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MVP성태의 닷넷 이야기
개발 환경 구성: 135. 마이크로소프트 TFS 호스팅 서비스 - Preview [링크 복사], [링크+제목 복사],
조회: 26101
글쓴 사람
정성태 (techsharer at outlook.com)
홈페이지
첨부 파일
 
(연관된 글이 1개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TFS 호스팅 서비스 - Preview

예전에 한번 잠깐 소개해 드렸지요.

마이크로소프트가 직접 운영하는 TFS 호스팅 서비스 (Preview 단계)
; https://www.sysnet.pe.kr/1/0/991

그 당시에 제가 서비스 신청했다고 언급했는데, 오늘에야 등록 코드를 메일로 받을 수 있었습니다. 거의 보름이 지나서야 저도 TFS Preview를 아래와 같이 등록할 수 있게 된 것입니다. ^^

tfs_service_1.png

완료되었으면, Visual Studio 2010 SP1에서 접속을 해야 할 텐데 이를 위해서는 Hotfix를 설치해야 합니다.

Hotfix KB2581206
; http://go.microsoft.com/fwlink/?LinkID=212065

기타, 이클립스/Test Manager/Build Server/Visual Studio 11에서의 핫 픽스는 다음의 글을 참고하세요.

Software Downloads for the Team Foundation Service Preview
; http://blogs.msdn.com/b/visualstudioalm/archive/2011/09/14/tfs-preview-downloads.aspx

이후, Visual Studio 2010에서는 다음과 같이 접속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tfs_service_2.png

(참고로, 최초 접속 시, Windows Live ID로 로그인을 합니다.)

이후의 모든 동작은 기존의 TFS 서버 사용법과 동일한데, 단지 "Team Explorer"에서의 "Team Project Collection Settings"의 메뉴들은 "tfspreivew.com" 웹 화면으로 넘어가는 정도의 차이만 있습니다.

사실, TFS 서버는 '개발팀'이 대체로 유지/보수하게 되는데 그걸로 소비되는 시간이 만만치 않습니다. TFS를 개발한 마이크로소프트 스스로가 직접 운영해 주는 만큼 확실한 서비스는 보장받을 수 있을 테니... 가격만 적당하게 맞춰진다면 나름 상당히 유용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나저나... 마이크로소프트가 Azure를 위한 클라우드 시스템을 확보하다 보니, 이런 TFS 호스팅까지 자연스럽게 연계되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연관 글]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4/11/2022]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2011-12-05 09시31분
[lancers] 항상 그렇지만, 문제는 가격.. -.-;;
[guest]
2011-12-06 12시01분
그러게요. ^^ 가격은... 항상 중요하죠.
정성태
2011-12-09 10시15분
정성태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10정성태7/15/201817389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
11609정성태7/15/201820401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11608정성태7/15/201824959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
11607정성태7/14/201825296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11606정성태7/13/201825936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파일 다운로드1
11605정성태7/13/201821737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파일 다운로드1
11604정성태7/12/201820855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파일 다운로드1
11603정성태7/12/201816918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파일 다운로드1
11602정성태7/11/201817087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파일 다운로드1
11601정성태7/11/201819854Math: 44. GeoGebra 기하 (21) - 반전기하학의 직선 및 원에 관한 반사변환파일 다운로드1
11600정성태7/10/201818313Math: 43. GeoGebra 기하 (20) - 세 점을 지나는 원파일 다운로드1
11599정성태7/10/201817620Math: 42. GeoGebra 기하 (19) - 두 원의 안과 밖으로 접하는 직선파일 다운로드1
11598정성태7/10/201819499Windows: 147. 시스템 복구 디스크를 USB 디스크에 만드는 방법
11597정성태7/10/201821604사물인터넷: 17. Thinary Electronic - ATmega328PB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개발 환경 구성
11596정성태7/10/201819547기타: 72. 과거의 용어 설명 - OWIN
11595정성태7/10/201825302사물인터넷: 16.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기본 개발 환경 구성
11594정성태7/8/201819687Math: 41. GeoGebra 기하 (18) - 원의 중심 및 접선파일 다운로드1
11593정성태7/8/201818701Math: 40. GeoGebra 기하 (17) - 각의 복사파일 다운로드1
11591정성태7/7/201818042Math: 39. GeoGebra 기하 (16) - 삼각형의 방심과 방접원파일 다운로드1
11590정성태7/7/201817599Math: 38. GeoGebra 기하 (15) - 삼각형의 수심파일 다운로드1
11589정성태7/7/201817867.NET Framework: 787. object로 형변환된 인스턴스를 원래의 타입 인자로 제네릭 메서드를 호출하는 방법 [2]파일 다운로드1
11588정성태7/7/201819334디버깅 기술: 116. windbg 분석 사례 - ASP.NET 웹 응용 프로그램의 CPU 100% 현상 (3)
11587정성태7/5/201818942.NET Framework: 786. ASP.NET - HttpCookieCollection을 다중 스레드에서 사용할 경우 무한 루프 현상
11586정성태7/5/201818128Math: 37. GeoGebra 기하 (14) - 삼각형의 무게 중심파일 다운로드1
11585정성태7/5/201818300Math: 36. GeoGebra 기하 (13) - 삼각형의 외심과 외접하는 원파일 다운로드1
11584정성태7/5/201818281Math: 35. GeoGebra 기하 (12) - 삼각형의 내심과 내접하는 원파일 다운로드1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