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가상 메모리 쓰지 맙시다. 요즘 노트북이나 데스크톱이 보통 1GB 정도의 메모리를 보유하고 있지요. 이런 경우 굳이 가상 메모리를 쓸 필요가 없습니다. 오히려, 가상 메모리 사용을 해제하면 프로세스의 Context Switching 같은 것들이 훨씬 부드러워진 것을 느낄 수 있지요. 물론, 자신의 PC에서 VPC를 올리시는 분들이라면 메모리 부족 오류가 날 수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라면 무리 없이 빠른 환경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저는 제 노트북에서, 기본적으로 SQL Server 2000, IIS, VS.NET 2003, OneNote 2003이 컴퓨터에 올라와 있는데 메모리 사용량이 450MB 정도 됩니다.) 참... VPC에서 쓰는 vhd 이미지 파일이 Virtual Server 2005에서도 그대로 사용 가능하다는 거 알고 계시죠? 따라서, 자신의 컴퓨터에서 무리하게 VPC를 운용해서 컴퓨터 성능을 떨어뜨리기보다는, 회사의 데스크톱이나 성능 좋은 서버에 Virtual Server를 설치해 두시고 거기서 돌리는 것이 여러 가지 면에서 쾌적한 개발 환경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 [다음 글] .NET Framework: 16. [닷넷 리모팅] 프록시가 죽은 것을 원격 개체가 알 수 있는 방법은?[이전 글] .NET Framework: 15. ASP.NET에서 .NET COM+ 개체 등록 시 "Local System"이어야 하는 이유. [최초 등록일: 10/16/2004] [최종 수정일: 6/25/2021]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702정성태9/26/201820185사물인터넷: 44. 넷두이노(Netduino)의 네트워크 설정 방법11701정성태9/26/201826050개발 환경 구성: 397. 공유기를 일반 허브로 활용하는 방법111700정성태9/21/201826064Graphics: 25. Unity - shader의 직교 투영(Orthographic projection) 행렬(UNITY_MATRIX_P)을 수작업으로 구성11699정성태9/21/201824027오류 유형: 488. Add-AzureAccount 실행 시 "No subscriptions are associated with the logged in account in Azure Service Management (RDFE)." 오류11698정성태9/21/201824969오류 유형: 487. 윈도우 성능 데이터를 원격 SQL에 저장하는 경우 "Call to SQLAllocConnect failed with %1." 오류 발생11697정성태9/20/201821721Graphics: 24. Unity - unity_CameraWorldClipPlanes 내장 변수 의미11696정성태9/19/201824566.NET Framework: 793. C# - REST API를 이용해 NuGet 저장소 제어111695정성태9/19/201830482Graphics: 23. Unity - shader의 원근 투영(Perspective projection) 행렬(UNITY_MATRIX_P)을 수작업으로 구성11694정성태9/17/201824066오류 유형: 486. nuget push 호출 시 405 Method Not Allowed 오류 발생11693정성태9/16/201825846VS.NET IDE: 128. Unity - shader 코드 디버깅 방법11692정성태9/13/201826806Graphics: 22. Unity - shader의 Camera matrix(UNITY_MATRIX_V)를 수작업으로 구성11691정성태9/13/201822980VS.NET IDE: 127. Visual C++ / x64 환경에서 inline-assembly를 매크로 어셈블리로 대체하는 방법 - 두 번째 이야기11690정성태9/13/201826374사물인터넷: 43. 555 타이머의 단안정 모드111689정성태9/13/201825360VS.NET IDE: 126. 디컴파일된 소스에 탐색을 사용하도록 설정(Enable navigation to decompiled sources)11688정성태9/11/201820047오류 유형: 485. iisreset - The data is invalid. (2147942413, 8007000d) 오류 발생11687정성태9/11/201824125사물인터넷: 42. 사물인터넷 - 트랜지스터 다중 전압 테스트111686정성태9/8/201822923사물인터넷: 41. 다중 전원의 소스를 가진 회로111685정성태9/6/201822754사물인터넷: 40. 이어폰 소리를 capacitor로 필터링111684정성태9/6/201825481개발 환경 구성: 396. pagefile.sys를 비활성화시켰는데도 working set 메모리가 줄어드는 이유111683정성태9/5/201823543개발 환경 구성: 395. Azure Web App의 이벤트 로그를 확인하는 방법11682정성태9/5/201822506오류 유형: 484. Fakes를 포함한 단위 테스트 프로젝트를 빌드 시 CS1729 관련 오류 발생11681정성태9/5/201825006Windows: 149. 다른 컴퓨터의 윈도우 이벤트 로그를 구독하는 방법 [2]11680정성태9/2/201826925Graphics: 21. shader - _Time 내장 변수를 이용한 UV 변동 효과111679정성태8/30/201825186.NET Framework: 792. C# COM 서버가 제공하는 COM 이벤트를 C++에서 받는 방법 [1]111678정성태8/29/201823496오류 유형: 483. 닷넷 - System.InvalidProgramException [1]11677정성태8/29/201820826오류 유형: 482. TFS - Could not find a part of the path '...\packages\Microsoft.AspNet.WebApi.5.2.5\.signature.p7s'.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