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기존의 XSDObjectGen.exe 에서 아쉬웠던 부분들을 나름대로 개선한 버전을 SmallTool ver 1.0.0.9 버전에 포함시켰습니다. 대표적으로, 스키마 상속 처리 및 Enum 형에 대한 처리를 개선했고, 소스 코드 자동 생성에 관한 VS.NET 2005 Add-in 을 포함시켰습니다. (Add-in 자체는 VS.NET 2003 에서도 구동이 되지만, 소스 코드 생성이 .NET 2.0 을 기준으로 맞춰져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부분은 다음의 링크를 참조하십시오. Small Tool 다운로드 ; https://www.sysnet.pe.kr/Default.aspx?mode=2&sub=3&pageno=0&detail=1&wid=- 스키마 상속 처리 (1) ; https://www.sysnet.pe.kr/Default.aspx?mode=2&sub=3&pageno=0&detail=1&wid=28 스키마 상속 처리 (2) ; https://www.sysnet.pe.kr/Default.aspx?mode=2&sub=3&pageno=0&detail=1&wid=30 스키마 상속 처리 (3) ; https://www.sysnet.pe.kr/Default.aspx?mode=2&sub=3&pageno=0&detail=1&wid=32 partial class 생성 ; https://www.sysnet.pe.kr/Default.aspx?mode=2&sub=3&pageno=0&detail=1&wid=27 Enum 처리 ; https://www.sysnet.pe.kr/Default.aspx?mode=2&sub=3&pageno=0&detail=1&wid=26 정리해 보면, 제가 수정한 XSDObjectGen.exe 를 사용하는 경우 Enum 처리의 경우는 기존의 소스를 그대로 유지하셔도 상관없습니다. Enum 관련 스키마의 하위에 annotation 노드가 없다면 기존의 XSDObjectGen.exe 와 동일하게 소스 생성을 합니다. 하지만, import 를 통해서 다른 스키마에서 가져온 경우라면 기존 방식 처럼 콘솔에서 직접 입력하는 것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자동으로 이뤄지게 되어 있는 데요. 그를 위해서 import 되는 그 스키마 파일안에, 콘솔에서 입력받던 것과 동일한 코드 네임스페이스를 annotation 에 포함시켜 주시면 됩니다. 기타 건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메일 주십시오. [다음 글] VC++: 25. Microsoft National Language Support Downlevel APIs 1.0 사용 방법[이전 글] Team Foundation Server: 10. TFS 버전 컨트롤(TFVC)에 참여시킨 프로젝트의 로컬 경로를 옮기는 방법 [최초 등록일: 6/30/2006] [최종 수정일: 7/1/2006]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3602정성태4/20/202410160닷넷: 2244. C# - PCM 오디오 데이터를 연속(Streaming) 재생 (Windows Multimedia)113601정성태4/19/202410379닷넷: 2243. C# - PCM 사운드 재생(NAudio)113600정성태4/18/202411128닷넷: 2242. C# - 관리 스레드와 비관리 스레드13599정성태4/17/202410988닷넷: 2241. C# - WAV 파일의 PCM 사운드 재생(Windows Multimedia)113598정성태4/16/202411757닷넷: 2240. C# - WAV 파일 포맷 + LIST 헤더213597정성태4/15/20249961닷넷: 2239. C# - WAV 파일의 PCM 데이터 생성 및 출력113596정성태4/14/202410785닷넷: 2238. C# - WAV 기본 파일 포맷113595정성태4/13/202411065닷넷: 2237. C# - Audio 장치 열기 (Windows Multimedia, NAudio)113594정성태4/12/202410891닷넷: 2236. C# - Audio 장치 열람 (Windows Multimedia, NAudio)113593정성태4/8/20249735닷넷: 2235. MSBuild - AccelerateBuildsInVisualStudio 옵션13592정성태4/2/202412422C/C++: 165. CLion으로 만든 Rust Win32 DLL을 C#과 연동 [1]13591정성태4/2/202410708닷넷: 2234. C# - WPF 응용 프로그램에 Blazor App 통합113590정성태3/31/202410617Linux: 70. Python - uwsgi 응용 프로그램이 k8s 환경에서 OOM 발생하는 문제13589정성태3/29/202410383닷넷: 2233. C# - 프로세스 CPU 사용량을 나타내는 성능 카운터와 Win32 API113588정성태3/28/202411974닷넷: 2232. C# - Unity + 닷넷 App(WinForms/WPF) 간의 Named Pipe 통신 [2]113587정성태3/27/202410347오류 유형: 900. Windows Update 오류 - 8024402C, 8007064313586정성태3/27/202413961Windows: 263. Windows - 복구 파티션(Recovery Partition) 용량을 늘리는 방법13585정성태3/26/202411299Windows: 262. PerformanceCounter의 InstanceName에 pid를 추가한 "Process V2"13584정성태3/26/202413257개발 환경 구성: 708. Unity3D - C# Windows Forms / WPF Application에 통합하는 방법 [9]113583정성태3/25/202410425Windows: 261. CPU Utilization이 100% 넘는 경우를 성능 카운터로 확인하는 방법13582정성태3/19/202412298Windows: 260. CPU 사용률을 나타내는 2가지 수치 - 사용량(Usage)과 활용률(Utilization)113581정성태3/18/202411486개발 환경 구성: 707. 빌드한 Unity3D 프로그램을 C++ Windows Application에 통합하는 방법13580정성태3/15/202410260닷넷: 2231. C# - ReceiveTimeout, SendTimeout이 적용되지 않는 Socket await 비동기 호출113579정성태3/13/202411506오류 유형: 899. HTTP Error 500.32 - ANCM Failed to Load dll13578정성태3/11/202412616닷넷: 2230. C# - 덮어쓰기 가능한 환형 큐 (Circular queue)113577정성태3/9/202411967닷넷: 2229. C# - 닷넷을 위한 난독화 도구 소개 (예: ConfuserEx)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