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MVP성태의 닷넷 이야기
VS.NET IDE: 41. 하위 폴더의 모든 프로젝트의 출력물을 제거 (Clean) [링크 복사], [링크+제목 복사],
조회: 23551
글쓴 사람
정성태 (techsharer at outlook.com)
홈페이지
첨부 파일
 
(연관된 글이 1개 있습니다.)
예전에, 어느 토픽에선가 Project들의 출력물을 모두 지워주는 MSBuild 프로젝트를 본 적이 있었는데요.
기억이 안나는 군요. ^^;

그래서, 한번 만들어봤습니다.
그다지 어렵지 않으니 한번 눈에 익혀 두십시오. ^^

이 내용을 "clean.proj"로 저장하시고, 여러분들의 작업 폴더 상위에서 명령행으로 다음과 같이 입력하시면 됩니다.

C:>MSBUILD clean.proj

그럼, 하위 폴더에 위치하고 있는 모든 프로젝트들의 컴파일 출력 결과물이 모두 삭제되어집니다. 물론 Visual Studio 2005로 작업한 프로젝트에 한해서.

다음은 MSBuild 프로젝트 소스입니다.
======== clean.proj ===========

<Project DefaultTargets="CleanTask"
    xmlns="http://schemas.microsoft.com/developer/msbuild/2003">
    
    <ItemGroup>
      <ProjectFile Include="**\*.csproj" />
      <ProjectFile Include="**\*.vbproj" />
      <ProjectFile Include="**\*.vcproj" />
    </ItemGroup>

    <Target Name="CleanTask">
        <MSBuild ContinueOnError="true"
      Projects="@(ProjectFile)"
      Targets="Clean"
      Properties="Configuration=Debug">
        </MSBuild>

      <MSBuild ContinueOnError="true"
    Projects="@(ProjectFile)"
    Targets="Clean"
    Properties="Configuration=Release">
      </MSBuild>

    </Target>
</Project>

[연관 글]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6/18/2021]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27정성태7/25/201824016개발 환경 구성: 390. C# - 컴파일러 옵션 OSS signing / Public Signing
11626정성태7/25/201821931오류 유형: 471. .C++ 함수를 const로 바꾼 경우 C2440 컴파일 오류가 발생한다면?
11625정성태7/24/201821612Math: 49. GeoGebra 기하 (25) - 타원의 중심점 찾기파일 다운로드1
11624정성태7/24/201827033개발 환경 구성: 389. C# - 재현 가능한 빌드(reproducible builds) == Deterministic builds [4]
11623정성태7/24/201826050Math: 48. C# - 가우시안 함수의 이산형(discrete) 커널 값 생성파일 다운로드1
11622정성태7/23/201825163개발 환경 구성: 388. Windows 환경에서 Octave 패키지 설치하는 방법
11621정성태7/23/201824247VC++: 127. 멤버 함수에 대한 포인터를 외부에서 호출하는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20정성태7/22/201826108Graphics: 11.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7) - Blur (평균값, 가우스, 중간값) 필터 [1]파일 다운로드1
11619정성태7/21/201826068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
11618정성태7/20/201822254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
11617정성태7/20/201822847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
11616정성태7/17/201821482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
11615정성태7/17/201825969.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파일 다운로드1
11614정성태7/17/201829789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
11613정성태7/16/201826887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
11612정성태7/16/201823788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
11611정성태7/15/201824698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
11610정성태7/15/201823087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
11609정성태7/15/201825367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11608정성태7/15/201828145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
11607정성태7/14/201828312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11606정성태7/13/201829660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파일 다운로드1
11605정성태7/13/201826360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파일 다운로드1
11604정성태7/12/201825816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파일 다운로드1
11603정성태7/12/201819416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파일 다운로드1
11602정성태7/11/201820626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파일 다운로드1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