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HttpResponse.Headers.Add에서 "System.PlatformNotSupportedException: This operation requires IIS integrated pipeline mode." 예외 발생 재미있는, 하지만 황당한 현상이 나왔군요. ^^; 유독 윈도우 서버 2003에서만 아래의 코드를 실행하는 경우, // HttpResponse resp = ...; resp.Headers.Add("TEST", "test_value"); "System.PlatformNotSupportedException: This operation requires IIS integrated pipeline mode."라는 예외가 발생합니다. 검색해 보면, 이런 현상에 대해 좀 나오는데요. Is there any way to run Umbraco 6.* on windows 2003?? ; https://our.umbraco.org/forum/getting-started/installing-umbraco/41456-Is-there-any-way-to-run-Umbraco-6star-on-windows-2003 IIS6 + HttpModule: This operation requires IIS integrated pipeline mode ; http://stackoverflow.com/questions/186548/iis6-httpmodule-this-operation-requires-iis-integrated-pipeline-mode 결론만 보면, 해결 방법은 HttpResponse.AddHeader로 호출하면 된다는 것입니다. // HttpResponse resp = ...; resp.AddHeader("TEST", "test_value"); 깊게 살펴보지는 않았지만, 이 부분은 마이크로소프트 측에서 실수한 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다들 아시는 것처럼, "integrated pipeline mode"라는 것은 IIS 7부터 존재하는 것이라서 윈도우 서버 2003에는 적용할 수 없으므로 오류 자체가 말이 안되는 경우입니다.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다음 글] 오류 유형: 281. DebugView로 인한 System.Diagnostics.Trace.WriteLine 멈춤(Hang) 현상[이전 글] DDK: 6. ZwTerminateProcess로 프로세스를 종료하는 Device Driver 프로그램 [최초 등록일: 4/27/2015] [최종 수정일: 4/27/2015]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27정성태7/25/201824091개발 환경 구성: 390. C# - 컴파일러 옵션 OSS signing / Public Signing11626정성태7/25/201821988오류 유형: 471. .C++ 함수를 const로 바꾼 경우 C2440 컴파일 오류가 발생한다면?11625정성태7/24/201821655Math: 49. GeoGebra 기하 (25) - 타원의 중심점 찾기111624정성태7/24/201827082개발 환경 구성: 389. C# - 재현 가능한 빌드(reproducible builds) == Deterministic builds [4]11623정성태7/24/201826154Math: 48. C# - 가우시안 함수의 이산형(discrete) 커널 값 생성111622정성태7/23/201825288개발 환경 구성: 388. Windows 환경에서 Octave 패키지 설치하는 방법11621정성태7/23/201824303VC++: 127. 멤버 함수에 대한 포인터를 외부에서 호출하는 방법111620정성태7/22/201826166Graphics: 11.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7) - Blur (평균값, 가우스, 중간값) 필터 [1]111619정성태7/21/201826198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11618정성태7/20/201822352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11617정성태7/20/201822903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11616정성태7/17/201821535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11615정성태7/17/201826023.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111614정성태7/17/201829906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11613정성태7/16/201827005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11612정성태7/16/201823847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11611정성태7/15/201824784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11610정성태7/15/201823245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11609정성태7/15/201825419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11608정성태7/15/201828194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11607정성태7/14/201828353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11606정성태7/13/201829743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111605정성태7/13/201826424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111604정성태7/12/201825882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111603정성태7/12/201819456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111602정성태7/11/201820691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1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