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TFS 작업 항목 보기 오류 - WorkItemTypeDeniedOrNotExistException Windows 7로 설치한 이후 ^^ 재미있는 일이 많이 생기는군요. 이번에는 TFS 작업 항목을 Team Explorer에서 보는데, 해당 항목을 선택하면 다음과 같은 오류 창이 나타납니다. [그림 1: WorkItemTypeDeniedOrNotExistException] 원인은 알 수 없지만, 분명히 GAC에는 정상적으로 Microsoft.TeamFoundation.WorkItemTracking.Client가 버전 정보와 공개키가 일치하는 버전으로 있습니다. [그림 2: Microsoft.TeamFoundation.WorkItemTracking.Client] 일단, 구글 검색을 해보니 아래와 같은 토픽들이 나옵니다. TFS WorkItem Error - Could not load type ‘Microsoft.TeamFoundation.WorkItemTracking.Client.WorkItemTypeDeniedOrNotExistException’ ; http://blog.ctsoftwares.com/post/2009/06/24/TFS-WorkItem-Error-e28093-Could-not-load-type-e28098MicrosoftTeamFoundationWorkItemTrackingClientWorkItemTypeDeniedOrNotExistExceptione28099.aspx Could not load type 'Microsoft.TeamFoundation.workitemTracking.Client.WorkItemTypeDeniedOrNotExistException' ; http://connect.microsoft.com/VisualStudio/feedback/ViewFeedback.aspx?FeedbackID=356083 Could not load type 'microsoft.teamfoundation.workitemtracking.client.workitemtypedeniedornotexistexception' ; http://netindonesia.net/blogs/cipto/archive/2009/01/15/could-not-load-type-microsoft-teamfoundation-workitemtracking-client-workitemtypedeniedornotexistexception.aspx 대강 원인을 정리해 보니, Visual Studio 설치 후에 Team Explorer보다 Visual Studio SP1을 먼저 설치해서 나타나는 현상이었습니다. 아무래도 Team Explorer 구성 요소 역시 SP1에서 업데이트 되는 내용이 있을 테니 그 부분에서 충돌이 있는 듯합니다. 따라서. 가장 간단한 해결 방법은? 그냥 Visual Studio 2008 SP1을 다시 한번 설치하는 것. 다시 설치하면서 자세히 보니 업데이트로 영향을 받는 제품군 중에서 "Microsoft Visual Studio 2008 Team Explorer"가 포함되어 있군요. ^^ [그림 3: SP1 업데이트로 영향받는 제품군] [이 토픽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다음 글] VS.NET IDE: 65. WPF 프로젝트용 Visual Studio 패치들[이전 글] 오류 유형: 83. A revocation check could not be performed for the certificate. [최초 등록일: 8/12/2009] [최종 수정일: 4/11/2022]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44정성태8/6/201823538디버깅 기술: 118. windbg - 닷넷 개발자를 위한 MEX Debugging Extension 소개11643정성태8/6/201823327사물인터넷: 20. 아두이노 레오나르도 R3 호환 보드의 3.3v 핀의 LED 전압/전류 테스트 [1]111642정성태8/3/201821551Graphics: 20. Unity - LightMode의 ForwardBase에 따른 _WorldSpaceLightPos0 값 변화11641정성태8/3/201827005Graphics: 19.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0) - 빌보드 구현 [1]111640정성태8/3/201823731Graphics: 18. Unity -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로부터 Position, Rotation, Scale 값을 복원하는 방법111639정성태8/2/201821374디버깅 기술: 117. windbg - 덤프 파일로부터 추출한 DLL을 참조하는 방법11638정성태8/2/201819704오류 유형: 473. windbg - 덤프 파일로부터 추출한 DLL 참조 시 "Resolved file has a bad image, no metadata, or is otherwise inaccessible." 빌드 오류11637정성태8/1/201824216Graphics: 17. Unity -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로부터 TRS(이동/회전/크기) 행렬로 복원하는 방법111636정성태8/1/201831423Graphics: 16. 3D 공간에서 두 점이 이루는 각도 구하기111635정성태8/1/201820260오류 유형: 472. C# 컴파일 오류 - Your project is not referencing the ".NETFramework,Version=v3.5" framework.11634정성태8/1/201823291.NET Framework: 790. .NET Thread 상태가 Cooperative일 때 GC hang 현상 재현 방법111633정성태7/29/201826634Graphics: 15. Unity - shader의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를 수작업으로 구성 [2]111632정성태7/28/201829552Graphics: 14. C# - Unity에서 캐릭터가 바라보는 방향을 기준으로 카메라의 위치 이동 및 회전하는 방법11631정성태7/27/201831185Graphics: 1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9) - 투명 배경이 있는 텍스처 입히기 [1]11630정성태7/27/201826273개발 환경 구성: 391. (GitHub 등과 직접 연동해) 소스 코드 디버깅을 쉽게 해 주는 SourceLink [3]11629정성태7/26/201825402.NET Framework: 789. C# 컴파일 옵션 - Check for arithmetic overflow/underflow [2]11628정성태7/25/201827182Graphics: 1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8) - 다중 패스(Multi-Pass Shader)11627정성태7/25/201821431개발 환경 구성: 390. C# - 컴파일러 옵션 OSS signing / Public Signing11626정성태7/25/201819678오류 유형: 471. .C++ 함수를 const로 바꾼 경우 C2440 컴파일 오류가 발생한다면?11625정성태7/24/201818986Math: 49. GeoGebra 기하 (25) - 타원의 중심점 찾기111624정성태7/24/201823683개발 환경 구성: 389. C# - 재현 가능한 빌드(reproducible builds) == Deterministic builds [4]11623정성태7/24/201823098Math: 48. C# - 가우시안 함수의 이산형(discrete) 커널 값 생성111622정성태7/23/201822767개발 환경 구성: 388. Windows 환경에서 Octave 패키지 설치하는 방법11621정성태7/23/201820863VC++: 127. 멤버 함수에 대한 포인터를 외부에서 호출하는 방법111620정성태7/22/201823427Graphics: 11.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7) - Blur (평균값, 가우스, 중간값) 필터 [1]111619정성태7/21/201823126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