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MVP성태의 닷넷 이야기
글쓴 사람
정성태 (seongtaejeong at gmail.com)
홈페이지
첨부 파일
 

C# MAUI - Android Emulator에서 "Waiting For Debugger"로 무한 대기

이상하군요, 잘 되던 게 어느 순간부터 디버거 대기 메시지만 뜨고,

Waiting For Debugger
Application ... (process ...) is waiting for the debugger to attach.

더 이상 진행을 하지 않습니다. Visual Studio의 Output (Debug) 창에는 이 정도의 로그만 나오는데,

This debug engine does not support exception conditions. The condition(s) will be ignored.
Start debugging Android application ...
> am start -D -a "android.intent.action.MAIN" -c "android.intent.category.LAUNCHER" -n "com.companyname.simpleplayer/crc6418236af3262f0c11.MainActivity"
> Starting: Intent { act=android.intent.action.MAIN cat=[android.intent.category.LAUNCHER] cmp=com.companyname.simpleplayer/crc6418236af3262f0c11.MainActivity }
[me.simpleplayer] Late-enabling -Xcheck:jni
[me.simpleplayer] Unexpected CPU variant for x86: x86_64.
[me.simpleplayer] Known variants: atom, sandybridge, silvermont, kabylake, default
[CompatibilityChangeReporter] Compat change id reported: 171979766; UID 10160; state: ENABLED
[System.out] Sending WAIT chunk

딱히 이상한 점은 없습니다. Android Emulator 및 Visual Studio 재시작도 해보고, 이미 설치된 App을 삭제해 보는 것도 해봤지만 해결이 안 되는군요. ^^;

일단, 이번에는 컴퓨터를 재부팅하는 걸로 해결했습니다. (혹시, 좀 더 간단한 해결책을 아시는 분은 덧글 부탁드립니다. ^^)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6/8/2024]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53정성태8/14/201821561사물인터넷: 26. 입력 전압에 따른 LED의 전압/저항 변화 [1]파일 다운로드1
11652정성태8/14/201818992사물인터넷: 25. 컬렉터 9V, 베이스에 5V와 3.3V 전압으로 테스트하는 C1815 트랜지스터파일 다운로드1
11651정성태8/14/201824995사물인터넷: 24. 9V 전압에서 테스트하는 C1815 트랜지스터 [1]파일 다운로드3
11650정성태8/14/201818969사물인터넷: 23. 가변저항으로 분압파일 다운로드1
11649정성태8/12/201820721사물인터넷: 22. 저항에 따른 전류 테스트파일 다운로드1
11648정성태8/12/201822011사물인터넷: 21. 퓨즈를 이용한 회로 보호파일 다운로드3
11647정성태8/8/201823435오류 유형: 476. 음수의 음수는 여전히 음수가 되는 수(절대값이 음수인 수)
11646정성태8/8/201818167오류 유형: 475. gacutil.exe 실행 시 "Failure initializing gacutil" 오류 발생
11645정성태8/8/201821084오류 유형: 474. 닷넷 COM+ - Failed to load the runtime. [1]
11644정성태8/6/201824061디버깅 기술: 118. windbg - 닷넷 개발자를 위한 MEX Debugging Extension 소개
11643정성태8/6/201823909사물인터넷: 20. 아두이노 레오나르도 R3 호환 보드의 3.3v 핀의 LED 전압/전류 테스트 [1]파일 다운로드1
11642정성태8/3/201821994Graphics: 20. Unity - LightMode의 ForwardBase에 따른 _WorldSpaceLightPos0 값 변화
11641정성태8/3/201827419Graphics: 19.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0) - 빌보드 구현 [1]파일 다운로드1
11640정성태8/3/201824127Graphics: 18. Unity -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로부터 Position, Rotation, Scale 값을 복원하는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39정성태8/2/201822146디버깅 기술: 117. windbg - 덤프 파일로부터 추출한 DLL을 참조하는 방법
11638정성태8/2/201820555오류 유형: 473. windbg - 덤프 파일로부터 추출한 DLL 참조 시 "Resolved file has a bad image, no metadata, or is otherwise inaccessible." 빌드 오류
11637정성태8/1/201825064Graphics: 17. Unity -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로부터 TRS(이동/회전/크기) 행렬로 복원하는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36정성태8/1/201831875Graphics: 16. 3D 공간에서 두 점이 이루는 각도 구하기파일 다운로드1
11635정성태8/1/201821008오류 유형: 472. C# 컴파일 오류 - Your project is not referencing the ".NETFramework,Version=v3.5" framework.
11634정성태8/1/201824170.NET Framework: 790. .NET Thread 상태가 Cooperative일 때 GC hang 현상 재현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33정성태7/29/201826952Graphics: 15. Unity - shader의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를 수작업으로 구성 [2]파일 다운로드1
11632정성태7/28/201830375Graphics: 14. C# - Unity에서 캐릭터가 바라보는 방향을 기준으로 카메라의 위치 이동 및 회전하는 방법
11631정성태7/27/201831616Graphics: 1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9) - 투명 배경이 있는 텍스처 입히기 [1]
11630정성태7/27/201826855개발 환경 구성: 391. (GitHub 등과 직접 연동해) 소스 코드 디버깅을 쉽게 해 주는 SourceLink [3]
11629정성태7/26/201826272.NET Framework: 789. C# 컴파일 옵션 - Check for arithmetic overflow/underflow [2]
11628정성태7/25/201827591Graphics: 1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8) - 다중 패스(Multi-Pass Shader)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