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제가 추천서적란에 올린 책 중의 하나입니다. 현재, 절판되어서 구할 수 없는 책으로 알고 있습니다. IE 프로그래밍에 대해서 그 나마 배울 수 있는 자료는 그 책과, MSDN Library 뿐인 것 같습니다. 용량이 무려 6MB 라서 이곳에 복사하지는 못했고, 대신 있는 곳을 적어 놓겠습니다. "데브피아" 에 접속하신 후, "Sys.NET" 이라는 클럽을 찾아가십시오. 그 클럽에 가입을 하신 후에, IE 의 주소창에 아래의 URL 로 navigate 합니다. http://www.devpia.com/Club/ClubSub/ClubBBS/ClubPDSView.aspx?page=1&ClubName=c_clubpds&code=3&c_no=65&ref=65&step=0&SearchDistinct=c_no&SearchText=65 그럼, "김기정" 님이 올리신 CHM 파일이 포함된 게시물이 나오는데, 그곳에서 다운로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절대, 클럽선전이 아님을 밝힙니다. ^^ [다음 글] VC++: 7. [STL] vector 사용법 및 reference 사용예[이전 글] 스크립트: 3.1. Programming Microsoft Internet Explorer 5 - 소스코드 [최초 등록일: 7/17/2003] [최종 수정일: 7/17/2003]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27정성태7/25/201824004개발 환경 구성: 390. C# - 컴파일러 옵션 OSS signing / Public Signing11626정성태7/25/201821856오류 유형: 471. .C++ 함수를 const로 바꾼 경우 C2440 컴파일 오류가 발생한다면?11625정성태7/24/201821550Math: 49. GeoGebra 기하 (25) - 타원의 중심점 찾기111624정성태7/24/201827018개발 환경 구성: 389. C# - 재현 가능한 빌드(reproducible builds) == Deterministic builds [4]11623정성태7/24/201825965Math: 48. C# - 가우시안 함수의 이산형(discrete) 커널 값 생성111622정성태7/23/201825039개발 환경 구성: 388. Windows 환경에서 Octave 패키지 설치하는 방법11621정성태7/23/201824150VC++: 127. 멤버 함수에 대한 포인터를 외부에서 호출하는 방법111620정성태7/22/201826021Graphics: 11.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7) - Blur (평균값, 가우스, 중간값) 필터 [1]111619정성태7/21/201825976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11618정성태7/20/201822189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11617정성태7/20/201822764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11616정성태7/17/201821407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11615정성태7/17/201825896.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111614정성태7/17/201829768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11613정성태7/16/201826785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11612정성태7/16/201823733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11611정성태7/15/201824639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11610정성태7/15/201823001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11609정성태7/15/201825329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11608정성태7/15/201828073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11607정성태7/14/201828250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11606정성태7/13/201829565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111605정성태7/13/201826234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111604정성태7/12/201825769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111603정성태7/12/201819371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111602정성태7/11/201820591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1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