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ASP.NET Core Web Application을 IIS에서 호스팅하는 방법 (2) 예전에 쓴 글이 있지만, ASP.NET Core Web Application을 IIS에서 호스팅하는 방법 ; https://www.sysnet.pe.kr/2/0/11120 너무 난잡해서 간결하게 써 봅니다. ^^ 지난번 글을 이용하면, ASP.NET Core 프로젝트를 명령행에서 빌드하는 방법 ; https://www.sysnet.pe.kr/2/0/11424 명령행을 통해 다음과 같이 ASP.NET Core 프로젝트를 빌드 후 배포본을 만들 수 있습니다. dotnet restore .\aspnet_core_proj msbuild ".\aspnet_core_proj\aspnet_core_proj.csproj" /property:Platform=x64;Configuration=Release /t:Rebuild dotnet publish .\aspnet_core_proj 그런 다음 배포 폴더를 robocopy로 대상 IIS 서버에 복사합니다. robocopy ".\aspnet_core_proj\bin\Debug\net47\publish" \\192.168.100.50\d$\core_web_app /S 배포는 저것으로 끝입니다. 나머지는 "ASP.NET Core Web Application을 IIS에서 호스팅하는 방법" 글에서 설명한 대로 ".NET Core Windows Server Hosting bundle" 모듈만 설치되어 있다면 IIS에서 정상적으로 호스팅됩니다. Host ASP.NET Core on Windows with IIS ; https://docs.microsoft.com/en-us/aspnet/core/publishing/iis?tabs=aspnetcore2x .NET Core Windows Server Hosting bundle ; https://aka.ms/dotnetcore-2-windowshosting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다음 글] 오류 유형: 444. curl로 호출할 때 발생하는 오류 정리[이전 글] 개발 환경 구성: 345. ASP.NET Core 프로젝트를 명령행에서 빌드하는 방법 [최초 등록일: 1/4/2018] [최종 수정일: 1/4/2018]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76 77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16정성태7/17/201812176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11615정성태7/17/201815949.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111614정성태7/17/201817852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11613정성태7/16/201813693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11612정성태7/16/201813169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11611정성태7/15/201814172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11610정성태7/15/201810423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11609정성태7/15/201813138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11608정성태7/15/201817771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11607정성태7/14/201818043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11606정성태7/13/201818656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111605정성태7/13/201814155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111604정성태7/12/201813150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111603정성태7/12/201810616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111602정성태7/11/201810630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1정성태7/11/201812668Math: 44. GeoGebra 기하 (21) - 반전기하학의 직선 및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0정성태7/10/201811285Math: 43. GeoGebra 기하 (20) - 세 점을 지나는 원111599정성태7/10/201810885Math: 42. GeoGebra 기하 (19) - 두 원의 안과 밖으로 접하는 직선111598정성태7/10/201812068Windows: 147. 시스템 복구 디스크를 USB 디스크에 만드는 방법11597정성태7/10/201813956사물인터넷: 17. Thinary Electronic - ATmega328PB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개발 환경 구성11596정성태7/10/201812181기타: 72. 과거의 용어 설명 - OWIN11595정성태7/10/201818230사물인터넷: 16.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기본 개발 환경 구성11594정성태7/8/201812283Math: 41. GeoGebra 기하 (18) - 원의 중심 및 접선111593정성태7/8/201811359Math: 40. GeoGebra 기하 (17) - 각의 복사111591정성태7/7/201811368Math: 39. GeoGebra 기하 (16) - 삼각형의 방심과 방접원111590정성태7/7/201810877Math: 38. GeoGebra 기하 (15) - 삼각형의 수심1 ... 76 77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