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연관된 글이 2개 있습니다.) Azure Portal에서 구독(Subscriptions) 메뉴가 보이지 않는 경우 보통 구독 메뉴가 안 보이는 경우가 많은데요, 사실 왼쪽의 메뉴 목록은 "즐겨찾기"로써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가장 상단의 "All services(모든 서비스)" 메뉴를 선택하면 다음과 같이 세부 항목을 선택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보는 바와 같이 "구독" 메뉴의 별 모양이 선택되지 않았기 때문에 왼쪽 메뉴 목록에서 제거된 것입니다. 이를 다시 선택해 주면 왼쪽에도 나오게 됩니다.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다음 글] 개발 환경 구성: 365. Azure 리소스의 액세스 제어(Access control) 별로 사용자에게 권한을 할당하는 방법[이전 글] 개발 환경 구성: 363. Azure의 Access control 보안과 Azure Active Directory의 계정 관리 서비스 [연관 글] 개발 환경 구성: 367. Azure - New-AzureRmADServicePrincipal / New-AzureRmRoleAssignment 명령어개발 환경 구성: 374. Azure - Runbook 기능 소개 [최초 등록일: 4/17/2018] [최종 수정일: 4/17/2018]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76 77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22정성태7/23/201814280개발 환경 구성: 388. Windows 환경에서 Octave 패키지 설치하는 방법11621정성태7/23/201812248VC++: 127. 멤버 함수에 대한 포인터를 외부에서 호출하는 방법111620정성태7/22/201815390Graphics: 11.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7) - Blur (평균값, 가우스, 중간값) 필터 [1]111619정성태7/21/201813997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11618정성태7/20/201812300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11617정성태7/20/201812568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11616정성태7/17/201812216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11615정성태7/17/201815985.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111614정성태7/17/201817876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11613정성태7/16/201813736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11612정성태7/16/201813235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11611정성태7/15/201814237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11610정성태7/15/201810457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11609정성태7/15/201813177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11608정성태7/15/201817838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11607정성태7/14/201818097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11606정성태7/13/201818716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111605정성태7/13/201814202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111604정성태7/12/201813202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111603정성태7/12/201810643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111602정성태7/11/201810657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1정성태7/11/201812697Math: 44. GeoGebra 기하 (21) - 반전기하학의 직선 및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0정성태7/10/201811341Math: 43. GeoGebra 기하 (20) - 세 점을 지나는 원111599정성태7/10/201810943Math: 42. GeoGebra 기하 (19) - 두 원의 안과 밖으로 접하는 직선111598정성태7/10/201812109Windows: 147. 시스템 복구 디스크를 USB 디스크에 만드는 방법11597정성태7/10/201814007사물인터넷: 17. Thinary Electronic - ATmega328PB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개발 환경 구성 ... 76 77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