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MVP성태의 닷넷 이야기
글쓴 사람
정성태 (techsharer at outlook.com)
홈페이지
첨부 파일
 

이번 오류는 로그 파일을 자세히 보시면 대응하실 수가 있습니다.
빌드 서버가 구성된 상태에서, 빌드를 시도했는 데 다음과 같은 오류 화면이 나오고,

빌드 오류

로그를 보니, 다음과 같이 보고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빌드 서버에 TFS 빌드 구성요소만 설치한 경우가 될 수 있는데요.
오류 메시지에서 보시는 것처럼, "Visual Studio Team System for Software Testers" 또는 "Visual Studio Team System for Software Developers" 구성요소를 빌드 머신으로 구성한 서버에 설치를 해주셔야 합니다.


CoreTest 대상:
    "C:\temp\TeamBuild\MSDN Calculator\Continuous Integration\BuildType\..\Sources\..\TestResults" 디렉터리를 만들고 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C:\temp\TeamBuild\MSDN Calculator\Continuous Integration\BuildType\TFSBuild.proj" 프로젝트에서 "C:\temp\TeamBuild\MSDN Calculator\Continuous Integration\BuildType\TFSBuild.proj" 빌드 중(RunTestWithConfiguration개 대상):

    RunTestWithConfiguration 대상:
        
        
        TestToolsTask MetadataFile="C:\temp\TeamBuild\MSDN Calculator\Continuous Integration\BuildType\..\Sources\Msdn.MathLibrary\Msdn.MathLibrary.vsmdi" TestLists="Double Tests, Int Tests" SearchPathRoot="C:\temp\TeamBuild\MSDN Calculator\Continuous Integration\BuildType\..\Sources\..\Binaries\Debug\" PathToResultsFilesRoot="C:\temp\TeamBuild\MSDN Calculator\Continuous Integration\BuildType\..\Sources\..\TestResults" PublishServer="http://win2003base:8080/" TeamProject="MSDN Calculator" PublishBuild="Continuous Integration_20060408.8" BuildFlavor="Debug" Platform="Any CPU"
        MSBUILD : warning : Visual Studio Team System for Software Testers or Visual Studio Team System for Software Developers is required to run tests as part of a Team Build. 
        ContinueOnError=true로 작업을 호출했으므로 이전 오류가 경고로 변환되었습니다.
        "TestToolsTask" 작업의 "ContinueOnError"이(가) "true"(으)로 설정되어 있으므로 빌드가 계속됩니다.
    "TFSBuild.proj" 프로젝트에 "RunTestWithConfiguration" 대상을 빌드했습니다.

    "TFSBuild.proj" 프로젝트를 빌드했습니다.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4/14/2006]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44정성태8/6/201823555디버깅 기술: 118. windbg - 닷넷 개발자를 위한 MEX Debugging Extension 소개
11643정성태8/6/201823328사물인터넷: 20. 아두이노 레오나르도 R3 호환 보드의 3.3v 핀의 LED 전압/전류 테스트 [1]파일 다운로드1
11642정성태8/3/201821567Graphics: 20. Unity - LightMode의 ForwardBase에 따른 _WorldSpaceLightPos0 값 변화
11641정성태8/3/201827026Graphics: 19.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0) - 빌보드 구현 [1]파일 다운로드1
11640정성태8/3/201823733Graphics: 18. Unity -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로부터 Position, Rotation, Scale 값을 복원하는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39정성태8/2/201821378디버깅 기술: 117. windbg - 덤프 파일로부터 추출한 DLL을 참조하는 방법
11638정성태8/2/201819713오류 유형: 473. windbg - 덤프 파일로부터 추출한 DLL 참조 시 "Resolved file has a bad image, no metadata, or is otherwise inaccessible." 빌드 오류
11637정성태8/1/201824237Graphics: 17. Unity -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로부터 TRS(이동/회전/크기) 행렬로 복원하는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36정성태8/1/201831443Graphics: 16. 3D 공간에서 두 점이 이루는 각도 구하기파일 다운로드1
11635정성태8/1/201820264오류 유형: 472. C# 컴파일 오류 - Your project is not referencing the ".NETFramework,Version=v3.5" framework.
11634정성태8/1/201823294.NET Framework: 790. .NET Thread 상태가 Cooperative일 때 GC hang 현상 재현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33정성태7/29/201826637Graphics: 15. Unity - shader의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를 수작업으로 구성 [2]파일 다운로드1
11632정성태7/28/201829565Graphics: 14. C# - Unity에서 캐릭터가 바라보는 방향을 기준으로 카메라의 위치 이동 및 회전하는 방법
11631정성태7/27/201831194Graphics: 1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9) - 투명 배경이 있는 텍스처 입히기 [1]
11630정성태7/27/201826276개발 환경 구성: 391. (GitHub 등과 직접 연동해) 소스 코드 디버깅을 쉽게 해 주는 SourceLink [3]
11629정성태7/26/201825413.NET Framework: 789. C# 컴파일 옵션 - Check for arithmetic overflow/underflow [2]
11628정성태7/25/201827192Graphics: 1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8) - 다중 패스(Multi-Pass Shader)
11627정성태7/25/201821440개발 환경 구성: 390. C# - 컴파일러 옵션 OSS signing / Public Signing
11626정성태7/25/201819689오류 유형: 471. .C++ 함수를 const로 바꾼 경우 C2440 컴파일 오류가 발생한다면?
11625정성태7/24/201819002Math: 49. GeoGebra 기하 (25) - 타원의 중심점 찾기파일 다운로드1
11624정성태7/24/201823687개발 환경 구성: 389. C# - 재현 가능한 빌드(reproducible builds) == Deterministic builds [4]
11623정성태7/24/201823103Math: 48. C# - 가우시안 함수의 이산형(discrete) 커널 값 생성파일 다운로드1
11622정성태7/23/201822775개발 환경 구성: 388. Windows 환경에서 Octave 패키지 설치하는 방법
11621정성태7/23/201820933VC++: 127. 멤버 함수에 대한 포인터를 외부에서 호출하는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20정성태7/22/201823457Graphics: 11.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7) - Blur (평균값, 가우스, 중간값) 필터 [1]파일 다운로드1
11619정성태7/21/201823160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