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MVP성태의 닷넷 이야기
글쓴 사람
정성태 (techsharer at outlook.com)
홈페이지
첨부 파일
 

이벤트 로그 오류 - Task Scheduling Error: m->NextScheduledSPRetry 1547, m->NextScheduledEvent 1547

어느 순간부터 다음과 같은 로그들이 쌓입니다.

Log Name:      Application
Source:        Bonjour Service
Date:          2019-02-20 오후 8:20:14
Event ID:      100
Task Category: None
Level:         Error
Keywords:      Classic
User:          N/A
Computer:      THEPC
Description:
Task Scheduling Error: m->NextScheduledSPRetry 1547

Log Name:      Application
Source:        Bonjour Service
Date:          2019-02-20 오후 8:20:14
Event ID:      100
Task Category: None
Level:         Error
Keywords:      Classic
User:          N/A
Computer:      THEPC
Description:
Task Scheduling Error: m->NextScheduledEvent 1547

Log Name:      Application
Source:        Bonjour Service
Date:          2019-02-20 오후 8:20:14
Event ID:      100
Task Category: None
Level:         Error
Keywords:      Classic
User:          N/A
Computer:      THEPC
Description:
Task Scheduling Error: Continuously busy for more than a second

문제가 되는 "Bonjour Service"는 Apple Mac과 관련한 작업을 할 때 사용되는 서비스이므로 만약 자신이 애플 관련 제품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굳이 켜놓을 필요는 없습니다. 또는 아예 삭제할 수도 있는데 어떤 경우에는 제어판의 프로그램 추가/삭제에 없을 때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비주얼 스튜디오를 설치한 경우, Xamarin 설치 시 셋업 화면에 보면 다음의 설명으로 "Bonjour Service"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는데,

The Bonjour service is used to discover the Macs in your network, Xamarin.iOS apps.

This feature requires 0KB on your hard drive. It has 0 of 1 subfeatures selected. The subfeature require 0KB on your hard drive.

따라서 Xamarin 개발 환경이 필요 없거나 Mac 연동이 필요 없다면 비주얼 스튜디오의 설치 프로그램에서 제거하면 됩니다.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4/25/2019]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76  77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716정성태10/3/201823452사물인터넷: 47. Raspberry PI Zero (W)에 FTDI 장치 연결 후 C/C++로 DTR 제어파일 다운로드1
11715정성태10/3/201821845사물인터넷: 46. Raspberry PI Zero (W)에 docker 설치
11714정성태10/2/201821605사물인터넷: 45. Raspberry PI에 ping을 hostname으로 하는 방법
11713정성태10/2/201823145개발 환경 구성: 403. Synology NAS(DS216+II)에 docker 설치 후 .NET Core 2.1 응용 프로그램 실행하는 방법
11712정성태10/2/201828575.NET Framework: 795. C# - 폰트 목록을 한글이 아닌 영문으로 구하는 방법 [3]
11711정성태10/2/201823863오류 유형: 490. 윈도우 라이선스 키 입력 오류 0xc004f050, 0xc004e028
11710정성태10/2/201823025.NET Framework: 794. C# - 같은 모양, 다른 값의 한글 자음을 비교하는 호환 분해 [5]
11709정성태9/30/201821638개발 환경 구성: 402. .NET Core 콘솔 응용 프로그램을 docker로 실행/디버깅하는 방법 [1]
11708정성태9/30/201824124개발 환경 구성: 401. .NET Core 콘솔 응용 프로그램을 배포(publish) 시 docker image 자동 생성 [2]파일 다운로드1
11707정성태9/30/201825400오류 유형: 489. ASP.NET Core를 docker에서 실행 시 "Failed with a critical error." 오류 발생 [1]
11706정성태9/29/201821034개발 환경 구성: 400. Synology NAS(DS216+II)에서 실행한 gcc의 Segmentation fault [2]
11705정성태9/29/201821782개발 환경 구성: 399. Synology NAS(DS216+II)에 gcc 컴파일러 설치
11704정성태9/29/201826279기타: 73. Synology NAS 신호음(beep) 끄기 [1]파일 다운로드1
11703정성태9/27/201820354개발 환경 구성: 398. Blazor 환경 구성 후 빌드 속도가 너무 느리다면? [2]
11702정성태9/26/201817859사물인터넷: 44. 넷두이노(Netduino)의 네트워크 설정 방법
11701정성태9/26/201823692개발 환경 구성: 397. 공유기를 일반 허브로 활용하는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700정성태9/21/201822224Graphics: 25. Unity - shader의 직교 투영(Orthographic projection) 행렬(UNITY_MATRIX_P)을 수작업으로 구성
11699정성태9/21/201820710오류 유형: 488. Add-AzureAccount 실행 시 "No subscriptions are associated with the logged in account in Azure Service Management (RDFE)." 오류
11698정성태9/21/201821998오류 유형: 487. 윈도우 성능 데이터를 원격 SQL에 저장하는 경우 "Call to SQLAllocConnect failed with %1." 오류 발생
11697정성태9/20/201819993Graphics: 24. Unity - unity_CameraWorldClipPlanes 내장 변수 의미
11696정성태9/19/201821659.NET Framework: 793. C# - REST API를 이용해 NuGet 저장소 제어파일 다운로드1
11695정성태9/19/201826920Graphics: 23. Unity - shader의 원근 투영(Perspective projection) 행렬(UNITY_MATRIX_P)을 수작업으로 구성
11694정성태9/17/201820996오류 유형: 486. nuget push 호출 시 405 Method Not Allowed 오류 발생
11693정성태9/16/201823479VS.NET IDE: 128. Unity - shader 코드 디버깅 방법
11692정성태9/13/201824192Graphics: 22. Unity - shader의 Camera matrix(UNITY_MATRIX_V)를 수작업으로 구성
11691정성태9/13/201820799VS.NET IDE: 127. Visual C++ / x64 환경에서 inline-assembly를 매크로 어셈블리로 대체하는 방법 - 두 번째 이야기
... 76  77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