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Visual Studio - The project needs to include ATL support 비주얼 스튜디오에서 C++ 프로젝트에서 "Add" / "New Item"으로, "Visual C++" 범주의 "ATL"에서 "ATL Simple Object"를 추가하려 했는데 다음과 같은 식의 오류가 발생합니다. The project needs to include ATL support 왜냐하면 ^^; 해당 C++ 프로젝트가 단순히 "Dynamic-Link Library (DLL)" 유형이었기 때문입니다. 다시 새 프로젝트를 "ATL Project" 유형으로 선택한 후 "ATL Simple Object"를 추가하면 정상적으로 실행이 됩니다.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다음 글] 개발 환경 구성: 469. Reg-free COM 개체 사용을 위한 manifest 파일 생성 도구 - COMRegFreeManifest[이전 글] 디버깅 기술: 165. C# - Marshal.GetIUnknownForObject/GetIDispatchForObject 사용 시 메모리 누수(Memory Leak) 발생 [최초 등록일: 2/26/2020] [최종 수정일: 2/26/2020]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10정성태7/15/201817381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11609정성태7/15/201820368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11608정성태7/15/201824945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11607정성태7/14/201825289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11606정성태7/13/201825929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111605정성태7/13/201821723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111604정성태7/12/201820817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111603정성태7/12/201816901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111602정성태7/11/201817068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1정성태7/11/201819843Math: 44. GeoGebra 기하 (21) - 반전기하학의 직선 및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0정성태7/10/201818286Math: 43. GeoGebra 기하 (20) - 세 점을 지나는 원111599정성태7/10/201817603Math: 42. GeoGebra 기하 (19) - 두 원의 안과 밖으로 접하는 직선111598정성태7/10/201819481Windows: 147. 시스템 복구 디스크를 USB 디스크에 만드는 방법11597정성태7/10/201821580사물인터넷: 17. Thinary Electronic - ATmega328PB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개발 환경 구성11596정성태7/10/201819542기타: 72. 과거의 용어 설명 - OWIN11595정성태7/10/201825290사물인터넷: 16.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기본 개발 환경 구성11594정성태7/8/201819676Math: 41. GeoGebra 기하 (18) - 원의 중심 및 접선111593정성태7/8/201818665Math: 40. GeoGebra 기하 (17) - 각의 복사111591정성태7/7/201818030Math: 39. GeoGebra 기하 (16) - 삼각형의 방심과 방접원111590정성태7/7/201817589Math: 38. GeoGebra 기하 (15) - 삼각형의 수심111589정성태7/7/201817858.NET Framework: 787. object로 형변환된 인스턴스를 원래의 타입 인자로 제네릭 메서드를 호출하는 방법 [2]111588정성태7/7/201819323디버깅 기술: 116. windbg 분석 사례 - ASP.NET 웹 응용 프로그램의 CPU 100% 현상 (3)11587정성태7/5/201818915.NET Framework: 786. ASP.NET - HttpCookieCollection을 다중 스레드에서 사용할 경우 무한 루프 현상11586정성태7/5/201818108Math: 37. GeoGebra 기하 (14) - 삼각형의 무게 중심111585정성태7/5/201818274Math: 36. GeoGebra 기하 (13) - 삼각형의 외심과 외접하는 원111584정성태7/5/201818262Math: 35. GeoGebra 기하 (12) - 삼각형의 내심과 내접하는 원1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