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정식으로 말씀드리자면, 저도 아직 방법은 잘 모릅니다.하지만, 다들 느낌이 있으시겠지만 이런 경우 레지스트리를 한번 검색해 보게 되죠. ^^HKEY_LOCAL_MACHINE\SOFTWARE\Microsoft\VisualStudio\8.0\Bis\Domains위의 키에 담긴 항목들중에서 자신이 원하는 것을 삭제하시면 됩니다.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http://211.236.184.175/dotnetguru/Body/Board/BoardType05_View.aspx?idx=11&gotopage=&sc_field=&sc_text=&category= 위의 사이트에서 질문 후 받은 답변입니다. 아래에 그대로 복사해 봅니다. ------------ 박미라 :: 2005.01.19 02:40 -------------------- 네. 수작업으로 지우는 방법이 있습니다. Client 머신에서 command line 에서 PrivateAssemblies 폴더를 찾은후에(...\Common7\IDE\PrivateAssemblies) deleteteamproject.exe /? 를 타입하셔서 deleteteamproject.exe 유틸리티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나오고 원하시는 project 를 삭제하실수 있습니다. 이것을 삭제하면 sharepoint site 에서부터 특정 project 에 관련된 파일을 다 지워줍니다. [다음 글] VS.NET IDE: 13. VS.NET 2005 Beta 1 - Portfolio Explorer 에 등록된 Team Server 항목 삭제 방법[이전 글] VS.NET IDE: 12. [시나리오] VS.NET 2005 Team Foundation Server을 Virtual Server에 설치 [최초 등록일: 1/19/2005] [최종 수정일: 1/19/2005]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10정성태7/15/201817397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11609정성태7/15/201820432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11608정성태7/15/201824983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11607정성태7/14/201825313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11606정성태7/13/201825947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111605정성태7/13/201821765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111604정성태7/12/201820892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111603정성태7/12/201816935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111602정성태7/11/201817118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1정성태7/11/201819879Math: 44. GeoGebra 기하 (21) - 반전기하학의 직선 및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0정성태7/10/201818334Math: 43. GeoGebra 기하 (20) - 세 점을 지나는 원111599정성태7/10/201817650Math: 42. GeoGebra 기하 (19) - 두 원의 안과 밖으로 접하는 직선111598정성태7/10/201819537Windows: 147. 시스템 복구 디스크를 USB 디스크에 만드는 방법11597정성태7/10/201821631사물인터넷: 17. Thinary Electronic - ATmega328PB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개발 환경 구성11596정성태7/10/201819554기타: 72. 과거의 용어 설명 - OWIN11595정성태7/10/201825323사물인터넷: 16.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기본 개발 환경 구성11594정성태7/8/201819711Math: 41. GeoGebra 기하 (18) - 원의 중심 및 접선111593정성태7/8/201818739Math: 40. GeoGebra 기하 (17) - 각의 복사111591정성태7/7/201818062Math: 39. GeoGebra 기하 (16) - 삼각형의 방심과 방접원111590정성태7/7/201817628Math: 38. GeoGebra 기하 (15) - 삼각형의 수심111589정성태7/7/201817912.NET Framework: 787. object로 형변환된 인스턴스를 원래의 타입 인자로 제네릭 메서드를 호출하는 방법 [2]111588정성태7/7/201819365디버깅 기술: 116. windbg 분석 사례 - ASP.NET 웹 응용 프로그램의 CPU 100% 현상 (3)11587정성태7/5/201818978.NET Framework: 786. ASP.NET - HttpCookieCollection을 다중 스레드에서 사용할 경우 무한 루프 현상11586정성태7/5/201818152Math: 37. GeoGebra 기하 (14) - 삼각형의 무게 중심111585정성태7/5/201818322Math: 36. GeoGebra 기하 (13) - 삼각형의 외심과 외접하는 원111584정성태7/5/201818305Math: 35. GeoGebra 기하 (12) - 삼각형의 내심과 내접하는 원1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