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정식으로 말씀드리자면, 저도 아직 방법은 잘 모릅니다.하지만, 다들 느낌이 있으시겠지만 이런 경우 레지스트리를 한번 검색해 보게 되죠. ^^HKEY_LOCAL_MACHINE\SOFTWARE\Microsoft\VisualStudio\8.0\Bis\Domains위의 키에 담긴 항목들중에서 자신이 원하는 것을 삭제하시면 됩니다.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http://211.236.184.175/dotnetguru/Body/Board/BoardType05_View.aspx?idx=11&gotopage=&sc_field=&sc_text=&category= 위의 사이트에서 질문 후 받은 답변입니다. 아래에 그대로 복사해 봅니다. ------------ 박미라 :: 2005.01.19 02:40 -------------------- 네. 수작업으로 지우는 방법이 있습니다. Client 머신에서 command line 에서 PrivateAssemblies 폴더를 찾은후에(...\Common7\IDE\PrivateAssemblies) deleteteamproject.exe /? 를 타입하셔서 deleteteamproject.exe 유틸리티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나오고 원하시는 project 를 삭제하실수 있습니다. 이것을 삭제하면 sharepoint site 에서부터 특정 project 에 관련된 파일을 다 지워줍니다. [다음 글] VS.NET IDE: 13. VS.NET 2005 Beta 1 - Portfolio Explorer 에 등록된 Team Server 항목 삭제 방법[이전 글] VS.NET IDE: 12. [시나리오] VS.NET 2005 Team Foundation Server을 Virtual Server에 설치 [최초 등록일: 1/19/2005] [최종 수정일: 1/19/2005]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702정성태9/26/201820157사물인터넷: 44. 넷두이노(Netduino)의 네트워크 설정 방법11701정성태9/26/201826032개발 환경 구성: 397. 공유기를 일반 허브로 활용하는 방법111700정성태9/21/201826062Graphics: 25. Unity - shader의 직교 투영(Orthographic projection) 행렬(UNITY_MATRIX_P)을 수작업으로 구성11699정성태9/21/201824021오류 유형: 488. Add-AzureAccount 실행 시 "No subscriptions are associated with the logged in account in Azure Service Management (RDFE)." 오류11698정성태9/21/201824963오류 유형: 487. 윈도우 성능 데이터를 원격 SQL에 저장하는 경우 "Call to SQLAllocConnect failed with %1." 오류 발생11697정성태9/20/201821716Graphics: 24. Unity - unity_CameraWorldClipPlanes 내장 변수 의미11696정성태9/19/201824560.NET Framework: 793. C# - REST API를 이용해 NuGet 저장소 제어111695정성태9/19/201830477Graphics: 23. Unity - shader의 원근 투영(Perspective projection) 행렬(UNITY_MATRIX_P)을 수작업으로 구성11694정성태9/17/201824055오류 유형: 486. nuget push 호출 시 405 Method Not Allowed 오류 발생11693정성태9/16/201825822VS.NET IDE: 128. Unity - shader 코드 디버깅 방법11692정성태9/13/201826795Graphics: 22. Unity - shader의 Camera matrix(UNITY_MATRIX_V)를 수작업으로 구성11691정성태9/13/201822961VS.NET IDE: 127. Visual C++ / x64 환경에서 inline-assembly를 매크로 어셈블리로 대체하는 방법 - 두 번째 이야기11690정성태9/13/201826363사물인터넷: 43. 555 타이머의 단안정 모드111689정성태9/13/201825338VS.NET IDE: 126. 디컴파일된 소스에 탐색을 사용하도록 설정(Enable navigation to decompiled sources)11688정성태9/11/201820032오류 유형: 485. iisreset - The data is invalid. (2147942413, 8007000d) 오류 발생11687정성태9/11/201824113사물인터넷: 42. 사물인터넷 - 트랜지스터 다중 전압 테스트111686정성태9/8/201822907사물인터넷: 41. 다중 전원의 소스를 가진 회로111685정성태9/6/201822743사물인터넷: 40. 이어폰 소리를 capacitor로 필터링111684정성태9/6/201825476개발 환경 구성: 396. pagefile.sys를 비활성화시켰는데도 working set 메모리가 줄어드는 이유111683정성태9/5/201823528개발 환경 구성: 395. Azure Web App의 이벤트 로그를 확인하는 방법11682정성태9/5/201822461오류 유형: 484. Fakes를 포함한 단위 테스트 프로젝트를 빌드 시 CS1729 관련 오류 발생11681정성태9/5/201824978Windows: 149. 다른 컴퓨터의 윈도우 이벤트 로그를 구독하는 방법 [2]11680정성태9/2/201826901Graphics: 21. shader - _Time 내장 변수를 이용한 UV 변동 효과111679정성태8/30/201825172.NET Framework: 792. C# COM 서버가 제공하는 COM 이벤트를 C++에서 받는 방법 [1]111678정성태8/29/201823483오류 유형: 483. 닷넷 - System.InvalidProgramException [1]11677정성태8/29/201820822오류 유형: 482. TFS - Could not find a part of the path '...\packages\Microsoft.AspNet.WebApi.5.2.5\.signature.p7s'.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