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MVP성태의 닷넷 이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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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ery fast screen capture using DirectX in C#
; http://www.codeproject.com/Articles/274461/Very-fast-screen-capture-using-DirectX-in-Csharp

C# - SharpDX + DXGI를 이용한 윈도우 화면 캡처 소스 코드
; https://www.sysnet.pe.kr/2/0/1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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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3/26/20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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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쓴 사람
 



2013-12-18 02시04분
[C#조으다] 좋은 자료 감사드립니다. :)

본문 글을 본건 오래됐는데 딱히 쓸일이 없어서 즐겨찾기만 해놨었는데, 이번에 사용해 보니
기본적인 스크린 캡쳐보다 오히려 느리더라구요. 그래서 사용되는 용도가 다른건지.. 아니면
제가 사용한 방법론이 잘못된건지 모르겠어서 댓글을 남깁니다.

해당 링크의 글에 있는 클래스를 사용해서, 전체 화면을 0.1초 간격으로 10번 비트맵 저장을
했을때의 시간과 보편적으로 사용되는..? graphics.CopyFromScreen() 사용해서, 마찬가지로
10번 비트맵 저장한 시간을 비교해 보니 후자가 빠르더라구요.

그래서 이게 용도의 문제인지, 아니면 사용 방법론의 문제인지 궁굼해서요.
[손님]
2013-12-19 04시24분
"C#조으다"님 감사합니다. 테스트해주셔서. ^^ 사실 제가 "아티클"에 쓰지 않는 내용들은 저도 테스트 해보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유용한 코드" 게시물들은 저도 나중에 한번 해봐야지... 하고 생각했던 것들을 기억해 두기 위해 쓰는 곳입니다. (최근에는 잘 안쓰지만. ^^)

참고로, 왜 저것을 스크랩 해두었는지가 생각나는데요. 아마 OpenGL이나 DirectX를 직접 쓰는 프로그램들은 HDC를 이용한 전통적인 방식의 화면 캡쳐로는 안된다고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들에 대한 화면 캡쳐를 한번 해보려고 링크를 저장해 두었던 것 같습니다.
정성태
2013-12-19 01시47분
[C#조으다] 저도 나름대로 좀 찾아봤는데 말씀하신것이 맞는것 같습니다. 퍼포먼스 때문에
이걸 사용하면 어떨까 싶어서 테스트 해봤는데.. 용도가 달랐네요.

댓글 감사드립니다. :)
[손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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