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자님 안녕하세요.
항상 좋은 정보 잘 읽고 있습니다.
어떻게 항상 새로운 글을 쓸수있는지.. 부럽습니다.
글을 쓴 이유는 c++을 경험하지 못해 질문 하나 하려합니다.
현재 .net 기반 c/s 프로그램을 운영중인데 현업요청 사항 중
image drawing 시 백만건이상(천만건)까지도 가능토록 하고
이 Image를 여러장 표시하길 원합니다.
현재 gdi+를 이용해 데이타를 처리해 보았는데 drawing 처리가 가능하긴 합니다.
물론, 성능저하가 심합니다.
서버를 사용하는 방법도 있긴하지만 Client 기반에서 성능을 최대화해보고 싶습니다.
하여, 자료를 찾아보니 C++과 .Net의 graphic 처리 방식에 차이점이 있어
그부분을 테스트를 해보고 싶습니다.(gdi, gdi+)
첫번째는 Control Handle과 데이타 Array를 넘겨 c++에서 drawing과 display를 처리해주는 방식이구요.
(대량 데이타를 Array로 담는것 자체가 말이 안되지만 구현은 해보고 싶습니다. 공유할 수 있는 Array 타입이 있나요?)
두번째는 C++을 C#의 Graphic 객체과 유사한 dll로 제공해주고 c++에서 drawing만 담당하고 image를 return 받는 방법입니다.
(return Image 사이즈가 클경우 오히려 성능에 영향을 줄것 같습니다. return 받는 image 타입을 어떻게 정의해야 하나요?)
세번째는 첫번째와 두번째를 혼합하여 c#에서 c++ graphic 객체(dll)로 drawing 후 Control Handle을 넘겨 받아 display 해주는 겁니다.
(첫번째의 c++내에서 Array로 돌렸을때와 성능면에서 차이는 없을까요?)
일단은 직접 테스트를 해볼건데
이런, 방법에 대한 의견이 좀 듣고 싶구요.
혹, 다른 접근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첫번째, 두번째 c#, c++ 데이타 타입 질문에 대한
답변도 자세히 좀 부탁드립니다.
자료를 찾아보았는데 쉽게 검색이 안되네요.
혹, 좋은 서적도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너무 많은 질문을...ㅡㅡ;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6/2/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