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MVP성태의 닷넷 이야기
글쓴 사람
정성태 (techsharer at outlook.com)
홈페이지
첨부 파일
(연관된 글이 4개 있습니다.)

개발자가 주목할 Internet Explorer 8
; (broken) http://www.microsoft.com/korea/msdn/events/2009/ie8love/

위의 행사에서 진행된 ActiveX 세션의 PPT입니다. (문서 버전 1.2)
사실, 세미나용으로 발표된 문서이기 때문에 직접적인 이해는 할 수 없겠지만.
 
주어진 시간이 50분인데다, 특히나 C/C++ 개발자들은 수준이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자세한 사항은 다룰 수 없었습니다. 개략적이나마 이해가 되셨기를 바라며. 좀 더 기술적인 내용들은 제 블로그를 통해서 천천히 풀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

혹시나, 세미나 내용 관련 및 IE 8에서의 ActiveX에 관한 질문이 있으시면 다음의 게시판에 해주시면 최대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질문/답변
; https://www.sysnet.pe.kr/3/0

***** 혹시나, 마지막에 질문답변 데스크에서 스마트 클라이언트 CAS 설정 관련한 질문 주신 분이 이 글을 보시면 메일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제가 그때 정상적으로 답변을 못 해드린 것 같은데, 집에 오면서 곰곰이 생각하다가 제가 질문을 잘못 이해하고 답변을 드린 부분이 있습니다.


[연관 글]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7/10/2021]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2009-03-11 09시44분
[김가이버] 오늘 세미나 정말 유익했습니다.
모르는 내용도 꽤(?) 있었지만 개념적으로 많이 정리된 것 같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guest]
2009-03-11 11시14분
[이준희] 오늘 세미나 정말 유익했습니다. 그동안 몰랐던 내용에 대해서 어느정도 해결을 할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비록 분야는 다르지만, 평소에 궁금했던 내용에 대해서 알수 있어서 유익한 시간이라고 생각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guest]
2009-03-12 12시02분
제가 "강의형" 체질에는 속하지 않는지라, 긴장이 많이 되어 정상적으로 설명을 못 드린 부분이 있어서 못내 아쉬운 점이 있었는데, 유익하셨다고 평가해 주시니 다행입니다. ^^ 휴~~~
kevin25
2009-03-12 09시15분
[채승수] 정말정말 유익했습니다.
 마지막에 끈덕지게 질문했던 사람인데요(신뢰사이트 등록)
 답변도 정말 잘해주시고, 개발자답지 않은?? 부드러운 성격이신거 같습니다.
  ㅠㅠ 정말 형님으로 모시고 싶다는...;;
[guest]
2009-03-12 09시29분
채승수 님이 스마트 클라이언트 질문하신 분이시죠? 그거 관련해서 제가 다시 설명을 드리는 블로그 글을 게시하겠습니다. ^^
kevin25
2009-03-13 09시04분
[중스] 개발자가 IE8에 대해서 ActiveX 관련으로 알아야 할 내용을 너무 잘 정리해 주신 점 감사드려요.
[guest]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10정성태7/15/201817409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
11609정성태7/15/201820459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11608정성태7/15/201824999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
11607정성태7/14/201825322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11606정성태7/13/201825957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파일 다운로드1
11605정성태7/13/201821796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파일 다운로드1
11604정성태7/12/201820914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파일 다운로드1
11603정성태7/12/201816946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파일 다운로드1
11602정성태7/11/201817127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파일 다운로드1
11601정성태7/11/201819893Math: 44. GeoGebra 기하 (21) - 반전기하학의 직선 및 원에 관한 반사변환파일 다운로드1
11600정성태7/10/201818356Math: 43. GeoGebra 기하 (20) - 세 점을 지나는 원파일 다운로드1
11599정성태7/10/201817667Math: 42. GeoGebra 기하 (19) - 두 원의 안과 밖으로 접하는 직선파일 다운로드1
11598정성태7/10/201819555Windows: 147. 시스템 복구 디스크를 USB 디스크에 만드는 방법
11597정성태7/10/201821655사물인터넷: 17. Thinary Electronic - ATmega328PB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개발 환경 구성
11596정성태7/10/201819569기타: 72. 과거의 용어 설명 - OWIN
11595정성태7/10/201825326사물인터넷: 16.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기본 개발 환경 구성
11594정성태7/8/201819718Math: 41. GeoGebra 기하 (18) - 원의 중심 및 접선파일 다운로드1
11593정성태7/8/201818751Math: 40. GeoGebra 기하 (17) - 각의 복사파일 다운로드1
11591정성태7/7/201818068Math: 39. GeoGebra 기하 (16) - 삼각형의 방심과 방접원파일 다운로드1
11590정성태7/7/201817635Math: 38. GeoGebra 기하 (15) - 삼각형의 수심파일 다운로드1
11589정성태7/7/201817934.NET Framework: 787. object로 형변환된 인스턴스를 원래의 타입 인자로 제네릭 메서드를 호출하는 방법 [2]파일 다운로드1
11588정성태7/7/201819397디버깅 기술: 116. windbg 분석 사례 - ASP.NET 웹 응용 프로그램의 CPU 100% 현상 (3)
11587정성태7/5/201818997.NET Framework: 786. ASP.NET - HttpCookieCollection을 다중 스레드에서 사용할 경우 무한 루프 현상
11586정성태7/5/201818162Math: 37. GeoGebra 기하 (14) - 삼각형의 무게 중심파일 다운로드1
11585정성태7/5/201818339Math: 36. GeoGebra 기하 (13) - 삼각형의 외심과 외접하는 원파일 다운로드1
11584정성태7/5/201818322Math: 35. GeoGebra 기하 (12) - 삼각형의 내심과 내접하는 원파일 다운로드1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