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MVP성태의 닷넷 이야기
글쓴 사람
정성태 (techsharer at outlook.com)
홈페이지
첨부 파일
 

비주얼 스튜디오 - The 'CascadePackage' package did not load correctly. (2)

지난번에 이어,

비주얼 스튜디오 - The 'CascadePackage' package did not load correctly.
; https://www.sysnet.pe.kr/2/0/12547

또다시 격게 되는군요. ^^;

The 'CascadePackage' package did not load correctly.

The problem may have been caused by a configuration change or by the installation of another extension. You can get more information by examining the file '%APPDATA%\Microsoft\VisualStudio\16.0_d91f3cb4\ActivityLog.xml'.

Restarting Visual Studio could help resolve this issue.

xml에 실린 경고 메시지도 지난번과 같지만,

SetSite failed for package [CascadePackage]Source: 'System.ComponentModel.Composition' Description: The composition produced multiple composition errors, with 3 root causes. The root causes are provided below. Review the CompositionException.Errors property for more detailed information.

1) No exports were found that match the constraint: 
	ContractName	Microsoft.VisualStudio.Cascade.Commands.IJoinCommandLineHandler
	RequiredTypeIdentity	Microsoft.VisualStudio.Cascade.Commands.IJoinCommandLineHandler

Resulting in: Cannot set import 'Microsoft.VisualStudio.Cascade.CascadePackage.JoinWorkspaceCommandHandler (ContractName='Microsoft.VisualStudio.Cascade.Commands.IJoinCommandLineHandler')' on part 'Microsoft.VisualStudio.Cascade.CascadePackage'.
Element: Microsoft.VisualStudio.Cascade.CascadePackage.JoinWorkspaceCommandHandler (ContractName='Microsoft.VisualStudio.Cascade.Commands.IJoinCommandLineHandler') -->  Microsoft.VisualStudio.Cascade.CascadePackage

2) No exports were found that match the constraint: 
	ContractName	Microsoft.VisualStudio.Cascade.Commands.IShareCommandLineHandler
	RequiredTypeIdentity	Microsoft.VisualStudio.Cascade.Commands.IShareCommandLineHandler

Resulting in: Cannot set import 'Microsoft.VisualStudio.Cascade.CascadePackage.ShareWorkspaceCommandHandler (ContractName='Microsoft.VisualStudio.Cascade.Commands.IShareCommandLineHandler')' on part 'Microsoft.VisualStudio.Cascade.CascadePackage'.
Element: Microsoft.VisualStudio.Cascade.CascadePackage.ShareWorkspaceCommandHandler (ContractName='Microsoft.VisualStudio.Cascade.Commands.IShareCommandLineHandler') -->  Microsoft.VisualStudio.Cascade.CascadePackage

3) No exports were found that match the constraint: 
	ContractName	Microsoft.VisualStudio.Cascade.Contracts.IVsCascadeClientService
	RequiredTypeIdentity	Microsoft.VisualStudio.Cascade.Contracts.IVsCascadeClientService

Resulting in: Cannot set import 'Microsoft.VisualStudio.Cascade.CascadePackage.ClientService (ContractName='Microsoft.VisualStudio.Cascade.Contracts.IVsCascadeClientService')' on part 'Microsoft.VisualStudio.Cascade.CascadePackage'.
Element: Microsoft.VisualStudio.Cascade.CascadePackage.ClientService (ContractName='Microsoft.VisualStudio.Cascade.Contracts.IVsCascadeClientService') -->  Microsoft.VisualStudio.Cascade.CascadePackage

이번엔, "비주얼 스튜디오 - The 'CascadePackage' package did not load correctly." 글과는 달리 disabled 확장이 없는 상태였습니다. 단지, 확장 도구에 대한 업데이트 목록에 1.0.3713.0 버전의 "Live Share"가 1.0.3884.0 버전으로 있길래 업데이트를 하는 것으로 해결했습니다.

