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PyCharm - "Manage Repositories"의 목록이 나오지 않는 문제 새로운 모듈을 참조하려고, 다음과 같이 해당 "Python Interpreter"의 "Manage Repositories"를 들어갔더니 보는 바와 같이 대기를 알리는 아이콘만 무한 루프를 돌면서 목록에는 "Nothing to show"만 나옵니다. 저도 정확한 설명은 못 하겠지만, 이 원인은 "Use Conda Package Manager" 버튼이 눌려 있어서 그런 것입니다. 이걸 해제하기 위해 다시 버튼을 눌러주면 다음과 같이 아이콘이 바뀌고, 이 상태에 패키지 참조를 추가하면 됩니다. 환경이 낯설으니... 별의별 문제를 제대로 이해하지도 못한 체 헤쳐나가게 되는군요. ^^;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다음 글] 개발 환경 구성: 596. 공공 데이터 포털에서 버스 노선 및 위치 정보 조회 API 사용법[이전 글] 오류 유형: 754. Visual Studio - Input or output cannot be redirected because the specified file is invalid. [최초 등록일: 8/12/2021] [최종 수정일: 8/12/2021]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11정성태7/15/201820852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11610정성태7/15/201817415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11609정성태7/15/201820469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11608정성태7/15/201825014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11607정성태7/14/201825335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11606정성태7/13/201825970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111605정성태7/13/201821816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111604정성태7/12/201820936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111603정성태7/12/201816958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111602정성태7/11/201817137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1정성태7/11/201819908Math: 44. GeoGebra 기하 (21) - 반전기하학의 직선 및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0정성태7/10/201818380Math: 43. GeoGebra 기하 (20) - 세 점을 지나는 원111599정성태7/10/201817690Math: 42. GeoGebra 기하 (19) - 두 원의 안과 밖으로 접하는 직선111598정성태7/10/201819582Windows: 147. 시스템 복구 디스크를 USB 디스크에 만드는 방법11597정성태7/10/201821669사물인터넷: 17. Thinary Electronic - ATmega328PB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개발 환경 구성11596정성태7/10/201819570기타: 72. 과거의 용어 설명 - OWIN11595정성태7/10/201825336사물인터넷: 16.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기본 개발 환경 구성11594정성태7/8/201819729Math: 41. GeoGebra 기하 (18) - 원의 중심 및 접선111593정성태7/8/201818763Math: 40. GeoGebra 기하 (17) - 각의 복사111591정성태7/7/201818092Math: 39. GeoGebra 기하 (16) - 삼각형의 방심과 방접원111590정성태7/7/201817646Math: 38. GeoGebra 기하 (15) - 삼각형의 수심111589정성태7/7/201817940.NET Framework: 787. object로 형변환된 인스턴스를 원래의 타입 인자로 제네릭 메서드를 호출하는 방법 [2]111588정성태7/7/201819408디버깅 기술: 116. windbg 분석 사례 - ASP.NET 웹 응용 프로그램의 CPU 100% 현상 (3)11587정성태7/5/201819014.NET Framework: 786. ASP.NET - HttpCookieCollection을 다중 스레드에서 사용할 경우 무한 루프 현상11586정성태7/5/201818179Math: 37. GeoGebra 기하 (14) - 삼각형의 무게 중심111585정성태7/5/201818358Math: 36. GeoGebra 기하 (13) - 삼각형의 외심과 외접하는 원1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