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MVP성태의 닷넷 이야기
글쓴 사람
정성태 (techsharer at outlook.com)
홈페이지
첨부 파일
 

Visual Studiio - error : Could not connect to the remote system. Please verify your connection settings, and that your machine is on the network and reachable.

이상하군요, 분명히 (Visual Studio Connection Manager의) store.xml에 저장된,

<?xml version="1.0" encoding="utf-8"?>
<store hash="c492650...[생략]...0ec39">
  <entries>
    <entry id="-1204116193">
      <isdefault>false</isdefault>
      <hostname>192.168.100.20</hostname>
      <port>22</port>
      <dateAdded>금-11-2 2022 16:00:52</dateAdded>
      <fingerprint>SHA256:5HAs..[생략]...+iI</fingerprint>
      <credentials>
        <lastsuccessful>월-1-1 0001 00:00:00</lastsuccessful>
        <lastfailed>월-1-1 0001 00:00:00</lastfailed>
        <lastupdated>금-21-7 2023 13:39:01</lastupdated>
        <username>kevin</username>
        <authenticationMethod>Password</authenticationMethod>
        <password>AQAAAN..[생략]...kBWM5rQ==</password>
      </credentials>
      <properties />
    </entry>
  </entries>
</store>

fingerprint 값이 올바른데도,

C:\temp\ConsoleApp1\ConsoleApp1\bin> ssh -o FingerprintHash=sha256 192.168.100.20
The authenticity of host '192.168.100.20 (192.168.100.20)' can't be established.
ECDSA key fingerprint is SHA256:5HAs..[생략]...+iI.
Are you sure you want to continue connecting (yes/no/[fingerprint])?

빌드 시 오류가 발생합니다.

Project "C:\temp\ConsoleApp1\ConsoleApp1.vcxproj" on node 1 (Rebuild target(s)).
C:\Program Files\Microsoft Visual Studio\2022\Enterprise\MSBuild\Microsoft\VC\v170\Application Type\Linux\1.0\Linux.targets(185,5): error : Could not connect to the remote system. Please verify your connection settings, and that your machine is on the network and reachable. [C:\temp\ConsoleApp1\ConsoleApp1.vcxproj]
Done Building Project "C:\temp\ConsoleApp1\ConsoleApp1.vcxproj" (Rebuild target(s)) -- FAILED.


이거저거 하다 보니, 해결은 됐는데, 아마도 ssh로 직접 로그인까지 완료한 경우에 저 현상이 없어진 것 같습니다. (확실하지 않으므로 나중에 한 번 더 오류가 발생하면 테스트를 해보겠습니다.) 단지 기록 차원에서 남깁니다. ^^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12/22/2023]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46  47  48  49  50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  ...
NoWriterDateCnt.TitleFile(s)
12548정성태3/4/202118035개발 환경 구성: 546. github workflow/actions에서 nuget 패키지 등록하는 방법
12547정성태3/3/202118515오류 유형: 699. 비주얼 스튜디오 - The 'CascadePackage' package did not load correctly.
12546정성태3/3/202118579개발 환경 구성: 545. github workflow/actions에서 빌드시 snk 파일 다루는 방법 - Encrypted secrets
12545정성태3/2/202121378.NET Framework: 1026. 닷넷 5에 추가된 POH (Pinned Object Heap) [10]
12544정성태2/26/202121656.NET Framework: 1025. C# - Control의 Invalidate, Update, Refresh 차이점 [2]
12543정성태2/26/202119359VS.NET IDE: 158. C# - 디자인 타임(design-time)과 런타임(runtime)의 코드 실행 구분
12542정성태2/20/202121016개발 환경 구성: 544. github repo의 Release 활성화 및 Actions를 이용한 자동화 방법 [1]
12541정성태2/18/202118539개발 환경 구성: 543. 애저듣보잡 - Github Workflow/Actions 소개
12540정성태2/17/202119993.NET Framework: 1024. C# - Win32 API에 대한 P/Invoke를 대신하는 Microsoft.Windows.CsWin32 패키지
12539정성태2/16/202119747Windows: 189. WM_TIMER의 동작 방식 개요파일 다운로드1
12538정성태2/15/202120352.NET Framework: 1023. C# - GC 힙이 아닌 Native 힙에 인스턴스 생성 - 0SuperComicLib.LowLevel 라이브러리 소개 [2]
12537정성태2/11/202120314.NET Framework: 1022. UI 요소의 접근은 반드시 그 UI를 만든 스레드에서! - 두 번째 이야기 [2]
12536정성태2/9/202119451개발 환경 구성: 542. BDP(Bandwidth-delay product)와 TCP Receive Window
12535정성태2/9/202118529개발 환경 구성: 541. Wireshark로 확인하는 LSO(Large Send Offload), RSC(Receive Segment Coalescing) 옵션
12534정성태2/8/202119257개발 환경 구성: 540. Wireshark + C/C++로 확인하는 TCP 연결에서의 closesocket 동작 [1]파일 다운로드1
12533정성태2/8/202117761개발 환경 구성: 539. Wireshark + C/C++로 확인하는 TCP 연결에서의 shutdown 동작파일 다운로드1
12532정성태2/6/202119573개발 환경 구성: 538. Wireshark + C#으로 확인하는 ReceiveBufferSize(SO_RCVBUF), SendBufferSize(SO_SNDBUF) [3]
12531정성태2/5/202118063개발 환경 구성: 537. Wireshark + C#으로 확인하는 PSH flag와 Nagle 알고리듬파일 다운로드1
12530정성태2/4/202121474개발 환경 구성: 536. Wireshark + C#으로 확인하는 TCP 통신의 Receive Window
12529정성태2/4/202120030개발 환경 구성: 535. Wireshark + C#으로 확인하는 TCP 통신의 MIN RTO [1]
12528정성태2/1/202119779개발 환경 구성: 534. Wireshark + C#으로 확인하는 TCP 통신의 MSS(Maximum Segment Size) - 윈도우 환경
12527정성태2/1/202119745개발 환경 구성: 533. Wireshark + C#으로 확인하는 TCP 통신의 MSS(Maximum Segment Size) - 리눅스 환경파일 다운로드1
12526정성태2/1/202116485개발 환경 구성: 532. Azure Devops의 파이프라인 빌드 시 snk 파일 다루는 방법 - Secure file
12525정성태2/1/202115348개발 환경 구성: 531. Azure Devops - 파이프라인 실행 시 빌드 이벤트를 생략하는 방법
12524정성태1/31/202115868개발 환경 구성: 530. 기존 github 프로젝트를 Azure Devops의 빌드 Pipeline에 연결하는 방법 [1]
12523정성태1/31/202117709개발 환경 구성: 529. 기존 github 프로젝트를 Azure Devops의 Board에 연결하는 방법
... 46  47  48  49  50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