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MVP성태의 닷넷 이야기
모바일 게임서버를 작성 하려면 무엇부터 시작하여야 하나요? [링크 복사], [링크+제목 복사],
조회: 20117
글쓴 사람
박철 (worldboss1127 at gmail.com)
홈페이지
첨부 파일
 

안녕하세요.
게임개발을 하고싶어 하는 학생입니다.
요즘 대세는 모바일 게임이라 이 부분의 공부를 하려고 합니다
특히 모바일 게임서버 프로그람작성방법을 배우려고 하는데 전혀 개념이 없다보니 무엇부터 시작해야 할지 갈피를 잡을 수 없네요.
저는 c/c++ 언어를 기본으로 공부하여서 그 부분의 스킬은 어느정도 있다고 생각되는데...
방향을 잡을수 있게 의견을 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8/19/2013]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2013-08-19 06시37분
제가 답변할 분야는 아닌 것 같습니다. ^^ 아래의 사이트를 방문해서 발표 자료를 좀 보시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온라인게임서버개발자모임
; http://ongameserver.tistory.com/
정성태
2013-08-20 01시31분
[박철] 답변 감사합니다.
[guest]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
NoWriterDateCnt.TitleFile(s)
5632김현수3/30/202214719Remote Desktop으로 접속시 WPF UI 가 다시 그려지는 이벤트를 막을 수 없을까요? [3]
5631김기헌3/24/202214057WPF 컨트롤의 그래픽 처리관련 질문드립니다 [2]파일 다운로드1
5630장성욱3/24/202214145로깅관련 질문입니다. [2]
5629감사합니...3/23/202214239함수에서 예외가 발생하면 try ~ catch처리기를 찾을 때 까지 상위 함수로 계속 올라가나요? [2]
5628홍길동3/23/202216473질문드립니다. [2]파일 다운로드1
5626연준혁3/21/202215455안녕하세요. [3]
5625jaew...3/18/202214738c# 8.0 도서를 구입한 사람입니다. [1]
5624초보자3/17/202214239람다 캡처 관련 문의 [2]
5623한예지 donator3/15/202213294인터프리터 원리가 궁금합니다. [4]
5622김민아3/8/202214051const와 readonly의 명확한 차이가 이게 맞나요? [2]
5621장성욱3/8/202214119c# 로그 관련 질문 [1]
5620김민아3/7/202213160안녕하세요 비관리 객체를 반환하는 메소드 호출 시 궁금한 점이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2]
5619팡팡이3/3/202215440RSA 문의드립니다. [3]
5618김기헌3/2/202212973안녕하세요 생성자 옆에 this 키워드를 붙여 생성자를 여러 개 호출 시 질문드립니다 [2]
5617Edun2/25/202214120ArgumentOutOrRangeException에러 발생 [2]파일 다운로드1
5616csha...2/24/202213347readonly struct로 선언된 구조체를 특정 클래스에서 멤버변수로 가지는 경우 [1]
5615장성욱2/22/202217530SetThreadAffinityMask를 이용한 쓰레드 지정하는 방법에 대해 궁금합니다. [4]
5614민우2/22/202217283SSL 통신 문의 [6]
5613김인태2/22/202215122서버와 PC 간의 어플리케이션 성능 차이 [1]
5612팬입니다2/20/202213028Kastrel 서버 관련 [1]
5611차가워2/19/202213644stopWatch 늘어짐 문의 [3]
5610차가워2/18/202213717Stopwatch 늘어짐 문제 [1]
5609cs린이2/15/202212845c# 함수의 호출 방식에 대해 궁금합니다! [2]
5608지호2/10/202214086시작하세요 C# 8.0 중 제네릭타입의 IEnumerable [3]파일 다운로드1
5607이로운2/10/202212338안녕하세요. 궁금한게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1]
5605강성봉2/10/202213707TCP PSH flag 패킷 수신 에러 [1]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