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에 사운드 파일을 재생시키다 중간, 중간 끊기는 문제에 대해 질문했었다가 원인을 알아내어 지우고 다시 씁니다. -.-
메인 객체에서 이벤트가 발생하면, 이벤트를 뿌려주는 대신 아래와 같이 invoke시키는 구조인데요. (try/catch 걸어, 구독자 한놈이 오류나면, 뒤에 영향 없게 하려고)
foreach (Delegate eventHandler in this.MyEvent.GetInvocationList())
{
try
{
eventHandler.DynamicInvoke(new object[] { action });
}
catch
{
}
}
구독자 a, b, c가 있을때 b에서 로드가 많은 일을 수행합니다. c가 사운드 출력 역할을 하구요.
그래서 b로 인해 c에서 출력하는 사운드가 뚝뚝 끊기는 문제가 발생했구요.
보통 위와 같이 invoke시키면 비동기적으로 수행되지 않는지요?
혹시나 싶어, b와 c 핸들러에서 별도 쓰레드를 만들어주어 실행시켜도, b로 인한 지연인지, c에서는 계속 문제가 발생합니다.
각 핸들러가 서로 영향없이 비동기적으로 수행되게 해주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될까요?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8/28/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