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MVP성태의 닷넷 이야기
글쓴 사람
정성태 (techsharer at outlook.com)
홈페이지
첨부 파일
 


            /*
            
assemblypath : c:\program files\.netxpert\dxef2005\dxef2005customsetup.dll
logfile :
installtype : notransaction
action : install            
            
            */
            foreach ( string key in this.Context.Parameters.Keys )
            {
                MessageBox.Show( Context.Parameters[ key ], key );
            }
            

            // Count == 0
            for ( int i = 0; i < this.Installers.Count; i ++ )
            {
                Installer aInst = this.Installers[ i ];
                MessageBox.Show( aInst.ToString(), "sibling" );
            }

            // Count == 1
            for ( int i = 0; i < this.Parent.Installers.Count; i ++ )
            {
                // 단 한개, RegistHelper 를 출력
                Installer aInst = this.Parent.Installers[ i ];
                MessageBox.Show( aInst.ToString(), "childOfParent" );
            }




            /*
            
_reserved_lastInstallerAttempted : -1
_reserved_nestedSavedState : System.Collections.IDictionary[]
            
            */
            foreach ( string tValue in savedState.Keys )
            {
                object obj = savedState[ tValue ];
                MessageBox.Show( obj.ToString(), tValue );

                if ( obj.ToString().IndexOf( "IDictionary" ) != -1 )
                {
                    IDictionary [] dictList = (IDictionary [] )obj;
                    // dictList.Length == 0
                    foreach ( IDictionary dict in dictList )
                    {
                        foreach ( string iValue in dict.Keys )
                        {
                            object iObj = savedState[ iValue ];
                            MessageBox.Show( iObj.ToString(), iValue );
                        }
                    }
                }                
            }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7/28/2021]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52정성태8/14/201818973사물인터넷: 25. 컬렉터 9V, 베이스에 5V와 3.3V 전압으로 테스트하는 C1815 트랜지스터파일 다운로드1
11651정성태8/14/201824957사물인터넷: 24. 9V 전압에서 테스트하는 C1815 트랜지스터 [1]파일 다운로드3
11650정성태8/14/201818929사물인터넷: 23. 가변저항으로 분압파일 다운로드1
11649정성태8/12/201820699사물인터넷: 22. 저항에 따른 전류 테스트파일 다운로드1
11648정성태8/12/201821990사물인터넷: 21. 퓨즈를 이용한 회로 보호파일 다운로드3
11647정성태8/8/201823392오류 유형: 476. 음수의 음수는 여전히 음수가 되는 수(절대값이 음수인 수)
11646정성태8/8/201818147오류 유형: 475. gacutil.exe 실행 시 "Failure initializing gacutil" 오류 발생
11645정성태8/8/201821035오류 유형: 474. 닷넷 COM+ - Failed to load the runtime. [1]
11644정성태8/6/201824038디버깅 기술: 118. windbg - 닷넷 개발자를 위한 MEX Debugging Extension 소개
11643정성태8/6/201823852사물인터넷: 20. 아두이노 레오나르도 R3 호환 보드의 3.3v 핀의 LED 전압/전류 테스트 [1]파일 다운로드1
11642정성태8/3/201821968Graphics: 20. Unity - LightMode의 ForwardBase에 따른 _WorldSpaceLightPos0 값 변화
11641정성태8/3/201827398Graphics: 19.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0) - 빌보드 구현 [1]파일 다운로드1
11640정성태8/3/201824093Graphics: 18. Unity -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로부터 Position, Rotation, Scale 값을 복원하는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39정성태8/2/201822130디버깅 기술: 117. windbg - 덤프 파일로부터 추출한 DLL을 참조하는 방법
11638정성태8/2/201820525오류 유형: 473. windbg - 덤프 파일로부터 추출한 DLL 참조 시 "Resolved file has a bad image, no metadata, or is otherwise inaccessible." 빌드 오류
11637정성태8/1/201825033Graphics: 17. Unity -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로부터 TRS(이동/회전/크기) 행렬로 복원하는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36정성태8/1/201831862Graphics: 16. 3D 공간에서 두 점이 이루는 각도 구하기파일 다운로드1
11635정성태8/1/201820953오류 유형: 472. C# 컴파일 오류 - Your project is not referencing the ".NETFramework,Version=v3.5" framework.
11634정성태8/1/201824133.NET Framework: 790. .NET Thread 상태가 Cooperative일 때 GC hang 현상 재현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33정성태7/29/201826934Graphics: 15. Unity - shader의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를 수작업으로 구성 [2]파일 다운로드1
11632정성태7/28/201830311Graphics: 14. C# - Unity에서 캐릭터가 바라보는 방향을 기준으로 카메라의 위치 이동 및 회전하는 방법
11631정성태7/27/201831593Graphics: 1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9) - 투명 배경이 있는 텍스처 입히기 [1]
11630정성태7/27/201826822개발 환경 구성: 391. (GitHub 등과 직접 연동해) 소스 코드 디버깅을 쉽게 해 주는 SourceLink [3]
11629정성태7/26/201826245.NET Framework: 789. C# 컴파일 옵션 - Check for arithmetic overflow/underflow [2]
11628정성태7/25/201827574Graphics: 1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8) - 다중 패스(Multi-Pass Shader)
11627정성태7/25/201821954개발 환경 구성: 390. C# - 컴파일러 옵션 OSS signing / Public Signing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