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MVP성태의 닷넷 이야기
VS.NET IDE: 8. Windows 가상 메모리 사용 해제 [링크 복사], [링크+제목 복사],
조회: 19419
글쓴 사람
정성태 (techsharer at outlook.com)
홈페이지
첨부 파일
 

가상 메모리 쓰지 맙시다.

요즘 노트북이나 데스크톱이 보통 1GB 정도의 메모리를 보유하고 있지요.
이런 경우 굳이 가상 메모리를 쓸 필요가 없습니다. 오히려, 가상 메모리 사용을
해제하면 프로세스의 Context Switching 같은 것들이 훨씬 부드러워진 것을 느낄
수 있지요. 물론, 자신의 PC에서 VPC를 올리시는 분들이라면 메모리 부족
오류가 날 수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라면 무리 없이 빠른 환경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저는 제 노트북에서, 기본적으로 SQL Server 2000, IIS,
VS.NET 2003, OneNote 2003이 컴퓨터에 올라와 있는데 메모리 사용량이 450MB
정도 됩니다.)

참... VPC에서 쓰는 vhd 이미지 파일이 Virtual Server 2005에서도 그대로
사용 가능하다는 거 알고 계시죠? 따라서, 자신의 컴퓨터에서 무리하게 VPC를
운용해서 컴퓨터 성능을 떨어뜨리기보다는, 회사의 데스크톱이나 성능 좋은
서버에 Virtual Server를 설치해 두시고 거기서 돌리는 것이 여러 가지 면에서
쾌적한 개발 환경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6/25/2021]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10정성태7/15/201817395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
11609정성태7/15/201820426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11608정성태7/15/201824978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
11607정성태7/14/201825309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11606정성태7/13/201825945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파일 다운로드1
11605정성태7/13/201821760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파일 다운로드1
11604정성태7/12/201820888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파일 다운로드1
11603정성태7/12/201816932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파일 다운로드1
11602정성태7/11/201817115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파일 다운로드1
11601정성태7/11/201819870Math: 44. GeoGebra 기하 (21) - 반전기하학의 직선 및 원에 관한 반사변환파일 다운로드1
11600정성태7/10/201818327Math: 43. GeoGebra 기하 (20) - 세 점을 지나는 원파일 다운로드1
11599정성태7/10/201817642Math: 42. GeoGebra 기하 (19) - 두 원의 안과 밖으로 접하는 직선파일 다운로드1
11598정성태7/10/201819534Windows: 147. 시스템 복구 디스크를 USB 디스크에 만드는 방법
11597정성태7/10/201821629사물인터넷: 17. Thinary Electronic - ATmega328PB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개발 환경 구성
11596정성태7/10/201819554기타: 72. 과거의 용어 설명 - OWIN
11595정성태7/10/201825311사물인터넷: 16.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기본 개발 환경 구성
11594정성태7/8/201819706Math: 41. GeoGebra 기하 (18) - 원의 중심 및 접선파일 다운로드1
11593정성태7/8/201818734Math: 40. GeoGebra 기하 (17) - 각의 복사파일 다운로드1
11591정성태7/7/201818060Math: 39. GeoGebra 기하 (16) - 삼각형의 방심과 방접원파일 다운로드1
11590정성태7/7/201817622Math: 38. GeoGebra 기하 (15) - 삼각형의 수심파일 다운로드1
11589정성태7/7/201817899.NET Framework: 787. object로 형변환된 인스턴스를 원래의 타입 인자로 제네릭 메서드를 호출하는 방법 [2]파일 다운로드1
11588정성태7/7/201819362디버깅 기술: 116. windbg 분석 사례 - ASP.NET 웹 응용 프로그램의 CPU 100% 현상 (3)
11587정성태7/5/201818975.NET Framework: 786. ASP.NET - HttpCookieCollection을 다중 스레드에서 사용할 경우 무한 루프 현상
11586정성태7/5/201818150Math: 37. GeoGebra 기하 (14) - 삼각형의 무게 중심파일 다운로드1
11585정성태7/5/201818321Math: 36. GeoGebra 기하 (13) - 삼각형의 외심과 외접하는 원파일 다운로드1
11584정성태7/5/201818304Math: 35. GeoGebra 기하 (12) - 삼각형의 내심과 내접하는 원파일 다운로드1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