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Visual Studio - The project needs to include ATL support 비주얼 스튜디오에서 C++ 프로젝트에서 "Add" / "New Item"으로, "Visual C++" 범주의 "ATL"에서 "ATL Simple Object"를 추가하려 했는데 다음과 같은 식의 오류가 발생합니다. The project needs to include ATL support 왜냐하면 ^^; 해당 C++ 프로젝트가 단순히 "Dynamic-Link Library (DLL)" 유형이었기 때문입니다. 다시 새 프로젝트를 "ATL Project" 유형으로 선택한 후 "ATL Simple Object"를 추가하면 정상적으로 실행이 됩니다.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다음 글] 개발 환경 구성: 469. Reg-free COM 개체 사용을 위한 manifest 파일 생성 도구 - COMRegFreeManifest[이전 글] 디버깅 기술: 165. C# - Marshal.GetIUnknownForObject/GetIDispatchForObject 사용 시 메모리 누수(Memory Leak) 발생 [최초 등록일: 2/26/2020] [최종 수정일: 2/26/2020]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76 77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705정성태9/29/201820798개발 환경 구성: 399. Synology NAS(DS216+II)에 gcc 컴파일러 설치11704정성태9/29/201824813기타: 73. Synology NAS 신호음(beep) 끄기 [1]111703정성태9/27/201819587개발 환경 구성: 398. Blazor 환경 구성 후 빌드 속도가 너무 느리다면? [2]11702정성태9/26/201816779사물인터넷: 44. 넷두이노(Netduino)의 네트워크 설정 방법11701정성태9/26/201822532개발 환경 구성: 397. 공유기를 일반 허브로 활용하는 방법111700정성태9/21/201820592Graphics: 25. Unity - shader의 직교 투영(Orthographic projection) 행렬(UNITY_MATRIX_P)을 수작업으로 구성11699정성태9/21/201819098오류 유형: 488. Add-AzureAccount 실행 시 "No subscriptions are associated with the logged in account in Azure Service Management (RDFE)." 오류11698정성태9/21/201820252오류 유형: 487. 윈도우 성능 데이터를 원격 SQL에 저장하는 경우 "Call to SQLAllocConnect failed with %1." 오류 발생11697정성태9/20/201819206Graphics: 24. Unity - unity_CameraWorldClipPlanes 내장 변수 의미11696정성태9/19/201820133.NET Framework: 793. C# - REST API를 이용해 NuGet 저장소 제어111695정성태9/19/201825246Graphics: 23. Unity - shader의 원근 투영(Perspective projection) 행렬(UNITY_MATRIX_P)을 수작업으로 구성11694정성태9/17/201819498오류 유형: 486. nuget push 호출 시 405 Method Not Allowed 오류 발생11693정성태9/16/201822676VS.NET IDE: 128. Unity - shader 코드 디버깅 방법11692정성태9/13/201822999Graphics: 22. Unity - shader의 Camera matrix(UNITY_MATRIX_V)를 수작업으로 구성11691정성태9/13/201819952VS.NET IDE: 127. Visual C++ / x64 환경에서 inline-assembly를 매크로 어셈블리로 대체하는 방법 - 두 번째 이야기11690정성태9/13/201822897사물인터넷: 43. 555 타이머의 단안정 모드111689정성태9/13/201822181VS.NET IDE: 126. 디컴파일된 소스에 탐색을 사용하도록 설정(Enable navigation to decompiled sources)11688정성태9/11/201817521오류 유형: 485. iisreset - The data is invalid. (2147942413, 8007000d) 오류 발생11687정성태9/11/201819398사물인터넷: 42. 사물인터넷 - 트랜지스터 다중 전압 테스트111686정성태9/8/201818449사물인터넷: 41. 다중 전원의 소스를 가진 회로111685정성태9/6/201818427사물인터넷: 40. 이어폰 소리를 capacitor로 필터링111684정성태9/6/201821061개발 환경 구성: 396. pagefile.sys를 비활성화시켰는데도 working set 메모리가 줄어드는 이유111683정성태9/5/201818662개발 환경 구성: 395. Azure Web App의 이벤트 로그를 확인하는 방법11682정성태9/5/201817602오류 유형: 484. Fakes를 포함한 단위 테스트 프로젝트를 빌드 시 CS1729 관련 오류 발생11681정성태9/5/201820294Windows: 149. 다른 컴퓨터의 윈도우 이벤트 로그를 구독하는 방법 [2]11680정성태9/2/201822478Graphics: 21. shader - _Time 내장 변수를 이용한 UV 변동 효과1 ... 76 77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