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MVP성태의 닷넷 이야기
오류 유형: 229. 갤럭시 노트 3 환경에서 Xamarin 앱 배포 충돌 [링크 복사], [링크+제목 복사],
조회: 21543
글쓴 사람
정성태 (techsharer at outlook.com)
홈페이지
첨부 파일
 

갤럭시 노트 3 환경에서 Xamarin 앱 배포 충돌

Xamarin으로 개발 시 배포를 가상 장치로 하면 정상적으로 실행되는 반면, 물리적인 갤럭시 노트 3에 하려니 다음과 같은 오류 창이 발생합니다.

fast_dev_assembly_error_1.png

Deployment failed due to an error in FastDev assembly synchronization.


Xamarin.AndroidTools.AndroidDeploymentException: FailedToSynchronizeFastDevAssemblies ---> Mono.AndroidTools.AdbException: Permission denied
   at Mono.AndroidTools.Util.AggregateAsyncResult.CheckError(CancellationToken token)
   at Mono.AndroidTools.Adb.AdbSyncClient.EndPushSyncItems(IAsyncResult result)
   at Mono.AndroidTools.Internal.AdbClientTaskExtensions.InnerInvoke(TaskCompletionSource`1 tcs, Func`2 endMethod, IAsyncResult l)
   --- End of inner exception stack trace ---
   at Xamarin.AndroidTools.AndroidDeploySession.InstallAssemblies(String destinationPath, CancellationToken token)
   at Xamarin.AndroidTools.AndroidDeploySession.FastDev()
   at Xamarin.AndroidTools.AndroidDeploySession.Run(CancellationToken token)
   at Xamarin.AndroidTools.AndroidDeploySession.RunLogged(CancellationToken token)
   at Xamarin.AndroidTools.AndroidDeploySession.Start(CancellationToken token)

다행히 검색해 보면 답이 나오는데 갤럭시 노트 뿐만 아니라 갤럭시 S 모델에서도 같은 현상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

Deployment failed due to an error in FastDev assembly synchronization
; http://forums.xamarin.com/discussion/11383/deployment-failed-due-to-an-error-in-fastdev-assembly-synchronization

직접적인 해결 방법은 없고, 단지 우회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어쩔 수 없이 Xamarin측의 "Fast Deployment" 기능을 꺼야 합니다. 방법은 프로젝트 속성 창의 "Android Options" 범주에서 "Use Fast Deployment (debug mode only)" 옵션을 해제하는 것입니다.

fast_dev_assembly_error_2.png

상황으로 봐서는 이로 인한 앱의 실행에 영향을 주는 것은 없고, 개발 시 디버그 모드에서 좀 더 빠르게 배포하는 기능만 없어지므로 약간의 배포 시간이 더 늘어나는 것이 전부인 듯 합니다.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6/15/2014]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48정성태8/12/201821867사물인터넷: 21. 퓨즈를 이용한 회로 보호파일 다운로드3
11647정성태8/8/201823164오류 유형: 476. 음수의 음수는 여전히 음수가 되는 수(절대값이 음수인 수)
11646정성태8/8/201818048오류 유형: 475. gacutil.exe 실행 시 "Failure initializing gacutil" 오류 발생
11645정성태8/8/201820850오류 유형: 474. 닷넷 COM+ - Failed to load the runtime. [1]
11644정성태8/6/201823868디버깅 기술: 118. windbg - 닷넷 개발자를 위한 MEX Debugging Extension 소개
11643정성태8/6/201823676사물인터넷: 20. 아두이노 레오나르도 R3 호환 보드의 3.3v 핀의 LED 전압/전류 테스트 [1]파일 다운로드1
11642정성태8/3/201821848Graphics: 20. Unity - LightMode의 ForwardBase에 따른 _WorldSpaceLightPos0 값 변화
11641정성태8/3/201827316Graphics: 19.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0) - 빌보드 구현 [1]파일 다운로드1
11640정성태8/3/201823961Graphics: 18. Unity -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로부터 Position, Rotation, Scale 값을 복원하는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39정성태8/2/201821875디버깅 기술: 117. windbg - 덤프 파일로부터 추출한 DLL을 참조하는 방법
11638정성태8/2/201820258오류 유형: 473. windbg - 덤프 파일로부터 추출한 DLL 참조 시 "Resolved file has a bad image, no metadata, or is otherwise inaccessible." 빌드 오류
11637정성태8/1/201824745Graphics: 17. Unity -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로부터 TRS(이동/회전/크기) 행렬로 복원하는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36정성태8/1/201831700Graphics: 16. 3D 공간에서 두 점이 이루는 각도 구하기파일 다운로드1
11635정성태8/1/201820716오류 유형: 472. C# 컴파일 오류 - Your project is not referencing the ".NETFramework,Version=v3.5" framework.
11634정성태8/1/201823857.NET Framework: 790. .NET Thread 상태가 Cooperative일 때 GC hang 현상 재현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33정성태7/29/201826858Graphics: 15. Unity - shader의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를 수작업으로 구성 [2]파일 다운로드1
11632정성태7/28/201829986Graphics: 14. C# - Unity에서 캐릭터가 바라보는 방향을 기준으로 카메라의 위치 이동 및 회전하는 방법
11631정성태7/27/201831477Graphics: 1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9) - 투명 배경이 있는 텍스처 입히기 [1]
11630정성태7/27/201826683개발 환경 구성: 391. (GitHub 등과 직접 연동해) 소스 코드 디버깅을 쉽게 해 주는 SourceLink [3]
11629정성태7/26/201826005.NET Framework: 789. C# 컴파일 옵션 - Check for arithmetic overflow/underflow [2]
11628정성태7/25/201827490Graphics: 1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8) - 다중 패스(Multi-Pass Shader)
11627정성태7/25/201821773개발 환경 구성: 390. C# - 컴파일러 옵션 OSS signing / Public Signing
11626정성태7/25/201820024오류 유형: 471. .C++ 함수를 const로 바꾼 경우 C2440 컴파일 오류가 발생한다면?
11625정성태7/24/201819345Math: 49. GeoGebra 기하 (25) - 타원의 중심점 찾기파일 다운로드1
11624정성태7/24/201824103개발 환경 구성: 389. C# - 재현 가능한 빌드(reproducible builds) == Deterministic builds [4]
11623정성태7/24/201823648Math: 48. C# - 가우시안 함수의 이산형(discrete) 커널 값 생성파일 다운로드1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