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MVP성태의 닷넷 이야기
글쓴 사람
정성태 (techsharer at outlook.com)
홈페이지
첨부 파일
 
부모글 보이기/감추기


참 이상하죠. ^^ 개발자로써... 절대적으로 필요한 요소가 유연성이라고, 저는 늘 마음에 새기곤 합니다.

그래서, 새로운 환경에 대한 적응을 회피하는 것을 일부러 마음속에서, 억지로 제거하려고 무던히도 노력을 하지요. 물론, ^^ 때론 시간이 없어서 새로운 환경을 염두에 둘 여유를 지니지 못하기도 하지만.

암튼... 최근에 사이트에 나갔는데 몇몇 개발자 분들은 Visual Studio 6.0 의 환경을 유지하고 있다가, .NET 프로젝트로 인해서 VS.NET 2003 으로 넘어온 분들이 계셨습니다. 기존 Visual SourceSafe 는 VS 6.0 때 설치한 것이 있었고요. 버전역시 VSS 6.0 이었습니다.

VS.NET 2003 IDE 를 사용하면서,,, 그냥 그 버전에 맞게 VS.NET 2003 에서 제공되는 최신 VSS 6.0c 버전이나 VSS 6.0d 버전을 새로 설치하면 간단해 지는 문제를,... 기존 버전으로 그냥 VS.NET 2003 IDE 와 연동하고 싶다는 말씀을 왜 하시는지... ^^ 제 기준에서는 도저히 그 속내를 이해할 수 없습니다.

그런 특이한 환경에서 새롭게 안 사실로... 별로 발생할 가능성이 없는 시행착오인데요.

VS.NET 2003 과 Visual SourceSafe 6.0 의 환경에서는 아무런 이상이 없었다는 점과, 오히려 Vsiaul SourceSafe 6.0a 버전에서 6.0d 로 생성한 프로젝트를 정상적으로 소화해 내지 못하더군요. ... ^^ 별 특별한 팁이 아닌 것 같지만. 수다와 함께 그냥 끄적여 보았습니다.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3/21/2005]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76  77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778정성태11/14/201822770.NET Framework: 803. UWP 앱에서 한 컴퓨터(localhost, 127.0.0.1) 내에서의 소켓 연결
11777정성태11/13/201824614오류 유형: 502. Your project does not reference "..." framework. Add a reference to "..." in the "TargetFrameworks" property of your project file and then re-run NuGet restore.
11776정성태11/13/201822927.NET Framework: 802. Windows에 로그인한 계정이 마이크로소프트의 계정인지, 로컬 계정인지 알아내는 방법
11775정성태11/13/201823315Graphics: 31. .NET으로 구현하는 OpenGL (6) - Texturing파일 다운로드1
11774정성태11/8/201823231Graphics: 30. .NET으로 구현하는 OpenGL (4), (5) - Shader파일 다운로드1
11773정성태11/7/201823069Graphics: 29. .NET으로 구현하는 OpenGL (3) - Index Buffer파일 다운로드1
11772정성태11/6/201823916Graphics: 28. .NET으로 구현하는 OpenGL (2) - VAO, VBO파일 다운로드1
11771정성태11/5/201822925사물인터넷: 56. Audio Jack 커넥터의 IR 적외선 송신기 - 두 번째 이야기 [1]
11770정성태11/5/201832914Graphics: 27. .NET으로 구현하는 OpenGL (1) - OpenGL.Net 라이브러리 [3]파일 다운로드1
11769정성태11/5/201822084오류 유형: 501. 프로젝트 msbuild Publish 후 connectionStrings의 문자열이 $(ReplacableToken_...)로 바뀌는 문제
11768정성태11/2/201824732.NET Framework: 801. SOIL(Simple OpenGL Image Library) - Native DLL 및 .NET DLL 제공
11767정성태11/1/201823984사물인터넷: 55. New NodeMcu v3(ESP8266)의 IR LED (적외선 송신) 제어파일 다운로드1
11766정성태10/31/201827268사물인터넷: 54. 아두이노 환경에서의 JSON 파서(ArduinoJson) 사용법
11765정성태10/26/201822736개발 환경 구성: 420. Visual Studio Code - Arduino Board Manager를 이용한 사용자 정의 보드 선택
11764정성태10/26/201828579개발 환경 구성: 419. MIT 라이선스로 무료 공개된 Detours API 후킹 라이브러리 [2]
11763정성태10/25/201823873사물인터넷: 53. New NodeMcu v3(ESP8266)의 https 통신
11762정성태10/25/201824433사물인터넷: 52. New NodeMCU v3(ESP8266)의 http 통신파일 다운로드1
11761정성태10/25/201824142Graphics: 26. 임의 축을 기반으로 3D 벡터 회전파일 다운로드1
11760정성태10/24/201819699개발 환경 구성: 418. Azure - Runbook 내에서 또 다른 Runbook 스크립트를 실행
11759정성태10/24/201822468개발 환경 구성: 417. Azure - Runbook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메서드를 위한 부가 Module 추가
11758정성태10/23/201825318.NET Framework: 800. C# - Azure REST API 사용을 위한 인증 획득 [3]파일 다운로드1
11757정성태10/19/201820975개발 환경 구성: 416. Visual Studio 2017을 이용한 아두이노 프로그램 개발(및 디버깅)
11756정성태10/19/201825096오류 유형: 500. Visual Studio Code의 아두이노 프로그램 개발 시 인텔리센스가 안 된다면?
11755정성태10/19/201826114오류 유형: 499. Visual Studio Code extension for Arduino - #include errors detected. [1]
11754정성태10/19/201822858개발 환경 구성: 415. Visual Studio Code를 이용한 아두이노 프로그램 개발 - 새 프로젝트
11753정성태10/19/201828722개발 환경 구성: 414. Visual Studio Code를 이용한 아두이노 프로그램 개발
... 76  77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