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가상 메모리 쓰지 맙시다. 요즘 노트북이나 데스크톱이 보통 1GB 정도의 메모리를 보유하고 있지요. 이런 경우 굳이 가상 메모리를 쓸 필요가 없습니다. 오히려, 가상 메모리 사용을 해제하면 프로세스의 Context Switching 같은 것들이 훨씬 부드러워진 것을 느낄 수 있지요. 물론, 자신의 PC에서 VPC를 올리시는 분들이라면 메모리 부족 오류가 날 수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라면 무리 없이 빠른 환경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저는 제 노트북에서, 기본적으로 SQL Server 2000, IIS, VS.NET 2003, OneNote 2003이 컴퓨터에 올라와 있는데 메모리 사용량이 450MB 정도 됩니다.) 참... VPC에서 쓰는 vhd 이미지 파일이 Virtual Server 2005에서도 그대로 사용 가능하다는 거 알고 계시죠? 따라서, 자신의 컴퓨터에서 무리하게 VPC를 운용해서 컴퓨터 성능을 떨어뜨리기보다는, 회사의 데스크톱이나 성능 좋은 서버에 Virtual Server를 설치해 두시고 거기서 돌리는 것이 여러 가지 면에서 쾌적한 개발 환경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 [다음 글] .NET Framework: 16. [닷넷 리모팅] 프록시가 죽은 것을 원격 개체가 알 수 있는 방법은?[이전 글] .NET Framework: 15. ASP.NET에서 .NET COM+ 개체 등록 시 "Local System"이어야 하는 이유. [최초 등록일: 10/16/2004] [최종 수정일: 6/25/2021]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10정성태7/15/201817395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11609정성태7/15/201820426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11608정성태7/15/201824978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11607정성태7/14/201825309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11606정성태7/13/201825945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111605정성태7/13/201821760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111604정성태7/12/201820888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111603정성태7/12/201816932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111602정성태7/11/201817115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1정성태7/11/201819870Math: 44. GeoGebra 기하 (21) - 반전기하학의 직선 및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0정성태7/10/201818327Math: 43. GeoGebra 기하 (20) - 세 점을 지나는 원111599정성태7/10/201817642Math: 42. GeoGebra 기하 (19) - 두 원의 안과 밖으로 접하는 직선111598정성태7/10/201819534Windows: 147. 시스템 복구 디스크를 USB 디스크에 만드는 방법11597정성태7/10/201821629사물인터넷: 17. Thinary Electronic - ATmega328PB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개발 환경 구성11596정성태7/10/201819554기타: 72. 과거의 용어 설명 - OWIN11595정성태7/10/201825311사물인터넷: 16.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기본 개발 환경 구성11594정성태7/8/201819706Math: 41. GeoGebra 기하 (18) - 원의 중심 및 접선111593정성태7/8/201818734Math: 40. GeoGebra 기하 (17) - 각의 복사111591정성태7/7/201818060Math: 39. GeoGebra 기하 (16) - 삼각형의 방심과 방접원111590정성태7/7/201817622Math: 38. GeoGebra 기하 (15) - 삼각형의 수심111589정성태7/7/201817899.NET Framework: 787. object로 형변환된 인스턴스를 원래의 타입 인자로 제네릭 메서드를 호출하는 방법 [2]111588정성태7/7/201819362디버깅 기술: 116. windbg 분석 사례 - ASP.NET 웹 응용 프로그램의 CPU 100% 현상 (3)11587정성태7/5/201818975.NET Framework: 786. ASP.NET - HttpCookieCollection을 다중 스레드에서 사용할 경우 무한 루프 현상11586정성태7/5/201818150Math: 37. GeoGebra 기하 (14) - 삼각형의 무게 중심111585정성태7/5/201818321Math: 36. GeoGebra 기하 (13) - 삼각형의 외심과 외접하는 원111584정성태7/5/201818304Math: 35. GeoGebra 기하 (12) - 삼각형의 내심과 내접하는 원1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