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vate void Screenmn()
{
while (true)
{
Bitmap bitmap = new Bitmap(setX, setY);
Graphics g = Graphics.FromImage(bitmap);
g.CopyFromScreen(setL, new Point(0, 0), new Size(setX, setY));
pic_monitor.Image = bitmap;
g.Dispose();
GC.Collect();
Thread.Sleep(50);
}
}
이런 코드가 있습니다.
원래 GC를 호출하는 대신
//if (pic_monitor.Image != null)
//{
// pic_monitor.Image.Dispose();
//}
코드를 썻었는데요.
Dispose할때 컨트롤의 위치에 변화가 일어나면 오류가 발생합니다.
하지만 GC를 쓰기에도 닭잡는데 소칼쓰는느낌이라 영 꺼려지네요(오류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Dispose말고 다른 Image에 있는 데이터를 지우는 방법이 있을까요?
아니면 픽쳐박스가 아닌 더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책에 소멸자항목을 봐도 따로 컨트롤에 대한 이야기는 없어서요.
추가로 멀티쓰레딩을 이용하는데
thread.abort();
를 이용하면 쓰레딩관련오류가나네요.
코드가 딱 저거인데 종료시키기 전에 따로 해야하는게 있을까요?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1/29/2017]