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Visual Studio는 64비트 버전이 없습니다! 가끔씩, 비주얼 스튜디오 제품에 대해 64비트 버전이 있는지 묻는 글들을 보게 되는데요. Visual Studio 2013 Community 64Bit OS 설치 관련 ; https://social.msdn.microsoft.com/Forums/ko-KR/06c7f151-2f10-4449-a99f-9b6294a826be/visual-studio-2013-community-64bit-os-?forum=vsko 결론부터 말하면, 64비트용 비주얼 스튜디오는 없습니다. 그 이유에 대해서는 마이크로소프트 측 직원이 아주 상세하게 이야기하고 있는데요. Visual Studio: Why is there no 64 bit version? (yet) ; http://blogs.msdn.com/b/ricom/archive/2009/06/10/visual-studio-why-is-there-no-64-bit-version.aspx ; http://web.archive.org/web/20100619130358/http://blogs.msdn.com/b/ricom/archive/2009/06/10/visual-studio-why-is-there-no-64-bit-version.aspx 몇몇 측면에서 봤을 때 (적어도 저 글을 쓰는 2009년 당시에는) 64비트 운영체제에서라도 32비트 비주얼 스튜디오가 적합하다고... 하는 글입니다. 하지만 64비트용 비주얼 스튜디오가 없다는 것이 비주얼 스튜디오에서 64비트용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할 수 없다는 것은 아닙니다. 현재 마이크로소프트는 32비트용 비주얼 스튜디오에서 32/64비트 응용 프로그램을 모두 개발/디버깅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32비트용 비주얼 스튜디오로 인한 제약이 있다면 단 하나! 비주얼 스튜디오의 실행 프로세스인 devenv.exe가 여전히 4GB 메모리 공간만을 가진다는 점입니다. 그 외에는, 32비트용 비주얼 스튜디오를 64비트 용 비주얼 스튜디오라고 사용해도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그리고, Visual Studio 2015 ~ 2019에서도 그 정책은 변하지 않아 32비트 버전만 출시됩니다.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다음 글] 오류 유형: 274. CoreFx, CoreCLR 빌드 시 "error CS0518: Predefined type 'System.Object' is not defined or imported" 오류 해결 방법[이전 글] .NET Framework: 506. .NETCore = CoreFX + CoreCLR [최초 등록일: 3/13/2015] [최종 수정일: 3/25/2025]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2016-02-02 11시53분 [misspiece] 좋은 글 감사합니다. [guest] 2021-04-20 08시27분 드디어 64비트 버전의 비주얼 스튜디오가 나오는군요. ^^Visual Studio 2022; https://devblogs.microsoft.com/visualstudio/visual-studio-2022/ 정성태 ...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NoWriterDateCnt.TitleFile(s) 13298정성태3/27/202312834Windows: 236. Win32 - MessageBeep 소리가 안 들린다면?13297정성태3/26/202314661Windows: 235. Win32 - Code Modal과 UI Modal13296정성태3/25/202313763Windows: 234. IsDialogMessage와 협업하는 WM_GETDLGCODE Win32 메시지 [1]113295정성태3/24/202313755Windows: 233. Win32 - modeless 대화창을 modal처럼 동작하게 만드는 방법113294정성태3/22/202313749.NET Framework: 2105. LargeAddressAware 옵션이 적용된 닷넷 32비트 프로세스의 가용 메모리 - 두 번째13293정성태3/22/202313047오류 유형: 853. dumpbin - warning LNK4048: Invalid format file; ignored13292정성태3/21/202313695Windows: 232. C/C++ - 일반 창에도 사용 가능한 IsDialogMessage113291정성태3/20/202313776.NET Framework: 2104. C# Windows Forms - WndProc 재정의와 IMessageFilter 사용 시의 차이점13290정성태3/19/202314033.NET Framework: 2103. C# - 윈도우에서 기본 제공하는 FindText 대화창 사용법113289정성태3/18/202312760Windows: 231. Win32 - 대화창 템플릿의 2진 리소스를 읽어들여 자식 윈도우를 생성하는 방법113288정성태3/17/202313161Windows: 230. Win32 - 대화창의 DLU 단위를 pixel로 변경하는 방법113287정성태3/16/202313159Windows: 229. Win32 - 대화창 템플릿의 2진 리소스를 읽어들여 윈도우를 직접 띄우는 방법113286정성태3/15/202313583Windows: 228. Win32 - 리소스에 포함된 대화창 Template의 2진 코드 해석 방법13285정성태3/14/202312965Windows: 227. Win32 C/C++ - Dialog Procedure를 재정의하는 방법 [2]113284정성태3/13/202312497Windows: 226. Win32 C/C++ - Dialog에서 값을 반환하는 방법113283정성태3/12/202310768오류 유형: 852. 파이썬 - TypeError: coercing to Unicode: need string or buffer, NoneType found13282정성태3/12/202311240Linux: 58. WSL - nohup 옵션이 필요한 경우13281정성태3/12/202312350Windows: 225. 윈도우 바탕화면의 아이콘들이 넓게 퍼지는 경우 [2]13280정성태3/9/202314416개발 환경 구성: 670. WSL 2에서 호스팅 중인 TCP 서버를 외부에서 접근하는 방법13279정성태3/9/202313693오류 유형: 851. 파이썬 ModuleNotFoundError: No module named '_cffi_backend'13278정성태3/8/202313564개발 환경 구성: 669. WSL 2의 (init이 아닌) systemd 지원 [1]13277정성태3/6/202314223개발 환경 구성: 668. 코드 사인용 인증서 신청 및 적용 방법(예: Digicert)13276정성태3/5/202314355.NET Framework: 2102. C# 11 - ref struct/ref field를 위해 새롭게 도입된 scoped 예약어 [1]13275정성태3/3/202314456.NET Framework: 2101. C# 11의 ref 필드 설명13274정성태3/2/202313523.NET Framework: 2100. C# - ref 필드로 ref struct 타입을 허용하지 않는 이유13273정성태2/28/202311790.NET Framework: 2099. C# - 관리 포인터로서의 ref 예약어 의미 ...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