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MVP성태의 닷넷 이야기
글쓴 사람
정성태 (techsharer at outlook.com)
홈페이지
첨부 파일
 

엊그제, VS.NET 2005 Beta1을 걷어내고, 다시 VS.NET 2005 Beta2(2004/12 CTP Team System 버전)으로 설치를 했습니다.

Beta1에 비해 가장 크게 달라진 점이라면.
디버깅이나 좀 쓰다 보면 텍스트들이 사라지는 현상들이 없어졌다는 것입니다. 골치 아픈 화면 출력 부분들이 해결이 되어서 반가웠는데요.

그런데... 반면, ^^; 상당히 잦은 다운을 경험하게 됩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여러분들의 경우는 어떨지 궁금하네요. 저만 그런 것인지... 아니면.... 다들 그런 것인지.

저 같은 경우, 문자열 검색 상자 띄울 때나, 인텔리 센스 등이 막 동작하려는 시점에 다운이 많이 됩니다. 공통적인 것은 그때마다 작업관리자에서 확인해 보면, DW20.exe 프로세스의 CPU 활용율이 100%를 치고 있다는 것입니다. 약 10초 정도 100%를 치다가 VS.NET 2005 IDE가 다운되면서 오류 보고를 하고는 재시작 메뉴를 띄우게 됩니다.

혹시나 해서, ^^
일단, DW20.exe가 실행되지 못하도록, DW202.exe로 이름 변경후에 VS.NET 2005 IDE를 구동시켰는데, 정상적으로 동작을 합니다. 이젠 거의 다운되는 현상도 사라졌고요. 딱히, 자신이 하는 일에 지장만 없다면 DW20.exe를 실행되지 못하도록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경로는 "C:\Program Files\Common Files\Microsoft Shared\DW\DW20.EXE"입니다.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6/25/2021]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2005-04-01 01시27분
[벼리] 구글 Applicaton Log 작성하는 어플같던데염 :)
[guest]
2005-04-01 01시35분
음... 구글 app log와 VS.NET 2005와 무슨 상관이 있는 건가요? 아시는지...? 벼리님의 답변에 이해가 안되는 것이 하나 있는데, 왜 MS가 구글 관련 프로그램을 Microsoft Shared 폴더에 넣어서 설치해 주었을까요?
techsharer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43정성태8/6/201823312사물인터넷: 20. 아두이노 레오나르도 R3 호환 보드의 3.3v 핀의 LED 전압/전류 테스트 [1]파일 다운로드1
11642정성태8/3/201821524Graphics: 20. Unity - LightMode의 ForwardBase에 따른 _WorldSpaceLightPos0 값 변화
11641정성태8/3/201826992Graphics: 19.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0) - 빌보드 구현 [1]파일 다운로드1
11640정성태8/3/201823721Graphics: 18. Unity -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로부터 Position, Rotation, Scale 값을 복원하는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39정성태8/2/201821364디버깅 기술: 117. windbg - 덤프 파일로부터 추출한 DLL을 참조하는 방법
11638정성태8/2/201819678오류 유형: 473. windbg - 덤프 파일로부터 추출한 DLL 참조 시 "Resolved file has a bad image, no metadata, or is otherwise inaccessible." 빌드 오류
11637정성태8/1/201824191Graphics: 17. Unity -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로부터 TRS(이동/회전/크기) 행렬로 복원하는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36정성태8/1/201831379Graphics: 16. 3D 공간에서 두 점이 이루는 각도 구하기파일 다운로드1
11635정성태8/1/201820247오류 유형: 472. C# 컴파일 오류 - Your project is not referencing the ".NETFramework,Version=v3.5" framework.
11634정성태8/1/201823274.NET Framework: 790. .NET Thread 상태가 Cooperative일 때 GC hang 현상 재현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33정성태7/29/201826621Graphics: 15. Unity - shader의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를 수작업으로 구성 [2]파일 다운로드1
11632정성태7/28/201829529Graphics: 14. C# - Unity에서 캐릭터가 바라보는 방향을 기준으로 카메라의 위치 이동 및 회전하는 방법
11631정성태7/27/201831176Graphics: 1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9) - 투명 배경이 있는 텍스처 입히기 [1]
11630정성태7/27/201826256개발 환경 구성: 391. (GitHub 등과 직접 연동해) 소스 코드 디버깅을 쉽게 해 주는 SourceLink [3]
11629정성태7/26/201825368.NET Framework: 789. C# 컴파일 옵션 - Check for arithmetic overflow/underflow [2]
11628정성태7/25/201827168Graphics: 1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8) - 다중 패스(Multi-Pass Shader)
11627정성태7/25/201821405개발 환경 구성: 390. C# - 컴파일러 옵션 OSS signing / Public Signing
11626정성태7/25/201819654오류 유형: 471. .C++ 함수를 const로 바꾼 경우 C2440 컴파일 오류가 발생한다면?
11625정성태7/24/201818961Math: 49. GeoGebra 기하 (25) - 타원의 중심점 찾기파일 다운로드1
11624정성태7/24/201823665개발 환경 구성: 389. C# - 재현 가능한 빌드(reproducible builds) == Deterministic builds [4]
11623정성태7/24/201823079Math: 48. C# - 가우시안 함수의 이산형(discrete) 커널 값 생성파일 다운로드1
11622정성태7/23/201822752개발 환경 구성: 388. Windows 환경에서 Octave 패키지 설치하는 방법
11621정성태7/23/201820832VC++: 127. 멤버 함수에 대한 포인터를 외부에서 호출하는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20정성태7/22/201823413Graphics: 11.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7) - Blur (평균값, 가우스, 중간값) 필터 [1]파일 다운로드1
11619정성태7/21/201823098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
11618정성태7/20/201819805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