일단 업데이트로 위의 오류는 해결이 되었지만 이어서 다음의 오류가 발생하게 되었습니다. ^^

비주얼 스튜디오 - The 'CascadePackage' package did not load correctly.
; https://www.sysnet.pe.kr/2/0/12547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3/5/2021]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45정성태8/8/201820591오류 유형: 474. 닷넷 COM+ - Failed to load the runtime. [1]
11644정성태8/6/201823639디버깅 기술: 118. windbg - 닷넷 개발자를 위한 MEX Debugging Extension 소개
11643정성태8/6/201823371사물인터넷: 20. 아두이노 레오나르도 R3 호환 보드의 3.3v 핀의 LED 전압/전류 테스트 [1]파일 다운로드1
11642정성태8/3/201821642Graphics: 20. Unity - LightMode의 ForwardBase에 따른 _WorldSpaceLightPos0 값 변화
11641정성태8/3/201827080Graphics: 19.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0) - 빌보드 구현 [1]파일 다운로드1
11640정성태8/3/201823751Graphics: 18. Unity -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로부터 Position, Rotation, Scale 값을 복원하는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39정성태8/2/201821457디버깅 기술: 117. windbg - 덤프 파일로부터 추출한 DLL을 참조하는 방법
11638정성태8/2/201819766오류 유형: 473. windbg - 덤프 파일로부터 추출한 DLL 참조 시 "Resolved file has a bad image, no metadata, or is otherwise inaccessible." 빌드 오류
11637정성태8/1/201824331Graphics: 17. Unity -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로부터 TRS(이동/회전/크기) 행렬로 복원하는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36정성태8/1/201831479Graphics: 16. 3D 공간에서 두 점이 이루는 각도 구하기파일 다운로드1
11635정성태8/1/201820318오류 유형: 472. C# 컴파일 오류 - Your project is not referencing the ".NETFramework,Version=v3.5" framework.
11634정성태8/1/201823315.NET Framework: 790. .NET Thread 상태가 Cooperative일 때 GC hang 현상 재현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33정성태7/29/201826666Graphics: 15. Unity - shader의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를 수작업으로 구성 [2]파일 다운로드1
11632정성태7/28/201829656Graphics: 14. C# - Unity에서 캐릭터가 바라보는 방향을 기준으로 카메라의 위치 이동 및 회전하는 방법
11631정성태7/27/201831238Graphics: 1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9) - 투명 배경이 있는 텍스처 입히기 [1]
11630정성태7/27/201826354개발 환경 구성: 391. (GitHub 등과 직접 연동해) 소스 코드 디버깅을 쉽게 해 주는 SourceLink [3]
11629정성태7/26/201825475.NET Framework: 789. C# 컴파일 옵션 - Check for arithmetic overflow/underflow [2]
11628정성태7/25/201827279Graphics: 1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8) - 다중 패스(Multi-Pass Shader)
11627정성태7/25/201821494개발 환경 구성: 390. C# - 컴파일러 옵션 OSS signing / Public Signing
11626정성태7/25/201819810오류 유형: 471. .C++ 함수를 const로 바꾼 경우 C2440 컴파일 오류가 발생한다면?
11625정성태7/24/201819107Math: 49. GeoGebra 기하 (25) - 타원의 중심점 찾기파일 다운로드1
11624정성태7/24/201823716개발 환경 구성: 389. C# - 재현 가능한 빌드(reproducible builds) == Deterministic builds [4]
11623정성태7/24/201823153Math: 48. C# - 가우시안 함수의 이산형(discrete) 커널 값 생성파일 다운로드1
11622정성태7/23/201822849개발 환경 구성: 388. Windows 환경에서 Octave 패키지 설치하는 방법
11621정성태7/23/201821022VC++: 127. 멤버 함수에 대한 포인터를 외부에서 호출하는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20정성태7/22/201823643Graphics: 11.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7) - Blur (평균값, 가우스, 중간값) 필터 [1]파일 다운로드1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