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예전에, 영문 사이트가 http://www.gotdotnet.com 이었습니다. 그런데, 얼마 전 "김현승의 닷넷이야기" 사이트에 추천된 글을 보았는데, 한글 사이트가 나왔네요. 위의 사이트 전부가 한글화 된 것은 아니고, ASP.NET, Windows Forms 등이 한글로 번역되어서 공개되어 있습니다. http://ko.gotdotnet.com/quickstart 우선, 한글화된 부분부터 읽으셔서 습득을 하셨으면, 위의 영문사이트에서 좀 더 폭넓은 지식을 쌓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유익한 사이트네요. ^^ [다음 글] .NET Framework: 4. webservice.htc - HTML Script에서도 웹서비스 엑세스[이전 글] .NET Framework: 2. 김현승님의 "ASP.NET & .NET EnterpriseServices & Remoting 코드 템플릿" [최초 등록일: 7/17/2003] [최종 수정일: 7/10/2021]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27정성태7/25/201824094개발 환경 구성: 390. C# - 컴파일러 옵션 OSS signing / Public Signing11626정성태7/25/201821990오류 유형: 471. .C++ 함수를 const로 바꾼 경우 C2440 컴파일 오류가 발생한다면?11625정성태7/24/201821656Math: 49. GeoGebra 기하 (25) - 타원의 중심점 찾기111624정성태7/24/201827083개발 환경 구성: 389. C# - 재현 가능한 빌드(reproducible builds) == Deterministic builds [4]11623정성태7/24/201826155Math: 48. C# - 가우시안 함수의 이산형(discrete) 커널 값 생성111622정성태7/23/201825288개발 환경 구성: 388. Windows 환경에서 Octave 패키지 설치하는 방법11621정성태7/23/201824306VC++: 127. 멤버 함수에 대한 포인터를 외부에서 호출하는 방법111620정성태7/22/201826169Graphics: 11.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7) - Blur (평균값, 가우스, 중간값) 필터 [1]111619정성태7/21/201826205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11618정성태7/20/201822355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11617정성태7/20/201822908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11616정성태7/17/201821536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11615정성태7/17/201826024.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111614정성태7/17/201829912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11613정성태7/16/201827006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11612정성태7/16/201823847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11611정성태7/15/201824787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11610정성태7/15/201823245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11609정성태7/15/201825419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11608정성태7/15/201828196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11607정성태7/14/201828354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11606정성태7/13/201829744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111605정성태7/13/201826429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111604정성태7/12/201825883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111603정성태7/12/201819457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111602정성태7/11/201820694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1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