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MSSpeech 라이브러리를 이용해서 음성인식 프로그램을 구현하였는데,
이것이 Unity3D에서는 동작을 하질 않습니다.
Unity3D같은 경우는 모노 방식이기때문에 .NET방식으로 동작이 되질 않는 다고 하여
다른 방법을 모색하여야 할 것 같습니다.
질문을 드릴 건 크게 2가지 입니다.
혹시 유니티에서 .NET방식으로 구현한 라이브러리를 참조하여 실행 할 방법이 있는지? 와
(라이브러리란 것도 결국 파고 들면 기본적인 컴퓨터 언어의 구성으로 되어있으므로)
제공되는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지 않고, 마이크에서 입력받은 신호를 c(혹은 c++이나 c#) 환경에서 캐치하는 방법을 여쭙고 싶습니다.
이 부분이 가능하다면 그외의 부분은 어떻게든 해결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프로그래머 선배님의 조언을 듣고싶습니다.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7/12/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