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MVP성태의 닷넷 이야기
글쓴 사람
정성태 (techsharer at outlook.com)
홈페이지
첨부 파일
 

Visual Studiio - error : Could not connect to the remote system. Please verify your connection settings, and that your machine is on the network and reachable.

이상하군요, 분명히 (Visual Studio Connection Manager의) store.xml에 저장된,

<?xml version="1.0" encoding="utf-8"?>
<store hash="c492650...[생략]...0ec39">
  <entries>
    <entry id="-1204116193">
      <isdefault>false</isdefault>
      <hostname>192.168.100.20</hostname>
      <port>22</port>
      <dateAdded>금-11-2 2022 16:00:52</dateAdded>
      <fingerprint>SHA256:5HAs..[생략]...+iI</fingerprint>
      <credentials>
        <lastsuccessful>월-1-1 0001 00:00:00</lastsuccessful>
        <lastfailed>월-1-1 0001 00:00:00</lastfailed>
        <lastupdated>금-21-7 2023 13:39:01</lastupdated>
        <username>kevin</username>
        <authenticationMethod>Password</authenticationMethod>
        <password>AQAAAN..[생략]...kBWM5rQ==</password>
      </credentials>
      <properties />
    </entry>
  </entries>
</store>

fingerprint 값이 올바른데도,

C:\temp\ConsoleApp1\ConsoleApp1\bin> ssh -o FingerprintHash=sha256 192.168.100.20
The authenticity of host '192.168.100.20 (192.168.100.20)' can't be established.
ECDSA key fingerprint is SHA256:5HAs..[생략]...+iI.
Are you sure you want to continue connecting (yes/no/[fingerprint])?

빌드 시 오류가 발생합니다.

Project "C:\temp\ConsoleApp1\ConsoleApp1.vcxproj" on node 1 (Rebuild target(s)).
C:\Program Files\Microsoft Visual Studio\2022\Enterprise\MSBuild\Microsoft\VC\v170\Application Type\Linux\1.0\Linux.targets(185,5): error : Could not connect to the remote system. Please verify your connection settings, and that your machine is on the network and reachable. [C:\temp\ConsoleApp1\ConsoleApp1.vcxproj]
Done Building Project "C:\temp\ConsoleApp1\ConsoleApp1.vcxproj" (Rebuild target(s)) -- FAILED.


이거저거 하다 보니, 해결은 됐는데, 아마도 ssh로 직접 로그인까지 완료한 경우에 저 현상이 없어진 것 같습니다. (확실하지 않으므로 나중에 한 번 더 오류가 발생하면 테스트를 해보겠습니다.) 단지 기록 차원에서 남깁니다. ^^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12/22/2023]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50정성태8/14/201822178사물인터넷: 23. 가변저항으로 분압파일 다운로드1
11649정성태8/12/201823603사물인터넷: 22. 저항에 따른 전류 테스트파일 다운로드1
11648정성태8/12/201824575사물인터넷: 21. 퓨즈를 이용한 회로 보호파일 다운로드3
11647정성태8/8/201827102오류 유형: 476. 음수의 음수는 여전히 음수가 되는 수(절대값이 음수인 수)
11646정성태8/8/201821649오류 유형: 475. gacutil.exe 실행 시 "Failure initializing gacutil" 오류 발생
11645정성태8/8/201824430오류 유형: 474. 닷넷 COM+ - Failed to load the runtime. [1]
11644정성태8/6/201829377디버깅 기술: 118. windbg - 닷넷 개발자를 위한 MEX Debugging Extension 소개
11643정성태8/6/201827990사물인터넷: 20. 아두이노 레오나르도 R3 호환 보드의 3.3v 핀의 LED 전압/전류 테스트 [1]파일 다운로드1
11642정성태8/3/201825571Graphics: 20. Unity - LightMode의 ForwardBase에 따른 _WorldSpaceLightPos0 값 변화
11641정성태8/3/201831138Graphics: 19.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0) - 빌보드 구현 [1]파일 다운로드1
11640정성태8/3/201828463Graphics: 18. Unity -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로부터 Position, Rotation, Scale 값을 복원하는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39정성태8/2/201826779디버깅 기술: 117. windbg - 덤프 파일로부터 추출한 DLL을 참조하는 방법
11638정성태8/2/201824379오류 유형: 473. windbg - 덤프 파일로부터 추출한 DLL 참조 시 "Resolved file has a bad image, no metadata, or is otherwise inaccessible." 빌드 오류
11637정성태8/1/201829375Graphics: 17. Unity -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로부터 TRS(이동/회전/크기) 행렬로 복원하는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36정성태8/1/201835673Graphics: 16. 3D 공간에서 두 점이 이루는 각도 구하기파일 다운로드1
11635정성태8/1/201825601오류 유형: 472. C# 컴파일 오류 - Your project is not referencing the ".NETFramework,Version=v3.5" framework.
11634정성태8/1/201829209.NET Framework: 790. .NET Thread 상태가 Cooperative일 때 GC hang 현상 재현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33정성태7/29/201831012Graphics: 15. Unity - shader의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를 수작업으로 구성 [2]파일 다운로드1
11632정성태7/28/201835189Graphics: 14. C# - Unity에서 캐릭터가 바라보는 방향을 기준으로 카메라의 위치 이동 및 회전하는 방법
11631정성태7/27/201835444Graphics: 1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9) - 투명 배경이 있는 텍스처 입히기 [1]
11630정성태7/27/201831040개발 환경 구성: 391. (GitHub 등과 직접 연동해) 소스 코드 디버깅을 쉽게 해 주는 SourceLink [3]
11629정성태7/26/201830692.NET Framework: 789. C# 컴파일 옵션 - Check for arithmetic overflow/underflow [2]
11628정성태7/25/201831327Graphics: 1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8) - 다중 패스(Multi-Pass Shader)
11627정성태7/25/201826061개발 환경 구성: 390. C# - 컴파일러 옵션 OSS signing / Public Signing
11626정성태7/25/201823397오류 유형: 471. .C++ 함수를 const로 바꾼 경우 C2440 컴파일 오류가 발생한다면?
11625정성태7/24/201823082Math: 49. GeoGebra 기하 (25) - 타원의 중심점 찾기파일 다운로드1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