811697Math: 43. GeoGebra 기하 (20) - 세 점을 지나는 원111599정성태7/10/201811277Math: 42. GeoGebra 기하 (19) - 두 원의 안과 밖으로 접하는 직선111598정성태7/10/201812489Windows: 147. 시스템 복구 디스크를 USB 디스크에 만드는 방법11597정성태7/10/201814399사물인터넷: 17. Thinary Electronic - ATmega328PB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개발 환경 구성11596정성태7/10/201812636기타: 72. 과거의 용어 설명 - OWIN11595정성태7/10/201818739사물인터넷: 16.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기본 개발 환경 구성11594정성태7/8/201812700Math: 41. GeoGebra 기하 (18) - 원의 중심 및 접선111593정성태7/8/201811749Math: 40. GeoGebra 기하 (17) - 각의 복사111591정성태7/7/201811737Math: 39. GeoGebra 기하 (16) - 삼각형의 방심과 방접원111590정성태7/7/201811248Math: 38. GeoGebra 기하 (15) - 삼각형의 수심111589정성태7/7/201811792.NET Framework: 787. object로 형변환된 인스턴스를 원래의 타입 인자로 제네릭 메서드를 호출하는 방법 [2]111588정성태7/7/201812862디버깅 기술: 116. windbg 분석 사례 - ASP.NET 웹 응용 프로그램의 CPU 100% 현상11587정성태7/5/201811626.NET Framework: 786. ASP.NET - HttpCookieCollection을 다중 스레드에서 사용할 경우 무한 루프 현상 ... 76 77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