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윈도우 라이선스 키 입력 오류 0xc004f050, 0xc004e028 마침 2가지 라이선스 키 입력 오류를 경험해 이를 정리합니다. 오류 코드: 0xc004f050 상황: Windows Edition이 다른 경우, 예를 들어 Datacenter 버전의 윈도우가 설치된 상태인데 Standard 버전의 라이선스 키를 입력한 경우 Windows 10 정품 인증 오류 0xC004F050 ; https://support.microsoft.com/ko-kr/help/4028124/windows-10-activation-error-0xc004f050 오류 코드: 0xc004e028 상황: 인증 키 요구한지 얼마 안 된 경우에도 발생하므로 잠시 기다린 후 다시 시도하면 정상적으로 인증 Windows 정품 인증 오류에 대한 도움말 보기 ; https://support.microsoft.com/ko-kr/help/10738/windows-10-get-help-with-activation-errors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다음 글] .NET Framework: 795. C# - 폰트 목록을 한글이 아닌 영문으로 구하는 방법[이전 글] .NET Framework: 794. C# - 같은 모양, 다른 값의 한글 자음을 비교하는 호환 분해 [최초 등록일: 10/2/2018] [최종 수정일: 10/2/2018]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76 77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19정성태7/21/201813964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11618정성태7/20/201812290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11617정성태7/20/201812541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11616정성태7/17/201812202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11615정성태7/17/201815966.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111614정성태7/17/201817858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11613정성태7/16/201813725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11612정성태7/16/201813206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11611정성태7/15/201814202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11610정성태7/15/201810439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11609정성태7/15/201813161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11608정성태7/15/201817826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11607정성태7/14/201818048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11606정성태7/13/201818687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111605정성태7/13/201814171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111604정성태7/12/201813158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111603정성태7/12/201810620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111602정성태7/11/201810636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1정성태7/11/201812672Math: 44. GeoGebra 기하 (21) - 반전기하학의 직선 및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0정성태7/10/201811303Math: 43. GeoGebra 기하 (20) - 세 점을 지나는 원111599정성태7/10/201810903Math: 42. GeoGebra 기하 (19) - 두 원의 안과 밖으로 접하는 직선111598정성태7/10/201812084Windows: 147. 시스템 복구 디스크를 USB 디스크에 만드는 방법11597정성태7/10/201813981사물인터넷: 17. Thinary Electronic - ATmega328PB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개발 환경 구성11596정성태7/10/201812195기타: 72. 과거의 용어 설명 - OWIN11595정성태7/10/201818245사물인터넷: 16.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기본 개발 환경 구성11594정성태7/8/201812302Math: 41. GeoGebra 기하 (18) - 원의 중심 및 접선1 ... 76 77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