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잘 사용하지 않는 "서비스"들을 일부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을 했었습니다. 그런 후 VS.NET 2005의 "F5" 키 디버깅을 하는데 다음과 같은 오류가 발생하는 것입니다. " Error while trying to run project: Unable to start debugging. The binding handle is invalid. " 이가 없으면, 잇몸으로 대신 한다고 ^^; F5 디버그가 안되길래 "Attach to Process"를 사용하려고 했더니, 이번에는 다음과 같은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 Unable to connect to the Microsoft Visual Studio Remote Debugging Monitor named '[Your Computer Name]'. The binding handle is invalid. " 아니... 이것이 미치지 않고서야... ^^; 잠시 흥분을 가라앉히고, 음... 이럴 때 "영문 VS.NET 2005"의 위력이 나옵니다. 오류 메시지가 영어로 되어 있으니, 관련해서 Q&A를 검색하기가 매우 편합니다. 구글에서 검색해 보니, 다음과 같이 잘 정리된 토픽이 나왔습니다. Habib Heydarian's WebLog ; http://blogs.msdn.com/habibh/archive/2005/11/10/491572.aspx 왜 터미널 서비스가 "Manual" 상태로 설정을 해야 하는지 이해할 수는 없지만. 실제로 Manual로 해두면 Started 상태로 넘어갑니다. 즉, Terminal Services가 실행 상태에 있어야만 디버깅이 가능합니다. 이 현상은 VS.NET 2003에는 없고 VS.NET 2005에서만 있습니다. 왜냐하면, "Visual Studio hosting process"를 사용하는 경우에만 나타나기 때문입니다. 터미널 서비스가 종료되었더라도 호스팅 프로세스를 통한 디버그를 꺼놓으면 정상적으로 디버깅이 됩니다. (비교해서 좀 느리긴 하겠지만.) [이 토픽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다음 글] 오류 유형: 18. "Automatic Updates" 서비스 CPU 100% 점유 현상[이전 글] 오류 유형: 16. STS Communication failed. [최초 등록일: 11/8/2006] [최종 수정일: 6/28/2021]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702정성태9/26/201820131사물인터넷: 44. 넷두이노(Netduino)의 네트워크 설정 방법11701정성태9/26/201826023개발 환경 구성: 397. 공유기를 일반 허브로 활용하는 방법111700정성태9/21/201826049Graphics: 25. Unity - shader의 직교 투영(Orthographic projection) 행렬(UNITY_MATRIX_P)을 수작업으로 구성11699정성태9/21/201824004오류 유형: 488. Add-AzureAccount 실행 시 "No subscriptions are associated with the logged in account in Azure Service Management (RDFE)." 오류11698정성태9/21/201824962오류 유형: 487. 윈도우 성능 데이터를 원격 SQL에 저장하는 경우 "Call to SQLAllocConnect failed with %1." 오류 발생11697정성태9/20/201821716Graphics: 24. Unity - unity_CameraWorldClipPlanes 내장 변수 의미11696정성태9/19/201824551.NET Framework: 793. C# - REST API를 이용해 NuGet 저장소 제어111695정성태9/19/201830471Graphics: 23. Unity - shader의 원근 투영(Perspective projection) 행렬(UNITY_MATRIX_P)을 수작업으로 구성11694정성태9/17/201824042오류 유형: 486. nuget push 호출 시 405 Method Not Allowed 오류 발생11693정성태9/16/201825806VS.NET IDE: 128. Unity - shader 코드 디버깅 방법11692정성태9/13/201826785Graphics: 22. Unity - shader의 Camera matrix(UNITY_MATRIX_V)를 수작업으로 구성11691정성태9/13/201822942VS.NET IDE: 127. Visual C++ / x64 환경에서 inline-assembly를 매크로 어셈블리로 대체하는 방법 - 두 번째 이야기11690정성태9/13/201826341사물인터넷: 43. 555 타이머의 단안정 모드111689정성태9/13/201825320VS.NET IDE: 126. 디컴파일된 소스에 탐색을 사용하도록 설정(Enable navigation to decompiled sources)11688정성태9/11/201820009오류 유형: 485. iisreset - The data is invalid. (2147942413, 8007000d) 오류 발생11687정성태9/11/201824103사물인터넷: 42. 사물인터넷 - 트랜지스터 다중 전압 테스트111686정성태9/8/201822896사물인터넷: 41. 다중 전원의 소스를 가진 회로111685정성태9/6/201822737사물인터넷: 40. 이어폰 소리를 capacitor로 필터링111684정성태9/6/201825471개발 환경 구성: 396. pagefile.sys를 비활성화시켰는데도 working set 메모리가 줄어드는 이유111683정성태9/5/201823517개발 환경 구성: 395. Azure Web App의 이벤트 로그를 확인하는 방법11682정성태9/5/201822443오류 유형: 484. Fakes를 포함한 단위 테스트 프로젝트를 빌드 시 CS1729 관련 오류 발생11681정성태9/5/201824965Windows: 149. 다른 컴퓨터의 윈도우 이벤트 로그를 구독하는 방법 [2]11680정성태9/2/201826880Graphics: 21. shader - _Time 내장 변수를 이용한 UV 변동 효과111679정성태8/30/201825140.NET Framework: 792. C# COM 서버가 제공하는 COM 이벤트를 C++에서 받는 방법 [1]111678정성태8/29/201823453오류 유형: 483. 닷넷 - System.InvalidProgramException [1]11677정성태8/29/201820814오류 유형: 482. TFS - Could not find a part of the path '...\packages\Microsoft.AspNet.WebApi.5.2.5\.signature.p7s'.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