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MVP성태의 닷넷 이야기
.NET Framework: 72. XSDObjectGen.EXE 기능 개선 [링크 복사], [링크+제목 복사],
조회: 17817
글쓴 사람
정성태 (techsharer at outlook.com)
홈페이지
첨부 파일
 

기존의 XSDObjectGen.exe 에서 아쉬웠던 부분들을 나름대로 개선한 버전을 SmallTool ver 1.0.0.9 버전에 포함시켰습니다.

대표적으로, 스키마 상속 처리 및 Enum 형에 대한 처리를 개선했고, 소스 코드 자동 생성에 관한 VS.NET 2005 Add-in 을 포함시켰습니다. (Add-in 자체는 VS.NET 2003 에서도 구동이 되지만, 소스 코드 생성이 .NET 2.0 을 기준으로 맞춰져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부분은 다음의 링크를 참조하십시오.

Small Tool 다운로드
; https://www.sysnet.pe.kr/Default.aspx?mode=2&sub=3&pageno=0&detail=1&wid=-

스키마 상속 처리 (1)
; https://www.sysnet.pe.kr/Default.aspx?mode=2&sub=3&pageno=0&detail=1&wid=28

스키마 상속 처리 (2)
; https://www.sysnet.pe.kr/Default.aspx?mode=2&sub=3&pageno=0&detail=1&wid=30

스키마 상속 처리 (3)
; https://www.sysnet.pe.kr/Default.aspx?mode=2&sub=3&pageno=0&detail=1&wid=32

partial class 생성
; https://www.sysnet.pe.kr/Default.aspx?mode=2&sub=3&pageno=0&detail=1&wid=27

Enum 처리
; https://www.sysnet.pe.kr/Default.aspx?mode=2&sub=3&pageno=0&detail=1&wid=26

정리해 보면, 제가 수정한 XSDObjectGen.exe 를 사용하는 경우 Enum 처리의 경우는 기존의 소스를 그대로 유지하셔도 상관없습니다.
Enum 관련 스키마의 하위에 annotation 노드가 없다면 기존의 XSDObjectGen.exe 와 동일하게 소스 생성을 합니다.

하지만, import 를 통해서 다른 스키마에서 가져온 경우라면 기존 방식 처럼 콘솔에서 직접 입력하는 것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자동으로 이뤄지게 되어 있는 데요. 그를 위해서 import 되는 그 스키마 파일안에, 콘솔에서 입력받던 것과 동일한 코드 네임스페이스를 annotation 에 포함시켜 주시면 됩니다.

기타 건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메일 주십시오.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7/1/2006]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76  77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710정성태10/2/201822048.NET Framework: 794. C# - 같은 모양, 다른 값의 한글 자음을 비교하는 호환 분해 [5]
11709정성태9/30/201820367개발 환경 구성: 402. .NET Core 콘솔 응용 프로그램을 docker로 실행/디버깅하는 방법 [1]
11708정성태9/30/201822517개발 환경 구성: 401. .NET Core 콘솔 응용 프로그램을 배포(publish) 시 docker image 자동 생성 [2]파일 다운로드1
11707정성태9/30/201823874오류 유형: 489. ASP.NET Core를 docker에서 실행 시 "Failed with a critical error." 오류 발생 [1]
11706정성태9/29/201820034개발 환경 구성: 400. Synology NAS(DS216+II)에서 실행한 gcc의 Segmentation fault [2]
11705정성태9/29/201820867개발 환경 구성: 399. Synology NAS(DS216+II)에 gcc 컴파일러 설치
11704정성태9/29/201824902기타: 73. Synology NAS 신호음(beep) 끄기 [1]파일 다운로드1
11703정성태9/27/201819654개발 환경 구성: 398. Blazor 환경 구성 후 빌드 속도가 너무 느리다면? [2]
11702정성태9/26/201816871사물인터넷: 44. 넷두이노(Netduino)의 네트워크 설정 방법
11701정성태9/26/201822624개발 환경 구성: 397. 공유기를 일반 허브로 활용하는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700정성태9/21/201820685Graphics: 25. Unity - shader의 직교 투영(Orthographic projection) 행렬(UNITY_MATRIX_P)을 수작업으로 구성
11699정성태9/21/201819167오류 유형: 488. Add-AzureAccount 실행 시 "No subscriptions are associated with the logged in account in Azure Service Management (RDFE)." 오류
11698정성태9/21/201820434오류 유형: 487. 윈도우 성능 데이터를 원격 SQL에 저장하는 경우 "Call to SQLAllocConnect failed with %1." 오류 발생
11697정성태9/20/201819335Graphics: 24. Unity - unity_CameraWorldClipPlanes 내장 변수 의미
11696정성태9/19/201820245.NET Framework: 793. C# - REST API를 이용해 NuGet 저장소 제어파일 다운로드1
11695정성태9/19/201825391Graphics: 23. Unity - shader의 원근 투영(Perspective projection) 행렬(UNITY_MATRIX_P)을 수작업으로 구성
11694정성태9/17/201819621오류 유형: 486. nuget push 호출 시 405 Method Not Allowed 오류 발생
11693정성태9/16/201822793VS.NET IDE: 128. Unity - shader 코드 디버깅 방법
11692정성태9/13/201823094Graphics: 22. Unity - shader의 Camera matrix(UNITY_MATRIX_V)를 수작업으로 구성
11691정성태9/13/201820038VS.NET IDE: 127. Visual C++ / x64 환경에서 inline-assembly를 매크로 어셈블리로 대체하는 방법 - 두 번째 이야기
11690정성태9/13/201823020사물인터넷: 43. 555 타이머의 단안정 모드파일 다운로드1
11689정성태9/13/201822303VS.NET IDE: 126. 디컴파일된 소스에 탐색을 사용하도록 설정(Enable navigation to decompiled sources)
11688정성태9/11/201817660오류 유형: 485. iisreset - The data is invalid. (2147942413, 8007000d) 오류 발생
11687정성태9/11/201819522사물인터넷: 42. 사물인터넷 - 트랜지스터 다중 전압 테스트파일 다운로드1
11686정성태9/8/201818570사물인터넷: 41. 다중 전원의 소스를 가진 회로파일 다운로드1
11685정성태9/6/201818540사물인터넷: 40. 이어폰 소리를 capacitor로 필터링파일 다운로드1
... 76  77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